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iOS

[아이폰4 게임] 발렌타인데이 추가된 앵그리버드 시즌

반응형

아이폰4를 사용하고 있는데, 앱스토어에 들어갔더니 앵그리버드 시즌 업데이트가 뜨더군요...

대충 내용을 읽어보니, 할로윈데이와 크리스마스에 이어서 새로운 시즌이 추가되었습니다. 일명 발렌타인데이 시즌이 추가되었습니다.

 

 

앵그리버드 시즌은 유료 어플입니다. 앵그리버드는 지난 추수감사절 기념 할인행사를 할 때 $0.99로 싸게 구매 했었습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앵그리버드 시즌의 아이콘은 음흉한 암컷 새 아이콘으로 바뀌어 있었습니다.

 

앵그리버드 시즌을 실행한 화면입니다. 핑크색 계열의 게임화면과 곳곳에 휘날리는 하트표시... 리본을 달고 있는 새의 모습을 보니... 뭔가 따뜻한 느낌이 납니다.

 

앵그리버드 시즌은 기존의 할로윈데이와 크리스마스 시즌은 그대로 유지하고, 발렌타인데이가 추가된 형태입니다.

 

게임을 잠깐 해보았습니다. 앵그리버드에 비해서 앵그리버드 시즌이 조금 더 어려운건 아마 다들 아실겁니다. 발렌타인데이 버전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번 시도해야 다음 퀘스트로 나갈 수 있었습니다. 총 18개의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배경을 보시면 알겠지만 핑크색 배경으로 화사해 보입니다.


 

기대했던 새로운 새의 등장은 없었습니다. 기존의 앵그리버드와 할로윈데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이어 어떤 사랑을 받을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