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엑스몰] 속옷도 패션이다! 프리미엄 언더웨어 SAYBLE

반응형

 

 


[엑스몰] 속옷도 패션이다! 프리미엄 언더웨어 SAYBLE

 

언더웨어를 구매할 때 고려하는 사항이 어떤 것들이 있나요? 저게 언더웨어를 선택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부분은 가격, 디자인, 재질 및 기능성 여부 등이 보고 구매합니다.

 

오픈마켓과 포털 사이트에서 언더웨어를 검색하다가 언더웨어 전문몰 엑스몰(X-mall, http://www.x-mall.co.kr)을 알게 되었는데요. 엑스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SAYBLE 제품이 제가 구매시 고려하는 부분을 모두 만족하는 제품이라 2개를 선택했습니다.



 

엑스몰은 캘빈클라인이나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같은 해외 정품 언더웨어 제품을 직수입해 판매하는 전문 쇼핑몰로 다양한 프리미엄 언더웨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런 엑스몰에서 새롭게 론칭한 언더웨어 브랜드가 바로 세이블(SAYBLE)인데요. 국내 속옷 브랜드는 다소 밋밋한 디자인과 마감이 아쉽고, 해외 브랜드는 패셔너블하지만 가격 부담이 있는 단점들을 극복한 브랜드입니다.

 

세이블(SAYBLE)은 모달과 면을 혼방해 강한 내구성과 선명한 색상을 오래 유지, 부드러운 촉감, 감각적인 디자인을 결합해 소재와 기능, 디자인 모두 만족시켜주는데요.

 

모달은 너도밤나무를 통해 만들어진 100% 자연친화적 천연소재로 부드러운 감촉과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소재입니다. 면 100%는 세탁 후 뻣뻣해짐과 땀에 젖었을 때 빨리 마르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러한 단점을 극복한 소재가 바로 모달이라고 하네요.




 

엑스몰에서는 S2247, S2245 두모델이 판매되고 있는데, 가격은 제품 하나당 11,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원하는 색상과 원하는 밴드타입을 선택해 구매하면 되겠죠?



 

드라마나 영화에서 남자 배우가 상의를 탈의하고 바지사이로 나오던 팬티의 밴드가 생각납니다. 세이블 제품은 일부 고가 프리미엄 브랜드에서만 채용하여 사용 중인 빛나는 스틸 밴드가 채용되어 있습니다.


 

밴드의 안쪽, 즉 신체에 닿는 부분은 부드럽고, 촘촘한 박음질로 튼튼할 것 같네요.



 

세이블은 모달에 면을 혼방한 코튼 모달을 사용해 면의 단점과 모달의 단점을 각각 보완해 장점만을 살린 재질로 강한 내구성, 흡습성, 통풍, 촉감 등이 뛰어나고, 손으로 만져보면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아무리 비싼 팬티라도 몇번 입고 뜯어지거나, 밴드가 늘어지져서 못입는다면 두번다시 사고 싶지 않을 텐데요. 세이블은 촘촘하게 박음질되어 있어 찢어질 염려도 없고, 코튼 모달 재질 자체가 내구성이 강하기 때문에 여러번 세탁해도 오래 입을 수 있습니다.





팬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의 경우 봉제자체를 구분해 주머니처럼 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직접 입어보면 편안하게 감싸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 허리라인은 치골이 살짝 드러나고, 허벅지 부분은 말려올라가지 않도록 고정해줍니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팬티를 사려면 1장당 3~4만원을 줘야해 구매할 때마다 부담감이 있는데요. 해외 유명 브랜드 부럽지 않는 디자인, 내구성 및 기능 그리고 가격경쟁력(1장당 11,900원)까지 갖춘 세이블(SAYBLE)에게 제 몸을 맡겨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