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세븐나이츠 카운트다운 1000일 출석 이벤트 소식

반응형



세븐나이츠 카운트다운 1000일 출석 이벤트 소식



국민모바일게임으로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인 세븐나이츠가 1000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랜시간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보답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접속만 해도 받을 수 있는 선물이 가득해 놓치면 두고두고 아쉬울 지도 모른답니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세븐나이츠 카운트다운 11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저녁 푸쉬 메세지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일정에 이미 모두 지나버려 받을 수 없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요, D-day 기간동안 접속을 하지 못한 유저에게 12월 1일부터 31일 사이에 첫 접속을 하면 모든 보상을 한번에 받을 수 있습니다. 즉 보상을 받지 못했다면 지금 바로 접속 한번에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11월 24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00일 기념 출석이벤트도 진행 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 49일 동안 접속하면 매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매주 7일이 더해지는날 특별한 영웅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1주차 태오를 시작으로 7주차에는 새롭게 등장한 영웅 오를리까지 더해져 있어 풍성합니다.





일자별로 들여다보면 49일 접속을 하면서 주차별로 3인의 영웅과 각성의 조각 그리고 원소 및 송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여기서 눈여겨 볼 점은 엄청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과 각성의 조각이 주차별로 더 많아진다는 점이다. 역대급 최대 이벤트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런 혜자이벤트를 놓치면 두고두고 후회할지도!!





세븐나이츠 카운트다운 1000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정리하면 상단 표와 같다. 매번 각성조각이 부족하거나 루비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던 부분을 한방에 해결 할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잠시 휴식기를 갖고 있던 유저라면 복귀타임으로 지금이 딱 일 듯 하다.





1000일기념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영웅도 업데이트 되었다. 태오 칼헤론과 함께하는 세번째 나이트 크로우 영웅 오를리가 그 주인공이다. 최상의 백마법사이면서 파괴의 힘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영웅으로 이번 1000일 출석 이벤트에서 49일째 되는날 무조건 획득가능한 영웅이기도 하다.




오를리는 고결한 유성, 빛의 일갈, 포효하는 광풍스킬을 사용하며  통찰의 빛 패시브를 보유하고 있는 마법공격형 영웅이다. 각성하게 되면 각성 패시브로 각성 게이지가 가득 찰 경우 아군 전체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데미지 50%가 증가하는 엄청난 스킬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오를리 전용 장비로 오를리의 양산도 함께 등장했다. 옵션에 따라 조금씩 특성이 변하게 되는데, 3옵션이 되면 빛의 일갈 사용시 적군 전체 회복량 2턴간 60%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추가한다. 실상 최강 장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






그밖에도 세븐나이츠 천일을 기념한 이벤트가 풍성하게 열리고 있어 접속만 해도 받을 수 있는 보상이 상당하다. 꾸준히 즐기는 유저에게도 꿀이지만 복귀 타이밍을 노리고 있는 유저라면 더욱 환영할만한 이벤트인 만큼 서둘러 세븐나이츠에 접속 모든 혜택을 누려보기 바란다.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