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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통합관리 셀메이트 하나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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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 오프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데 있어 수많은 셀러들과의 경쟁 외에 어려운 점이 있다면 쇼핑몰 하나만 운영하는 게 아니라 여러 플랫폼에서 운영함에 따라 이를 관리하고 운영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소비자들은 물건을 구입 시 판매자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신경 쓸 수밖에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대응해야 한다는 사실은 알지만 수 많은 플랫폼에 올려진 물건을 파악하고 배송부터 관리, 재고까지 파악해야 한다는 점은 많은 부담을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만큼 일손이 부족하고 비용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민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셀메이트 포스는 쇼핑몰 통합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어 이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습니다.

셀메이트 포스는 거래처 관리부터 주문, 재고, CS 매니지먼트까지 모두 처리가 가능한 업무자동화 시스템으로 클릭 한번으로 제품 판매되고 있는 스토어의 주문을 자동으로 수집하고 배송을 위한 송장 출력까지 별다른 번거로움 없이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셀메이트로 관리할 수 있는 쇼핑몰의 수는 쇼핑몰 플랫폼을 떠올리면 생각나는 대부분의 국내 판매처와 해외 판매처까지 연동되어 있는데요, 발주확인/ 자동 가져오기/ 취소 주문체크/ 자동 발송/ 발송오류체크/ 오토봇 기능까지 대부분 구현되어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빠른 주문처리와 생각지 못한 재고가 쌓이지 않기 위해선 현재 보유하고 있는 제품 재고 관리가 중요한데요, 셀메이트는 상품을 등록하고 동시에 자동으로 바코드가 생성되며, 이를 바탕으로 매일 들오운 주문 수량을 기반으로 한 재고 입출고 관리가 가능해 보다 효율적인 재고관리가 가능합니다.

들어온 주문을 처리하고 이를 배송하는 과정도 심플합니다. 판매처에서 주문서를 다운로드 받아 엑셀을 편집하고 배송을 준비하는 것이 아닌, 판매처 주문을 자동으로 수집하고 배송 가능한 주문과 불가능한 주문을 재고 기반으로 자동으로 판단해 원클릭 송장출력 및 배송정보를 판매처로 자동 전송할 수 있습니다.

주문건주문  배송에 있어 마지막까지 챙겨야 하는 부분 바로 취소주문입니다. 판매처에 취소 요청이 들어온 건을 확인하지 않으면 오배송이 발생하기 때문인데요, 셀메이트는 발송 전 판매처 위소 주문 건을 한눈에 파악하고 처리할 수 있어 오배송을 막아주는 역할도 톡톡히 합니다.

온. 오프라인 쇼핑몰 운영에 있어 CS 응대는 단골손님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빠른 응대와 속 시원한 해결을 싫어하는 손님은 없기 때문입니다. 셀메이트는 고객 재고 문의에 대한 빠른 응대가 가능하고, 메모 기능을 통해 CS 팀원 누가나 상황을 빠르게 파악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 

 

CS 중에서도 가장 많은 문의가 들어오는 제품 입고예정일을 한 눈에 확인하고 그에 따른 안내를 할 수 있고, 교환 반품처리와 택배사 회수 접수 관련 문제도 택배사 프로그램에 접속하지 않고 CS메뉴에서 바로 교환/반품 그리고 회수 접수까지 처리해 편리하면서도 빠른 처리도 가능합니다.

쇼핑몰 통합관리 셀메이트 이용시 부가적으로 필요한 부분을 선택해 사용 가능한 부가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복 업무 자동화 프로그램 오토봇을 시작으로 실시간 재고 조회, 높은 효율의 창고관리를 위한 멀티로케이션, 프리미엄 콜센터 솔루션 CTI등 쇼핑몰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 선택도 가능합니다.

 

셀메이트는 부가서비스 외에 다양한 솔루션을 연동하여 활용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는데요, 쇼핑몰 운영과 관리에 있어 보다 효율적인 통합관리가 필요하다면 셀메이트와 함께 비용 절약과 함께 업무 효율을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셀메이트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무료체험도 가능하니 직접 체험해보고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셀메이트 : https://sellmate.io/m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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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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