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회의실예약시스템 핸들리 하나로 효율적인 업무 시작

by 꾸리히메 2023. 3. 30.
반응형

업무를 하다 보면 다양한 업무 처리를 위해 팀원들이 함께 고민하고 브레인스토밍을 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고객사와 미팅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다수의 인원이 모이려면 회의실이나 상담실 등을 사용해야 하는데 팀은 많고 회의실은 한정되어 있으니 사용 시간 조율이 필요한데요, 회의실예약시스템 핸들러를 활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업무를 위한 회의예약시스템 핸들러는 일정에 맞는 회의실과 시간을 찾아주고 실시간 회의실 현황을 확인해 손쉽게 일정을 관리할 수 있어 회의실이 필요한 경우 복잡한 과정 없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회의실을 선택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핸들러 이용 비용도 무척이나 합리적입니다. 별도의 설치가 필요하지 않고, 사요한 만큼만 비용을 지출하면 되는데요, 소규모 이용이나 단기간 이용도 가능해 상황에 맞는 요금제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부담 없는 월 단위 구독도 가능해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핸들러의 경우 무한한 확장성을 가지고 있어 구글 캘릭터와 슬랙과 연동 가능하며 실시간 알림 기능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구글 캘린더를 이용해 회의실을 예약할 수 있고, 슬랙으로 알람까지 받을 수 있어 별도의 업무 툴 변경없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입니다.

회의실이 언제 붐비는지, 어떤 회의실이 인기 있는지 궁금한적 있으시죠? 핸들리를 사용하면 회의실 사용에 따른 일정 패턴을 분석한 엄선된 인사이트 데이터를 제공받아 잃어버린 공간이나 시간을 재활용한 재활용 지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를 이용한 효율적인 활용도 가능합니다.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현장 예약과 체크인 기능도 가능합니다. 태블릿 PC와 거치대 설치로 회의실의 다음 일정과 상태를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노쇼를 방지하는 현장 체크인이 필요하거나 다음 회의를 현장에서 예약할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효율적인 업무를 위한 회의실예약관리시스템 핸들리. 사내 공간 활용을 극대화시키고 현재 사용 중인 업무 툴을 활용한 시너지를 원한다면 이 보다 더 현명한 선택은 또 없을 것 같습니다. 핸들러를 통해 낭비되는 시간은 줄이고, 꼭 필요한 곳에 투자해 업무 효율을 더욱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핸들리 :  https://handly.team/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