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무공연계 리뷰

2018. 12. 11. 22:11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무공연계 리뷰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설렁설렁 즐기고 있습니다. 린족 기공사를 선택 플레이 하는 과정은 여느 게임과는 다른 요소들이 몰입도 높은 재미를 주고 있답니다. 특히 무공연계라던가 경공 부분은 기존에 즐기던 것들과는 차이가 느껴 질 정도로 흥미진진하더군요.





무엇보다 기공사의 경우 무기를 활용한 전투가 아닌 오로지 무공을 사용하는 전투를 진행하는 만큼 선택 가능한 무공의 숫자가 어마어마 합니다. 일일이 선택 사용 할 수도 있지만 무공창을 움직여가며 사용 할 정도로 실전투에서 사용하는 무공의 숫자가 상당합니다.





기본자세부터 필살자세, 흡공자세에 이르기까지 조건을 맞춰야 하는 무공도 있는 반면 연계기로 이어져 사용 가능한 무공이 대 다수로 기본 무공인 열화탄을 제외하고는 각 무공들이 이어져 순차적으로 습득 가능합니다. 그에 따른 레벨업 역시 캐릭터의 레벨이 상승이 따라 주는건 두말할 필요가 없고 말이죠.





특히 기공사가 가지고 있는 흡공자세의 경우 적을 무력화 시키는 동시에 피해를 줄 수 있는 무공으로 위력이 상당합니다. 수동 컨트롤을 통한 플레이로 적재적소에 딱 맞는 무송을 사용하면 파급력이 어마어마 할 정도이니 말이죠.






자동사냥을 진행하더라도 연계기의 위력은 어마어마 합니다. 기공사의 경우 염룡파에서 연계되어 마지막 필살기를 날리는 유성지와 화련장을 시작으로 열파로 마무리 되는 전투는 마치 불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특별함을 보여주고 있기도 합니다. 덕분에 보고만 있어서 시원시원하고 말이죠.





흡공의 경우 기본자세처럼 화려하거나 엄청난 임펙트를 보여주지는 않지만 조용하면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적을 마주할 때도 하나의 무공만 고집하는 것이 아니라 보유한 모든 무공을 활용해 진행되는 점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즐기는 큰 재미 요소이기도 하구요.




무엇보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서 사용되는 무공의 경우 자동 진행으로 진행해도 알아서 연계기까지 딱딱 맞춰 주기 때문에 렙업에 좀더 집중할 수 있는 점이 편하더군요. 한쪽으로 쏠려서 사용하지 않는 무공이 없을 정도이니 말이죠. 덕분에 전투는 자동으로 놓고 퀘스트만 클릭해도 아쉬울게 없을 정도 입니다. 



https://youtu.be/wgoA1qBVX-M  <영상삽입 >




블레이드앤소울 TVCF의 경우 장점을 집약해 놓은 매력적인 광고 영상도 등장했습니다. 곳곳에서 활약중인 인물들이 등장해 블레이드앤소울이 가지고 있는 재미요소들을 하나씩 짚어주고 있는데요, 직접 플레이를 해본 분들이라면 공감되는 부분들이기도 합니다. 여러 이야기 보다 한번 즐겨보는게 훨 나을지도 모르겠군요.





현재 출석만해도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출석이벤트 외에도 스토리 진행에 따른 보상과 성장보상등이 준비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블레이드앤소울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화려하면서 이펙트 강한 전투와 탄탄한 스토리에 따른 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서둘러 접속하세요!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tmarble.bnsmkr




본 포스팅은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