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게임] 벙커러쉬를 즐기는 온라인탱크게임 월드오브탱크

2013. 5. 24. 09:00




[재미있는게임] 벙커러쉬를 즐기는 온라인탱크게임 월드오브탱크

 

재미있는게임을 떠올리면 탱크를 조정하며 즐기는 월드오브탱크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기존의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전차나 탱크를 조정하면서 전투를 벌이는 스릴 넘치는 온라인탱크게임 월드오브탱크.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전투를 벙커 러쉬로 이끌어 내어 더욱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벙커 러쉬가 생소한 분들을 위해 어떤 게임인지 살짝 설명을 드린다면, 전국 PC방에서 열리는 랜파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로 승자를 선발해서 최종전을 펼치는 PC방 토너먼트대회의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월드오브탱크에서 공식적으로 후원하고 있어 매번 진행될 때 마다 그 열기가 뜨겁다고 합니다






벙커 러쉬는 프로선수부터 아마추어 선수까지 게임을 좋아하고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제 그 인기가 뜨겁습니다. e스포츠의 발판이 되어주는 부분이라고 할까요? 지금 이 분위기가 지속된다면 곧 게임방송에서 월드오브탱크를 만날 날이 그리 멀지 않을 까 생각됩니다





조금은 생소한 온라인탱크게임이기에 벙커 러쉬를 진행할 경우 참여자가 그리 많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요, 참여한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니 전국에서 진행된 벙커 러쉬 어느 한곳도 남는 자리가 없을 만큼 열기가 뜨거웠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빼곡히 앉아 월드오브탱크를 하는 모습이라니 사진만 보고 있어도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재미있는게임 월드오브탱크 벙커 러쉬를 참여하면 각 지역별 우승팀과 준우승팀을 비롯해 여성유저 및 커플 유저 등 참여만 해도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각 지역 우승팀이 되면 100만원의 상급도 받을 수 있으니, 월드오브탱크를 함께 즐기는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도전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전과 팀전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월드오브탱크 벙커 러쉬 참여는  벙커PC방 리스트중 참여가 가능한 PC방을 선택하고 벙커PC방에 팀을 생성하거나 이벤트를 등록해주면 됩니다. 개인의 경우 기본 등록 정보를 입력하여야 하고, 팀전의 경우 팀원들의 기본 등록정보가 입력이 되어야만 참여가 완료됩니다. 








가까운 곳에서 월드오브탱크 벙커 러쉬가 열리면 저도 참여해보려 신청하려고 했으나 이미 팀 토너먼트를 비롯한 개인전 모두 마감된 상태였습니다. 온라인탱크게임 월드오브탱크의 인기 정말 실감이 나는 것 같습니다.







벙커 러쉬는 온라인으로 즐기는 전투형태 이외에도 팀 대항 이어달리기라던가 월드오브탱크 볼트 찾기, 자주포 직사 대회등 평소 즐길 수 없는 컨텐츠를 가지고 함께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시간을 갖을 수 있다고 하니, 전투의 재미와는 또 다른 벙커 러쉬만의 재미를 맛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벙커 러쉬에 꼭 한번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네요.







 

월드오브탱크 벙커 러쉬는 참여하지 못하지만 온라인으로는 마음껏 전투 참여가 가능합니다. 기존의 사격이나 레이싱 게임등 전투게임과는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색다른 재미를 부여하고 있는 월드오브탱크. 은폐물에 숨어서 적들을 공격하며 격추 시켰을 때 그 재미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랍니다.






여러 맵에서 각기 다른 탱크를 이용해 즐기는 온라인탱크게임 월드오브탱크. 기존의 리그오브레전드나 스타크래프트처럼 전략적인 요소를 배제하고는 승리 할 수 없기 때문에 매 게임마다 팀원들의 손발이 중요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친구와 함께 즐긴다면 좀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기도 하고 말이죠. 아직은 가볍게 즐기는 단계이지만 다음 벙커 러쉬를 대비해 실력을 갈고 닦아 다른 유저들과의 실력을 겨뤄보았으면 합니다. 초반에 실력차이로 인해 떨어져 나갈지도 모르지만 말이죠. 





온라인탱크게임 월드오브탱크. 조만간 전용준 해설위원의 중계를 통해 만날 수 있는 국민게임으로 거듭나길 기대해봅니다.






꾸리히메 PC게임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