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일의 일상

[부천맛집] 돈의화신 황정음이 맛보던 코노피자

반응형

 

 

 

 

[부천맛집] 돈의화신 황정음이 맛보던 코노피자

 

부천에는 맛있는 음식점들이 제법 많이 있답니다. 이곳 저곳을 다니면서 하나 둘 찾아먹는 재미도 참 쏠쏠한 요즘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위치한 코노피자에서 색다른 피자를 맛볼 수 있다는 소식에 한걸음에 다녀왔답니다.


 

코노피자는 SBS 주말연속극 돈의 화신에서 황정음씨가 손에 들고 맛있게 먹던 그 피자! 아이스크림같이 보이는 피자가 바로 그 주인공이랍니다. 게다가 촬영도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촬영했다고 하네요. 혹여 코노피자의 맛에 황정음씨가 다시 발걸음을 하는 건 아닌지 괜한 기대도 하게 되었답니다.


 

코노피자는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매장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실내에 있지만 이탈리아 카페처럼 실외카페분위기를 가득 담아내고 있었답니다. 오픈 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입소문이 나서 인지 많은 분들이 자리해 계시더라구요.


 

매장에 들어가기 전 돈의 화신에 등장했다는 입간판을 볼 수 있었습니다. 돈의 화신 촬영 때 복재인은 닭고기 피자를 지세광은 야채피자를 먹었던 모양이에요. 내심 복재인이 추천하는 닭고기 피자는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군요.

돈의 화신 입간판과 더불어 코노피자에서 만들고 있는 피자들이 가득한 메뉴와 가격을 확인 할 수 있는 메뉴판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코노피자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의 종류와 가격을 좀더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단순히 코노피자만 판매하는게 아니라 커피와 음료 그리고 샐러드종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서 입맛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점이 돋보였습니다.

그리고 가격대도 크게 높은 것 같지 않아 간단하게 식사대용으로 먹거나 간식으로 딱 일 것 같아 보였답니다.


 

코노피자의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소프트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코노피자의 마크는 손에 들고 먹는 코노피자의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코노피자는 이탈리아 길거리에서 맛보는 듯한 매장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마치 피렌체의 한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듯한 기분을 들게 해주는 인테리어라고 할까요? 실내에 위치하면서도 실외카페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메뉴를 정하고 주문을 하기 전 콘의 크기가 어떨지 몰라 잠시 고민을 했었는데요, 주문 하는 곳에 콘의 실제 모형이 나와 있어 크기를 가늠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코노피자는 셀프서비스이기 때문에 주문을 하고 음식을 받아가야 합니다. 저도 지인과 함께 어떤 코노피자를 맛볼까 고민하다 결정 서로 좋아하는 맛의 코노피자 주문을 했습니다.


 

코노피자가 만들어 지는 동안 코노피자에 대한 매장안내문들을 살펴보았습니다.

피자하면 칼로리가 무척 높아서 고열량 음식이라고 생각이 먼저 드는 반면 코노피자의 경우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칼로리는 기존 피자보다 낮춰 여성분들도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는 듯 합니다.


 

이윽고 주문한 코노피자와 음료가 나왔습니다. 손에 잡는 부분이 티슈로 감싸 나오기 때문에 편리하게 잡고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서 나왔습니다. 실로 코끝에서 맡을 수 있는 특유의 치즈 냄새와 고소함이 느껴져 절로 허기가 가시는 기분이었답니다.


 

아이스크림콘을 보는 듯한 기분이지만 맛은 기존에 먹던 피자의 맛이 그대로 담겨져 있었습니다. 실제 코노피자는 이태리에서 직접 공수하는 콘과 신선한 모짜렐라치즈 그리고 100% 토마토소스가 사용되 이태리 피자에서 느낄 수 있는 풍부한 맛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실제 맛을 보니 그 맛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한입 베어 먹기 전 위에서 내려다 본 코노피자의 모습입니다. 실제 기존에 먹던 피자와 큰 차이가 없어 보이지 않나요? 오히려 먹기 편하고 칼로리는 낮아 어린이나 여성분들이 먹기 좋은 날씬한 피자라는걸 실감할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코노피자는 Small사이즈와 large사이즈로 나뉘어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지인분과 저는 처음 맛보는 코노피자였기 때문에 어떨지 몰라 large사이즈를 주문했는데요, 식사를 제대로 못했었는데 포만감이 느껴졌습니다.


