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축구게임] 신아영과 구자철과 함께 위닝일레븐 온라인 한판!

2013. 5. 22. 17:00




[온라인축구게임] 신아영과 구자철과 함께 위닝일레븐 온라인 한판!

 

온라인 축구게임하면 콘솔 때 부터 꾸준히 즐겨온 위닝일레븐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구자철 선수가 위닝일레븐의 간판스타로 활약을 시작했다는 소식을 접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신아영 아나운서가 구자철 선수와 호흡을 맞춰 위닝일레븐을 알리는 홍보 대사 역활을 한다고 합니다. 축구여신이라 불리 우는 신아영아나운서의 첫 번째 위닝일레븐 이야기 축구 무기력증에 빠진 그녀는 어떤 사연이 있는 걸까요?







신아영아나운서의 동영상은 기존에 구자철 선수가 촬영한 축구무기력증과 비슷한 양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응원하는 축구경기에서 진 팬의 입장에서 한동안 슬픔에 빠진 역활을 잘 소화하고 있는데요, 백분 공감이 갈 만큼 리얼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신아영아나운서의 톡톡 튀는 매력이 더해진 영상 혼자 보기 아쉽다면 많은 분들과 함께 공유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ESPN에서 활동중인 신아영 아나운서의 홍보영상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등 온라인의 다양한 곳에 홍보해준 위닝 서포터즈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3만원을 30분께 드린다고 합니다. 신아영 아나운서의 반전매력이 담겨 있는 위닝 홍보동영상 저도 여러 곳에 홍보하고  공유한 곳의 URl을 이벤트 응모게시판에 남겼는데 행운이 따라줄지 궁금하네요. 참여하실 분들은 하단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는 5 30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늦기 전에 참여하세요.


신아영 홍보동영상 퍼가기 이벤트 바로가기 : http://weo.game.sports.news.naver.com/event/event2_shin.nhn






신아영 아나운서 홍보동영상 퍼가기 이벤트 외에도 게임을 한 만큼 혜택이 돌아오는 120% 보상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위닝일레븐을 즐긴 만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리워드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보상이벤트!





6 13일까지 진행되는 120% 보상이벤트는 위닝일레븐 게임모드에 상관없이 플레이를 할 때 마다 스탬프를 지급받게 됩니다. 하루 최대 100개의 스탬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획득한 스탬프는 실물 경품 응모 및 다트던지기에 활용됩니다. 위닝일레븐을 즐기기만 하면 스탬프를 획득해 위닝 구자철 사인 유니폼을 비롯해 레티스 키보드등 다양한 상품의 응모할 수 있으니 게임도 즐기고 제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겠습니다.







위닝 구자철 사인 유니폼이 욕심이 나지만 먼저 다트 던지기를 통해 제 운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보기로 했습니다. 300,000GP의 행운을 바랬지만 아쉽게도 10,000GP가 당첨되었습니다. 아직 기간이 넉넉하게 남아 있으니 위닝일레븐도 즐기고 위닝 구자철 사인 유니폼에도 응모해 행운이 따라주길 기다려 봐야 겟습니다. 





위닝일레븐의 간판스타 구자철과 함께 위닝일레븐을 즐겨보는 기회도 가질 수 있습니다. 구자철 사인회와 현장에서 즉석추첨을 통해 위닝온라인을 함께 즐길 수 있고, 구자철 선수를 이길 경우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위닝일레븐 게임모드에 상관없이 플레이를 할 때 마다 1개씩 지급되는 스탬프 20개를 모아 구자철 행사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구자철 사인회와 위닝일레븐 온라인 대결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는데요, 위닝일레븐만 즐기면 획득할 수 있는 스탬프로 원하는 선물은 물론 구자철 선수 사인회와 온라인 대결까지 할 수 있으니 위닝일레븐들 즐겨야 하는 이유가 또 하나 생긴 것 같습니다.





축구 게임 하면 대표 게임으로 떠오르는 위닝일레븐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계획되어 있는 추가적인 업데이트 사양을 보아도 알 수 있는데요, 새로운 물리엔진 및 그래픽엔진 탑재를 예고 하고 있어 그 재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더불어 선수들의 디테일한 모습과 광원 효과 등 게임을 즐기는 다양한 부분의 업그레이드 진행도 예상되어 있는데요, 지금보다 더 즐겁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거듭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신아영 아나운서의 홍보이벤트를 비롯해 게임을 즐기면서 획득한 스탬프 이벤트는 위닝일레븐을 좀더 재미있고 뜨겁게 즐길 수 있는 매개체가 되어주는 것 같습니다. 게임을 즐기면서 게임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다음 번 경기가 기대되게 만드는 이유이기도 한데요, 아직 위닝일레븐의 이벤트 소식을 접하지 못하셨다면 지금 위닝일레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시고  더욱 흥미진진한 위닝일레븐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스탬프를 모아 구자철 선수와의 위닝일레븐 한판 응모하러 가야겠습니다!




꾸리히메 PC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