먼가 심심하다 여유가 생긴다 싶으면 꼭 실행하게 되는 게임이 있으니 바로 피망뉴맞고입니다. 짝짝 붙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설연휴 할만한게임으로 이보다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있을까 싶을 정도 입니다. 뒷장이 딱딱 맞아 떨어지면 거기서 오는 희열도 만만치 않고 말이죠.
피망뉴맞고의 경우 친구끼리 대전도 가능하고, 보유한 비용에 따라 각기 다른 방 선택이 가능합니다. 가늘고 길게 즐기고 싶으면 씨드머니가 적은곳 아니면 큰거 한방을 노려보고 싶다 하면 역시 씨드머니가 큰 방을 선택하는게 당연한거 아니겠습니까!
큰거 한방을 노린 플레이를 시작해보았습니다. 문제는 더 많은 머니를 가진 유저들이 휙휙 나가버린다는 점이었는데요, 그 와중에 드디어 한방을 노린 승부가 시작되었습니다.
무조건 시작은 선을 잡아야 좋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터라 선 결정패 선택시 짧고 굵게 고민하고 선택했습니다. 고민한 보람이 있는지 시작부터 기분좋게 할 수 있었습니다. 상대는 저랑 반대의 기분을 갖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말이죠.
조커 한장을 들고 시작한 경기는 미션을 완성하지는 못하더라도 최소한 방해는 할 수 있어 지더라도 크게 지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패를 잘 활용하면 왠지 높은 점수를 노려봐도 좋을 것 같았는데요, 처음 내리치는 패가 중요한 만큼 조심스럽지만 빠르게 경기를 진행해보았습니다.
먼가 잘 풀린다는 생각이 든다 싶었던건 상대가 노리는 수를 읽을 수 있었던 시점 부터인것 같습니다. 점수를 내려면 필요한 요건들이 상대보다 한 수 앞서 있다고 해야 할까요? 아무래도 같은 모양의 패를 세장 들고 잘 활용했던게 신의 한수가 아니었나 싶더군요.
이윽고 원하는 점수를 낼 수 있었는데요, 안전하게 여기서 멈출지 아니면 한번 더 가볼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헌데 바닥을 보니 아무것도 손해볼게 없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처음엔 조금 조심스럽게 고!
그리하여 마지막까지 달린 결과 승부를 걸어 볼 것인지 아니면 멈출것인지 정말 중요한 고민을 해야 하는 시점이 왔습니다. 바닥을 보니 한번 더 달려도 크게 문제 되지 않을꺼란 생각에 과감하게 가보기로 했는데요 결과는!!!
마지막장까지 탈탈 털어 진행한 후 처음보다 엄청난 승리를 거머쥘 수 있었습니다. 이런 기분은 좀더 누려야 한다며 확인버튼을 조금 늦게 눌렀는데요, 이후엔 이번 처럼 크게 점수를 낸 적이 없었지만 소소하게 즐기는 재미는 여전했습니다. 이정도면 가볍게 즐기는 설연휴 할만한게임으로 딱이고 말이죠.
설연휴 할만한게임 피망뉴맞고의 경우 다양한 미니게임도 준비되어 있어 즐기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오랜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되니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크게 한방 맞더라도 복구하는데 그리 어렵지 않아서 좋구요.
설날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벤트도 풍성합니다. 게임만 즐겨도 받을 수 있는 선물들이 가득한데요, 설연휴 고향가는길 가볍게 즐길만한 게임이 없을까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피망뉴맞고와 함께 고향가는길과 돌아오는길 손맛을 즐기는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네오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작성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