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게임 미라클뽀로로(MR!P) 기대되는 모바일게임

2016. 12. 7. 10:23



방치형게임 MR!P 기대되는 모바일게임


누구나 들으면 알고 있는 캐릭터와 터치만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방치형게임 미라클뽀로로(MR!P) CBT가 종료된데 이어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서 진행되었던 CBT를 통해 쉽고 재미있는 플레이에 대한 이야기들이 많았는데요, 출시에서는 CBT에서 이야기 되었던 부분들을 수용해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미라클뽀로로(MR!P)는 다음 웹툰에서 웹툰이 연재되고 있어 CBT를 즐기기 이전 어떤 이야기가 펼쳐지는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귀엽고 깜찍하기만 하던 뽀로로가 이런 모습으로 변신할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요, 만화계의 거장으로 알려진 이충호 작가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다크판타지풍의 스토리 덕분에 웹툰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퀄리티를 느낄 수 있을 정도입니다.






방치형게임 미라클뽀로로(MR!P) 는 2D 횡스크롤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따라서 스마트폰 스펙의 여부 상관없이 즐기기아쉬움이 없을 정도입니다. 특히 인기 캐릭터 뽀로로와 친구들이 게임 속에 녹아든 재미가 특별한데요, 플레이를 즐기데 많은 시간을 요구하지도 않고, 켜놓기만 해도 알아서 진행되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끊임없이 공격해 오는 적들을 클리어 하면서 나가는 뽀로로의 모습은 기존에 알 고 있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격력을 높이는 부분에 있어서도 지속적으로 다가오는 적을 물리치고 획득한 자원을 활용해 능력을 바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캐릭터 육성도 수월합니다. 스킬의 경우에도 포인트를 모아 전투에 필요한 스킬을 배울 수 있고, 어떤 스탯을 먼저 찍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난이도와 파고들이 등 게임의 매력을 더한점도 특징입니다.





방치형게임 미라클뽀로로(MR!P)는 알아서 플레이를 진행하는 것 뿐만 아니라 더욱 강한 능력을 가진 영웅으로 성장시켜 가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뽀로로 외 다른 캐릭터들의 경우에도 직접적으로 참여하게 되는데요,동료 여부에 따른 차이점도 있고, 각각의 캐릭터들이 가진 스킬 또한 달라 조합에 따른 전투력도 무시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동료를 영입하면 스테이지를 통해 획득한 룬으로 스킬을 레벨 업 하여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캐릭터마다 사용되는 룬스톤의 종류가 다르지만 게임을 꺼둔 상태에서도 지속적으로 모이기 때문에 동료 육성에 대한 부담은 거의 없다고 보아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CBT 종료 이후 정식 런칭을 준비하고 있는 방치형게임 미라클뽀로로(MR!P)!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참여한 모든 인원에게 P코인 2,000개와 지원캡술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뿐만아니라 출석체크를 통한 경품 뽑기등 여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색다른 뽀로로와 함께 게임을 즐겨보고 싶다면 잊지 마시고 사전예약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사전등록 :  http://service.gnjoy.com/promo/2016/08mrpreservation/


본 포스팅은 그라비티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