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무협웹게임 신작웹게임 중원을 베다

반응형



무협웹게임 신작웹게임 중원을 베다


최근 게임시장의 트랜드라고 하면 무협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트랜드에 맞게 다양한 무협웹게임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단연 돋보이는 게임은 역시 신조협려를 비롯한 유명 무협소설을 쓰신 김용 선생님의 책 속 이야기와 주인공이 잘 녹여진 신작웹게임 중원을 베다가 아닐까 합니다. 웹게임의 장점과 김용 선생님의 15개 작품이 베이스로 깔려 스토리까지 튼튼한 무협웹게임 중원을 베다 입니다.





무협웹게임 중원을 베다는 창과 활 그리고 검을 이용하는 기존 무협 캐릭터들과는 달리 철장/ 신권/ 절도/ 천검/ 선곤/ 패창에 이르는 6가지의 각각 특징있는 직업 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별에 따라 조금씩 외모에 차이를 보이고 있는 캐릭터들은 별도로 캐릭터를 손보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직업만큼 이나 성별에 고민을 하다 패창 직업의 여자 캐릭터를 선택했습니다. 캐릭터 이름 역시 이름 짓기가 쉽지 않은 분들을 위한 주사위 서비스! 저도 주사위 서비스를 이용 캐릭터의 이름을 지어준 뒤 본격적인 신작웹게임 중원을 베다를 즐겨보았습니다.





무협웹게임 중원을 베다를 시작하면 즐기는 유저가 많은 마을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웹게임의 가장 특징이라면 아무래도 빠른 레벨업과 진행 방법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튜토리얼만 빠르게 진행해도 금새 레벨을 올릴 수 있어 초반 레벨업에 지친 분들이 거의 없을 정도입니다.





무협웹게임 중원을 베다를 진행하면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 중 하나는 바로 프롤로그의 등장입니다. 마음이 급한 분들은 빠르게 건너뛰어도 큰 무리는 없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잠시 쉬어가는 타임이라 생각하고 찬찬히 들여 다 보면 한편의 무협 영화를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어떤 스토리를 진행 하는지에 대한 대략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 길 찾기와 퀘스트 이동을 통해 중원 곳곳을 누비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중원을 베다. 곳곳을 돌아다니다 보면 다양한 NPC와 유저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마을마다 많은 유저들을 만날 수 있어서 중원을 베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신작웹게임 중원을 베다는 김용 선생님의 무협 소설에서 만나는 주인공들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협객시스템을 통해 전투와 은화 획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웅들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협객은 각각의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투에서 큰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현재 중원을 베다를 통해 만날 수 있는 협객의 수는 1000여명인데요, 숫자만 들어도 눈이 휘둥그레진답니다.





퀘스트를 진행 하다 보면 상당 부분 전투 컨텐츠를 반복적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반복적이라는 이야기에 지루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는 분도 계실텐데요, 실로 중원을 베다를 플레이 하면 생각이 달라지신답니다. 각각의 전투를 진행하면서 협객을 비롯해 캐릭터가 사용하는 스킬이 다양해지고, 무공을 사용하는 장면들이 이펙트 있기 때문입니다. 흡사 어릴 적 이리저리 날라 다니는 무협 영화속의 전투 장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생생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다 보면 아무리 잘 짜여진 컨텐츠라고 해도 반복 적인 퀘스트 진행이 지루할 때가 있습니다. 무협게임도 피해가기 어려운 부분인데요, 신작웹게임 중원을 베다는 단계별로 진행되는 퀘스트를 통해 하나의 이야기를 완성해가는 과정을 퀘스트에 담아 두었기 때문에 지루함이란 찾아볼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오히려 단계별로 퀘스트를 완성하고 이야기를 만들면서 완료 보상을 노리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협웹게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멋진 무공들. 중원을베다 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진 무공을 배울 수 있습니다. 레벨이 오른다고 해서 무조건 배울 수 있는 방법이 아니라, 해당 비급을 모아 제작하거나,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적을 물리치고 비급을 획득해 배울 수 있습니다. 비급을 통해 배운 무공은 은자를 사용하는 수련을 통해 레벨을 올릴 수 있는데요, 무조건 다 올리는 것도 좋지만 배우고 싶은 무공 만을 선택해 수련도 가능해 캐릭터를 원하는 방향으로 육성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협웹게임 중원을 베다는 퀘스트 진행 이외에도 던전 진행을 통해 좋은 아이템 획득도 가능해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키울 수 있는 재미를 가지고 있는 무협웹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지속되는 플레이가 지루하지 않는 탄탄한 스토리 역시 기존 무협웹게임과는 차별화되어 인기 몰이를 하는 이유가 아닐까 합니다.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무협웹게임이 있지만 원작 소설들의 탄탄함이 있기에 중원을 베다를 능가하는 무협웹게임이 등장하려면 시간이 꽤 오래 걸리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