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된 갤럭시S22 사용을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기기와 통신비에 대한 부담이 선택 시 가장 큰 걸림돌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인지 자급제폰을 구입하고, 통신비를 절약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갤럭시S22 자급제폰 구매 시 보다 통신비를 많이 절약할 수 있는 kt M모바일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kt M모바일 요금제를 소개하기 앞서 자급제폰이 어떤 건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통신사를 거쳐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제조사 또는 오픈마켓 등을 통해 직접 공기계를 구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통신사 할부 약정으로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할부이자 5.9%에 대한 비용을 매달 추가로 지급하기 때문에 기존 구매가보다 훨씬 더 비싼 가격으로 구입하게 되는데요, 자급제폰을 구매할 경우 할부이자에 대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자급제폰을 사용할 경우 일반 통신사를 선택해도 되지만, 알뜰폰 LTE 요금제를 선택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상당한데요, 일반 요금제 이용시 최소 2년 약정으로 타 통신사 이동이 자유롭지 못한 반면 알뜰폰 LTE 요금제는 약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통신사 이동이나 요금제 변경이 수월합니다. 또한 요금제 가격이 저렴해 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알뜰폰 통신사 중 kt M모바일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도 분명합니다. 국민기업 KT의 자회사로 신뢰도가 높고, KT 통신망을 그대로 사용해 데이터와 통화 품질은 그대로이지만 통신비는 반값 이상 저렴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여기에 꼭 필요한 혜택과 합리적인 통신비까지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는데요, 자급제 폰이라면 구형부터 최신형 스마트폰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점도 가장 큰 특징입니다.
kt M모바일을 통해 선택 가능한 요금제도 다양합니다. 먼저 갤럭시S22 자급제 추천 요금제의 경우 모두다 맘껏 11GB+, 데이터 맘껏 15GB+/100분, 모두다맘껏 일5GB+(시즌), 모두다 맘껏 100GB+(시즌) 요금제를 들 수 있는데요, 모두다 맘껏 11GB 요금제는 데이터 11GB에 일 2GB 제공하고, 3Mpbs 속도 무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외 통화와 문제도 무제한으로 3만 원대 비용으로 사용량 신경 없이 편하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딱인 요금제입니다.
모두다 맘껏 일 5GB+ 요금제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데이터 일 5GB와 5Mbps 무제한 통화와 문자 모두 무제한인데요, 동일 제공량으로 LG U 대비 30% 이상 저렴한 이용이 가능한 점이 장점입니다. 특히 일 5GB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면 데이터 쉐어링으로 이용 가능한 점도 만족스러운 요금제입니다.
2만 원대 비용으로 사용 가능한 데이터맘껏 15GB+100분 요금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15GB를 포함해 3Mbps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고, 통화 100분과 문자 100건이 주어지고, 데이터 쉐어링 평생 무료 및 각종 혜택 이용이 가능해 합리적인 요금제를 원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요금제입니다. 특히 통화의 경우 100분을 제공하지만 망내 1회선 한정으로 평생 무료로 이용 가능해 지인 또는 가족들이 KT망을 이용한다면 해당 인원과 통화 무제한 사용이 가능해 합리적입니다.
모두다 맘껏 100GB+(시즌)요금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월 4만 원대 비용으로 데이터 100GB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며, 통화, 문자 모두 무제한 요금제로 사용 가능합니다. 특히 기본 데이터 제공량이 100GB나 되어 부족함이 없지만, 100GB를 모두 사용한 후에도 5Mbps속도로 데이터 이용이 가능한 점이 장점입니다.
kt M모바일 요금제 선택에 있어 데이터 쉐어링에 대한 이해도 필요한데요, 별도 유심을 통해 2nd 휴대폰, 태블릿 등 여분 단말에 무료로 기본 LTE를 나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보면 됩니다. 특히 데이터 쉐어링의 경우 1회선 평생 무료로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어 갤럭시탭이나 서브 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 활용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개통의 경우 셀프개통을 통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진행 가능합니다. 집 근처 편의점이나 kt M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 스토어나 쿠팡을 통해 유심을 구매하고 본인 인증과 단말기 유심장착을 완료하면 셀프개통이 완료되며 바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이 단 5분 내외로 끝낼 수 있어 무척이나 편리합니다.
주변에서 바로 유심 구입이 어렵다면 개통 시 필요한 유심을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바로배송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주말에도 주문 가능하고, 매일 10시~ 22시까지 주문이 가능해 저녁에도 배송을 받을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저녁시간, 주말에 유심을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kt M모바일에서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고 바로배송을 통해 유심을 신청하고 개통한 인원들에게 주어지는 혜택도 푸짐합니다.
3월 31일까지 바로배송유심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51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는데요, 삼성 더 프리스타일을 포함해 LG스탠바이미, 갤럭시S22, 갤럭시 플립, 아이폰13프로,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이를 노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월 한정 역대급 혜택도 상당한데요, 시니어 요금제 5통 개통 시 이마트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고, 키즈 요금제 4종 개통시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교환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개통 조건에 따라 추가 보상이 주어지는데요, 통신비는 줄이고 필요한 혜택은 모두 챙기고 싶다면 kt M모바일을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