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제주항공과 함께 하는 방콕여행기!

2013. 8. 25. 10:00




소년공화국 제주항공과 함께 하는 방콕여행기!


제주항공으로 떠난 방콕에서 소년공화국 아이들의 게임은 계속되었습니다. 초호화  력셔리 방콕 여행을 생각했던 이들 앞에 주어진 미션! 미션을 클리어 하지 못하면 한여름 날씨에 두꺼운 오리털 파카를 입고 여행을 떠나야 하게 될 지도 모른답니다. 과연 소년공화국은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 하고 편안한 방콕여행을 즐길 수 있을까요?






제주항공을 이용해 태국 방콕을 찾은 소년공화국은 태국 카오산로드를 시작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방콕을 찾은 관광객을 비롯해 인근에 함께 하는 분들과 미션을 클리어 해야 하는 쉽지 않은 관문들을 하나씩 헤쳐나갈 수 있을 지 동영상을 보는 내내 흥미진진했습니다.





내심 여행은 벌칙이 있어야 재미있는게 아닐까요?  은근 소년공화국의 미션실패를 기대하며 오리털파카를 입고 방콕여행을 진행하길 바라지만 앞서 예고편을 생각하면 그렇지도 않을 듯 합니다.





먼저 카오산을 찾은 관광객에게 미리 선물을 건네주며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제주항공의 비행기를 본 따 만든 선물을 건네며 즐거운 여행이 되길 이야기 하는 미션인데요, 안되는 영어실력이지만 열심히 노력하는 소년공화국의 모습에 손쉽게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뒤를 이은 태국의 대표음식 먹기 미션! 태국을 대표하는 얌운센과 똠양꿍을 비우는 원준군과 민수군의 미션이 이어졌습니다. 특이한 향신료와 생강, 그리고 짠맛이 음식을 먹기 힘들게 만들었는데요, 미션을 클리어 해야한다는 일념 하나로 손쉽게 클리어 한 두사람의 활약이 대단하게 느껴졌습니다.








미션을 성공하기 위해 방콕 곳곳을 돌아다니며 관광객들을 만나고 글로벌 팬심을 잡는 두번째 미션. 쉽지 않은 미션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노력한 끝에 글로벌 팬심을 잡는데 성공 미션을 완료하게 되었습니다. 소년공화국 멤버들의 좋아하는 모습이 그대로 느껴질 정도입니다.





미션을 성공하기까지 어려움이 있었지만, 피부관리를 시작으로 소년공화국을 위한 수영장 야간개장까지! 하루의 고단함이 싹 풀렸을 것 같습니다. 





태국으로 떠나는 제주항공 비행기 안에서도 팬심을 잡기 위한 소년공화국의 노력은 태국 방콕까지 이어지며 소년공화국을 알리고 글로벌팬을 형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소년공화국의 태국 방콕여행 이야기를 보고 나면 꼭 참여해야 하는 퀴즈이벤트도 놓칠 수 없습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년공화국이 외국인 관광객에게 나누어준 기념품에 대한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인데요, 동영상을 보면 누구나 손쉽게 맞출 수 있는 퀴즈입니다. 추첨을 통해 50분께 제주항공&소년공화국 5종세트를 드린다고 하니 잊지 마시고 꼭 참여하세요!






제주항공과 함께 떠나는 태국 방콕 여행이야기! 동영상을 통해 좀더 가깝고 재미있게 즐기시고, 제주항공 퀴즈 이벤트도 참여해 보세요!




- 본 포스팅은 제주항공과 함께 합니다!



꾸리히메 휴일의 일상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