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를 풀고 재미를 위해서 즐기는 게임이지만, 최근 출시되는 MMORPG는 역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정도로 피로도가 높은게 사실입니다. 그래서인지 보다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게임을 찾게 되는데요, 얼마전 출시된 에픽아레나를 즐기면서 스트레스도 받지 않고 재미도 있어 소개해볼까 합니다.
에픽아레나는 크게 영지/ 영웅/ 탐험/ 가방/ 상점으로 메뉴가 나뉘어져 있고 각 메뉴에 따른 세부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웅을 획득하고 육성하면서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는 방식을 기본으로 유저간 PVP라던가 탑을 오르는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영지의 경우 탐험을 진행하는데 있어 필요한 정비를 하고, 탐험외에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벨에 따라 순차적으로 오픈되는 방식인데, 큰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빠른 레벨업이 가능해 오픈되는 속도 역시 오래걸리지 않더군요.
탐험에 나설 영웅들은 보유하고 있는 영웅들을 활용해 덱을 구성하고, 육성하게 됩니다. 레벨부터 시작해 돌파, 스킬, 보석등의 메뉴를 통해 전투력을 올려주는데요, 유저 레벨에 따라 영웅 레벨도 한계가 있어 임무나 탐험을 진행하면서 부지런히 유저 레벨을 올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영웅의 전투력은 장비를 맞추고 레벨을 올리는 것 외에도 인연으로 연결되어 있는 영웅 획득시 인연을 활성화 시켜 추가 속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인연활성 갯수는 영웅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단순히 보유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파티 구성원으로 추가해야 인연이 활성화됩니다.
본격적인 탐험에 앞서 보유하고 있는 영웅을 팀으로 편성해야 하는데요, 최대 출전인원은 5명으로 초반 보유하고 있는 영웅 중 가장 등급이 높은 영웅을 우선으로 배치하면 쉽습니다. 무엇보다 시작과 동시에 무료 소환 50회가 가능해 이를 활용하면 초반 5성급 영웅 덱구성도 금방입니다.
영웅 편성이 마무리 되었다면 본격적으로 탐험을 진행해야 합니다. 쉬움 난이도를 시작으로 일반, 어려움, 지옥단계로 진행되는 난이도는 각각의 관문으로 진행 되는데요, 관문마다 획득 가능한 보상이 다르고, 필요 전투력도 다르기 때문이 주어진 정보를 활용하여 도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티를 구성해 두면 별도의 조작 없이 전투가 진행 되기 때문에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의 전투를 구경만 하면 됩니다. 별도의 조작이 없기 때문에 편리한데요, 일정 스테이지를 넘어가면 최대 4배속까지 빠른 전투가 진행되어 지루할틈 없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치형게임 에픽아레나의 장점은 탐험 진행을 하지 않아도 골드와 영웅 경험치 그리고 유저 경험치를 획득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탐험을 진행한 스테이지에 따라 오프라인 수익 또한 달라지게 되는만큼 탐험 스테이지를 꾸준히 밀어주고, 보다 많은 오프라인 수익을 받을 수록 성장 속도 또한 빨라지게 됩니다.
레벨업과 풍성한 아이템 만큼 기분 좋은 일이 또 있을까 싶은데요, 방치형모바일게임 에픽아레나의 경우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무료 VIP10 등급이 가능하고, 관청을 비롯한 여신선물, 기원신전등 성장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방치형모바일게임 에픽아레나를 즐겨보니 레벨이 올라가면서 지속적으로 열리는 많은 콘텐츠가 지루할틈 없이 만들어주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초반 성장 지원으로 받을 수 있는 풍성한 아이템 가득한데요, 스트레스 없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는다면 지금 에픽아레나를 시작해보세요!
공식 홈페이지 : https://epicarena.co.kr/
구글 스토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picarena.google
공식 카페 : https://cafe.naver.com/epicarena
본 포스팅은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작성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