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 아트뮤 세띠

반응형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 아트뮤 세띠

 

 


노트북을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어깨나 목, 손목 등에서 뻐근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실제로 노트북을 사용할 때 가장 편안한 각도가 12~15도 라고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각도 조절 거치, 발열 최소화, 필통 및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트뮤 세띠 노트북 거치대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세띠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는 초코그레이, 브라운, 퍼플, 민트, 피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는데요. 개인 취향이나 사용 중인 노트북의 색상에 맞게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 또한 1만원대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고 노트북 크기와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트뮤 세띠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를 평상시 들고 다닐 때는 245 X 58 X 18mm의 크기로 슬림하고 작고 가벼워 휴대하고 다니기에 좋습니다.

 



 

 

거치대 또는 수납공간으로 사용할 때도 두께가 53mm 수준으로 노트북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어 다니기에 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

 



 

 

아트뮤 세띠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를 한번 사용해 볼까요? 마그내틱으로 고정되어 있는 커버를 열면 위와 같이 펼쳐집니다.

 



 

 

아트뮤 세띠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는 접이식으로 평소엔 얇게 휴대가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고, 사용하고자 할 때는 위와 같이 옆면부를 세워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내부 공간에는 간단하게 볼펜이나 노트북 어답터 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타이핑 할 때 가장 편안한 각도가 12~15도라고 하죠. 아트뮤 세띠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는 12~15도 각도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장시간 사용시에도 손목이나 목, 어깨 등의 피로를 덜어주게 됩니다.

 



 

 

아트뮤 세띠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를 한번 사용해 봤습니다. 노트북 바닥면 모양이나 각도에 맞게 거치대를 조정해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아트뮤 세띠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를 사용했을 때 각도 때문에 타이핑이 편하다는 장점 뿐만 아니라 노트북과 바닥면에 공간이 생겨 노트북의 발열도 최소화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거치대 기능 뿐만 아니라 볼펜이나 네임펜, 노트북 어답터까지 수납이 가능해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단, 어답터의 경우 노트북 모델에 따라 크기 차이가 있는 만큼 크기를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제 노트북은 약 2kg 무게의 노트북인데요. 아트뮤 세띠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는 크기와 무게  상관없이 거치가 가능해 크기가 큰 노트북을 보유하고 계신분이나 태블릿 등을 가진 분들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아트뮤에서 출시한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 세띠 제품을 소개드렸습니다.

 

장시간 노트북 사용으로 어깨나 팔목, 목이 아프신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아트뮤 세띠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는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 가벼운 무게와 크기 등 휴대성이 좋아 노트북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거치대 제품입니다.

 

타이핑이 편한 높이로 조절과 함께 간단하게 수납까지 가능한 만큼 노트북 사용자라면 아트뮤 세띠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 꼭! 들고 다녀야겠죠?

 

 

 

 

 

본 포스팅은 아트뮤로 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