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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실예약시스템 핸들리 하나로 효율적인 업무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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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를 하다 보면 다양한 업무 처리를 위해 팀원들이 함께 고민하고 브레인스토밍을 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고객사와 미팅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다수의 인원이 모이려면 회의실이나 상담실 등을 사용해야 하는데 팀은 많고 회의실은 한정되어 있으니 사용 시간 조율이 필요한데요, 회의실예약시스템 핸들러를 활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업무를 위한 회의예약시스템 핸들러는 일정에 맞는 회의실과 시간을 찾아주고 실시간 회의실 현황을 확인해 손쉽게 일정을 관리할 수 있어 회의실이 필요한 경우 복잡한 과정 없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회의실을 선택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핸들러 이용 비용도 무척이나 합리적입니다. 별도의 설치가 필요하지 않고, 사요한 만큼만 비용을 지출하면 되는데요, 소규모 이용이나 단기간 이용도 가능해 상황에 맞는 요금제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부담 없는 월 단위 구독도 가능해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핸들러의 경우 무한한 확장성을 가지고 있어 구글 캘릭터와 슬랙과 연동 가능하며 실시간 알림 기능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구글 캘린더를 이용해 회의실을 예약할 수 있고, 슬랙으로 알람까지 받을 수 있어 별도의 업무 툴 변경없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입니다.

회의실이 언제 붐비는지, 어떤 회의실이 인기 있는지 궁금한적 있으시죠? 핸들리를 사용하면 회의실 사용에 따른 일정 패턴을 분석한 엄선된 인사이트 데이터를 제공받아 잃어버린 공간이나 시간을 재활용한 재활용 지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를 이용한 효율적인 활용도 가능합니다.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현장 예약과 체크인 기능도 가능합니다. 태블릿 PC와 거치대 설치로 회의실의 다음 일정과 상태를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노쇼를 방지하는 현장 체크인이 필요하거나 다음 회의를 현장에서 예약할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효율적인 업무를 위한 회의실예약관리시스템 핸들리. 사내 공간 활용을 극대화시키고 현재 사용 중인 업무 툴을 활용한 시너지를 원한다면 이 보다 더 현명한 선택은 또 없을 것 같습니다. 핸들러를 통해 낭비되는 시간은 줄이고, 꼭 필요한 곳에 투자해 업무 효율을 더욱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핸들리 :  https://handly.team/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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