 

음료와 함께 한 개씩을 뚝딱 해치운 다음 추가로 주문을 더 해버렸답니다. 간단히 요기만 하려고 들어갔는데, 제대로 식사를 하지 못한데다가 느끼하지 않고 입맛에 딱 맞아 그냥 일어설 수가 없더라구요. 풍부한 토핑과 콘이 잘 어우러져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기존 피자는 느끼하고 먹는데 불편함이 있어 먹기가 부담스러웠는데 코노피자의 경우는 손쉽게 먹을 수 있고, 토핑도 가득하면서 느끼하지 않아 한정 없이 먹을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코노피자에서는 피자뿐 아니라 유로마스터에게 전수받은 스폐셜 로스터가 과태말라, 브라질등 5개국의 생두를 각각 로스팅해 블랜딩한 커피를 맛볼 수도 있습니다.

국내에서 직화방식으로 로스팅하기 때문에 커피의 신선함과 진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코노피자와 함께 마시는 커피한잔.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맛있게 코노피자를 먹다 보니 문득 사무실에 있는 직원들이 생각이 났습니다. 야근하고 있을 직원들도 함께 맛보면 좋을 것 같아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포장주문을 하면서 어떻게 만들어지는 지 궁금해 만드는 과정을 지켜보았습니다. 실제 매장에서는 주방이 오픈되어 있기 때문에 코노피자가 만들어지는 모습을 어느 누구라도 손쉽게 볼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먼저 주문한 사이즈크기의 콘을 준비해주는 것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막상 완성된 코노피자를 먹을 때는 몰랐는데 콘은 미리 만들어져 있는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주문 받은 메뉴대로 콘안에 들어갈 재료들을 담고 피자치즈와 골고루 섞어준 다음 콘안에 쑥쑥 눌러 담아준 뒤 올리브유와 데코까지 해주면 마무리가 됩니다. 의외로 참 간단하게 만들어 지는 코노피자였습니다.


 

속이 들어간 코노피자는 특수 제작된 컨벤션오븐에서 3분30초 동안 조리됩니다. 빠르고 즉석에서 만들어지는 과정 덕분에 위생적이고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컨벤션오븐에서 맛있게 익어가고 있는 코노피자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콘도 노릇노릇 익어가고 토핑들이 익어가는 향을 맡을 수 있답니다.


 

포장주문한 코노피자는 한개씩 상자에 담겨서 나왔습니다. 맛있는 코노피자. 사무실 직원분들도 좋아해야 할 텐데 반응이 어떨지 궁금해지더군요.


 

코노피자를 들고 갔더니 직원분들이 어디서 피자냄새가 난다고 하시면서 한분씩 제 곁으로 모여드셨습니다. 덕분에 잠시 맛난 코노피자 타임을 즐겼습니다.


 

비닐봉투에서 꺼내보니 포장에서 먼저 코노피자의 모습이 보입니다. 포장박스를 개봉하면 종이에 쌓여진 코노피자의 모습과 함께 피자의 고소한 향을 맡을 수 있었습니다. 따듯할 때 먹을 수 있게 서둘러온 보람이 있더군요.


 

포장되어온 코노피자의 맛을 본 직원분들은 처음 보는 모양에 놀라고 맛에 놀라셨답니다. 이미 매장에서 먹고온 저도 한 개 더 먹고 싶어져 참느라 고생 좀 했답니다.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코노피자는 다양한 메뉴와 실내 및 야외등을 다니면서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닐까 합니다.

최고급 재료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퀄리티는 높이고, 칼로리와 가격은 낮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점이 최대의 장점입니다.

부천현대백화점 중동점 인근에 오실 일이 있다면 꼭 코노피자에 들려보세요. 이태리 피자의 맛을 그대로 담은 코노피자를 맛볼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