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던전앤파이터] 2013 던파와 함께 하는 서울대공원 나이트워킹

반응형




[던전앤파이터] 던파와 함께 하는 서울대공원 나이트워킹

 

지난 10일 과천에 서울대공원에서 <2013 던파마라톤 : 나이트워킹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던전앤파이터를 즐기는 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행사를 즐기셨다고 합니다. 8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된 이번  <2013 던파마라톤 : 나이트워킹행사는 3.5Km 코스를 가볍게 걷는 것과 던파 신규업데이트 대전이 소개와 더불어 무대행사기 잔행 되었습니다





 

 <2013 던파마라톤 : 나이트워킹> 6 30분 약속되었던 출발지점을 시작으로 진행된 나이트워킹을 시작해 걷기코스를 완주한 던파 유저들이 자리를 잡은 8시부터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3.5km를 걷는 동안 구간별로 지급되는 야광팔찌도 착용하고 음료를 마시면서 가벼운 워킹을 할 수 있는 행사를 즐길 수 있었다고 합니다




걷기 행사가 마무리 되고 업데이트 발표 이슈가 있는 8시부터는 성승헌 캐스터가  MC를 맡아  <2013 던파마라톤 : 나이트워킹>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끄러운 진행을 통해 많은 유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2013 던파마라톤 : 나이트워킹>행사는 던파의 대형업데이트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8년 동안 이어진 장수게임 던파의 쌓여진 컨텐츠의 지루함과 피로감을 해소하고 유저간의 소통을 위한 업데이트로 진행되었다는 소식이 많은 던파 유저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시즌4를 이야기하는 이번 대형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던파 대륙인 아라드 대륙의 모든 것이 파괴되고 차원 균열을 통해 새로운 정착지와 협력자 그리고 새로운 모험과 신규던전들을 즐길 수 있는 컨텐츠들이 소개되어 현장을 찾은 던파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직업에 대한 소개도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던파 대규모업데이트에서는 여귀검사의 신규 전직 2종이 추가되었습니다.





여귀검사 신규 전직 첫 번째는 다크템플러입니다. 다크템플러는 적의 영혼을 흡수 범위공격을 하는 직업으로 <우시르의 저주> 스킬을 통해 몬스터들에게 랜덤 디버프를 걸어 약화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여귀검사 두 번째 직업인 베가본드는 쌍검술과 염동력을 사용하는 직업입니다. 듀얼블레이드 마스터리를 이용해 2개의 무기를 장착하면서 보조무기 슬롯에 장착한 무기 옵션과 방어무시 데미지 중 일부분 자신의 능력치로 적용 현장의 던파 유저들의 눈빛을 반짝이게 만들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가장 먼저 해봐야 하는 부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새롭게 등장하는 여귀검사의 실제 던파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 전투에 임하는 두 여귀검사를 보고 있노라면 절로 탄성이 나올 정도입니다. 앞으로 던파에서 살아남는 일이란 더욱 힘들어 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 정도로 어마어마한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이번 던전앤파이터의 세세한 내용들은 영상을 통해 꼭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던파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소개가 마무리 된 이후 본격적인 축하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처음 시작은 솔로비트박스로 시작되어 많은 분들의 흥을 돋우어주었습니다.


 




뒤를 이어 어두운 밤을 밝게 해주는 레이져 쇼가 진행되었습니다. 방송으로 보는 것도 탄성이 절로 나오는 장면들을 실제 현장에서 보았다면 얼마나 멋진 무대가 펼쳐졌을지 상상이 안될 정도였습니다.





 

레이져쇼가 마무리 된 이후 비보이 그룹의 비보잉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분들의 어깨와 몸이 들썩거리기에 충분한 공연이었습니다. 직접 참여하지 못한 점이 못내 아쉬움이 되는 부분입니다. 비보잉 공연을 끝으로 <2013 던파마라톤 : 나이트워킹>행사는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아쉬움과 기대감을 남긴 이번 행사를 통해 앞으로 진행될 던파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은 훨씬 고조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9월 12일 던전앤파이터 대규모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게 될 새로운 컨텐츠들. 아라드 대륙이 파괴되고 새로운 마을과 던전에서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되는 그 순간 던전앤파이터의 새로운 막이 시작됩니다. <2013 던파마라톤 : 나이트워킹>행사를 통해 살짝 맛보기를 보았다면 이제 즐길 일만 남았는데요, 어떤 모습의 던파를 즐길 수 있게 될지 9월 12일 던전앤파이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손꼽아 기다려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