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진동 클렌저 필립스 비자퓨어 맨 효과와 구매혜택 알아보기!

반응형

 

 

 

 

 

 

진동 클렌저 필립스 비자퓨어 맨 효과와 구매혜택 알아보기!

 

 


최근 피부에 관심이 많은 남성분들이 많다고 하죠. 저도 최근 넓은 모공과 각질 때문에 피부에 관심이 굉장히 많은데요. 이러한 피부는 아주 작은 노력만으로 트러블 없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피부는 세안이 가장 중요합니다. 어떻게 세안을 하냐에 따라 피부의 모공이나 블랙헤드, 각질, 피지 등을 해결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세안제를 통해 손으로 빡빡 문지르기만 했다면 이젠 힘들일 필요없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립스 진동 클렌저 비자퓨어 맨으로 세안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저는 필립스 진동 클렌저 비자퓨어맨을 약 3주째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비자퓨어 맨은 좀 더 깔끔하게 보이기 위해 노력하지만 눈에 보이는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는 남성들의 요구를 반영해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필립스 비자퓨어 맨(VisaPure Men)은 세안하는 방법부터 오랫동안 내가 해오던 잘못된 습관을 바꿔 외모와 피부에 자신감을 불어 넣어 주는 남성 전용 클렌징 디바이스라고 생각됩니다.

 

아침 저녁 단 1분 클렌징 만으로 대다수 남성분들의 최대 고민인 모공확장, 블랙헤드, 각질, 피지 등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필립스 비자퓨어 맨(VisaPure Men)은 다양한 기능과 특징이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특히 듀얼 모션 기능을 빼 놓고 얘기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필립스 비자퓨어 맨(VisaPure Men)에는 초미세 진동과 부드러운 회전을 동시에 작동하는 듀얼모션 클렌징 방식이 채택되어 있는데요.

초미세 진동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을 잘게 분해하고, 잘게 분해된 노폐물들을 끌어올려 밖으로 배출되게 됩니다.

 

이렇게 피부 표면으로 끌어 올려진 노폐물들은 부드러운 롤링을 통해 피부는 말끔해지고 모공은 일시적으로 축소되게 됩니다.

 

 

 

 

브러쉬는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는데요. 브러쉬의 경우 1일 1회 사용을 할 경우 3개월마다 교체해서 사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혹시 필립스 비자퓨어 맨(VisaPure Men)을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이 올까 우려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요.

위와 같이 필립스 비자퓨어 맨(VisaPure Men)의 브러쉬는 미세한 크기에 끝이 뾰족하지 않아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해줍니다.

 


 

 

아무리 부드럽고 미세한 모를 사용했다고 해도 오래 사용하는 것은 비추! 1회 사용시 1분 이상은 비추천 한다고 합니다.

 

필립스 비자퓨어 맨(VisaPure Men) 브러쉬의 경우 피부 타입에 맞게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습니다.

 

브러쉬는 일반 피부용, 민감한 피부용, 매우 민감한 피부용, 모공 딥 클렌징용, 각질 제거용으로 출시되어 있는데요.

 

필립스 비자퓨어맨 정보보기 [바로가기]

 

기본적으로 2종의 브러쉬가 제공되지만 피부가 예민하거나 용도에 맞는 브러쉬를 찾는다면 피부 타입 / 용도에 맞는 브러쉬를 별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아침 / 저녁으로 필립스 비자퓨어 맨(VisaPure Men)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용방법은 지난 번 소개드린 것과 같이 물로 간단하게 세안을 하고 필립스 비자퓨어 맨(VisaPure Men)에 폼 클렌징을 발라 얼굴 전체에 세안을 실시합니다. 사용시 1분 이내로 얼굴 곳곳에 골고루 세안하면 됩니다.




 

 

손세안의 경우 아무래도 피부 곳곳의 노폐물을 씻기에는 한계가 있는데요. 필립스 비자퓨어 맨(VisaPure Men)은 초미세 진동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을 잘게 분해하고, 잘게 분해된 노폐물들을 끌어올려 밖으로 배출시키게 되는데요.

 

이렇게 피부 표면으로 끌어 올려진 노폐물들은 부드러운 롤링을 통해 피부는 말끔해지고 모공은 일시적으로 축소되게 됩니다.

 

 

 

 

실제로 평상시 손세안을 할 때는 타월로 얼굴을 닦고 나면 수분이 없어져 얼굴이 건조해지면서 각질이 피부에서 일어나곤 하는데요.

 




 

저는 약 3주간 필립스 비자퓨어 맨(VisaPure Men)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제는 비자퓨어맨으로 세안을 하고 피부가 건조해지면 예전처럼 발생하던 각질은 거의 찾아보기 힘들고, 모공의 크기나 블랙헤드 또한 줄어드는 것이 확실히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최근 남성분들도 피부 트러블을 숨기기 위해 비비크림이나 씨씨크림 등을 바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화장품들을 많이 사용하실 텐데요.

 

일과를 마친 저녁에는 이렇게 사용한 화장품들을 깨끗하게 씻어내야 겠죠. 그래서 이번에는 비비크림을 손등에 바르고 손세안을 했을 때와 필립스 비자퓨어 맨(VisaPure Men)을 사용했을 때의 차이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비크림과 같은 화장품들은 폼 클렌징을 사용해도 손 세안만으로는 깨끗하게 씻어도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비자퓨어 맨(VisaPure Men)을 사용한다면?


 

 

 

피부에 자극없이 깔끔하게 비비크림을 지울 수 있었습니다. 마치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표면의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도 잘게 분해하고 깔끔히 제거 해줄 것 같네요.

 

 

 

 

남성용 진동클렌저! 필립스 비자퓨어맨 출시 기념으로 푸짐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지금 필립스 비자퓨어맨을 구매하시면 모공 딥 크렌징용 브러쉬와 남성 뷰티화장품으로 유명한 랩시리즈 오일 컨트롤 훼이스워시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출시기념 이벤트는 사은품이 모두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만큼 피부에 관심이 많은 남성분이라면 지금 바로 프로모션에 참여해 보세요.

 

 

프로모션 바로가기 : https://www.mall.philips.co.kr/Event_info.asp?evt=2014_April_Visapure_Men_Launch

 

 

 

 

 

이 포스팅은 필립스의 상품 지원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