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iOS

[아이폰4] 얼굴을 동물로 바꾸는 3D Animalizer 아이폰4 추천 어플리케이션

반응형

아이폰을 쓰면서 한번쯤 닭은 꼴 연예인 찾는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보셨을 겁니다. 이번에 소개할 어플리케이션은 아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사람 얼굴을 동물과 합성해주는 어플입니다. 조금 특징이 있다면 2D 이미지가 아닌 3D 이미지로 전환해주기 때문에 좀 더 사실감있고, 얼굴형태에 따라 다양한 동물로 바꿔준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3D Animalizer 어플의 경우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법을 소개해드리면, 어플을 다운받고 실행을 합니다.

 

어플의 메인 화면입니다. 젖소의 사진이 큼지막하게 나와 있어서 처음에 조금 놀랬습니다. 메뉴는 2개 뿐입니다. New, Open 메뉴가 있습니다.

New의 경우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서 사용하는 메뉴이고, Open은 그동안 3D Animalizer로 만든 이미지를 리스트로 볼때 사용하는 메뉴입니다.

 

New 메뉴를 눌렀을 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사진 소스를 카메라로 찍을지, 사진첩에 있는 사진을 사용할건지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상단에 보면 정면 사진을 사용하라는 이미지가 보입니다. 측면사진이나, 안경쓴 사진, 머리가 눈을 가린 사진은 사용하지 말라는 경고 이미지도 보이네요.

 

위 이미지는 샘플로 들어있는 사진입니다. 변환시 양과 합성이 되었네요. 친구들끼리 이렇게 사진을 합성하고 놀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3D Animalizer로 변환한 이미지는 이메일로 전송하거나, 아이폰에 저장을 하거나, 트위터에 업로드하거나, 프로필 사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으로도 전송이 가능합니다.

 

변환한 사진의 특징을 이미지 하나로 설명해고 있는데요,

1. 사진을 동물과 합성

2. 변환전 사진이나, 변환한 사진은 터치로 조작이 가능

3. 아이폰을 흔들면 변환사진과 소스사진으로 바로 바뀜

 

그래서 3D Animalizer 어플로 변환을 다시해보았습니다. 하필 폰에는 개그우면 박지선씨 사진이 있어서 업로드 해보았습니다.

고양이인지 표범인지 호랑이인지 모르겠지만 변환이 되더군요.

 

3D Animalizer 어플리케이션은 푸딩의 닮은꼴 연예인 어플만큼, 가지고 놀기에 재미있는 어플리케이션인것 같습니다.

지금 바로 설치하고, 내 얼굴에 맞는 동물과 합성을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