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관련 매장을 운영하려면 배달 주문을 신경 쓰지 않으면 기대하는 매출을 달성하기 어려울 정도로 배달 주문의 필요성이 올라가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배달은 배민리뷰처럼 배달앱에 기재되는 리뷰를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낭패를 보기 쉬운데요, 어떻게 관리하면 좋은지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라면 리뷰 똑똑을 추천드립니다.
배민리뷰부터 관련 앱 리뷰까지 관리 가능한 리뷰똑똑은 매장 컨셉에 맞춘 별점별 리뷰 작성이 가능하고, 재주문율을 높이고 모든 리뷰에 빠짐없이 반응하는 점이 특징입니다. 무엇보다 리뷰 관리를 대신해 주어 매장 관리만으로도 부족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달앱은 많은 분들이 주로 사용 중인 배민 리뷰 외에도 요기요와 쿠팡이츠까지 배달앱 3사 리뷰를 전문적으로 종합 관리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최근엔 이용자 분들도 배달앱을 하나만 사용하지 않고 비교하고 고민하는 분들이 많아져 배달앱 하나만 관리할 수 없는 만큼 무척이나 유용합니다.
배민리뷰를 포함해 가장 관리하기 어려운 점은 낮은 별점에 빠른 대응을 하기 어렵다는 점입니다. 특히 1~3점대 리뷰는 매출에 상당한 영향을 주기 때문에 더욱 관리가 필요한데요, 리뷰똑똑을 이용하면 1~3점대 낮은 별점 리뷰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한 달 동안 배달앱에 올라온 리뷰에 대한 별점 통계를 비롯해 내용을 분석해 월별 리뷰 리포트가 제공됩니다. 매일 올라오는 리뷰를 정리하고 어떤 의견이 있는지 일일이 검토할 필요 없이 월별 리뷰 리포트 하나로 검토하고 어떤 사항들을 개선하면 좋을지 확인해 보세요.
리뷰를 관리하는 이유. 주문을 늘려 매출을 올리기 위함인데요, 리뷰똑똑은 재주문 유도 전략으로 이전 주문시간에 맞춰 재주문 유도 답글을 생성해 단골 고객이 될 수 있도록 전략적인 관리를 진행합니다. 필요한 순간 알람을 통해 자연스럽게 주문으로 이어지고, 이렇게 단골 고객이 되는것 아니겠어요?
리뷰똑똑은 현재 900여 개가 넘는 가맹점과 80개가 넘는 가맹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률도 350%를 넘어가는데요, 역대 리뷰 대응수가 70만 개 이상으로 업계 1위에 빛나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어 신뢰할 수 있기도 합니다.
리뷰똑똑을 이용하고 있는 사장님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매출 증가가 눈에 보일 정도로 사용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점을 알 수 있는데요, 더이상 배달앱 리뷰 관리로 고민하지 말고 리뷰똑똑으로 시작해보세요. 시간 절약부터 매출 증가까지 놀라운 경험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