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레이드앤소울2 퍼플 앱플레이어 사전다운로드 시작

반응형

블레이드앤소울2 그랜드 오픈이 8월 26일로 확정되었습니다. 그랜드 오픈까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퍼플 앱 플레이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으로 특별한 프로모션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퍼플 앱플레이어로 즐기는 블레이드앤소울2 어떤 장점들을 가지고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2은 퀄리티 높은 그래픽과 액션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는 만큼 PC를 활용해 모든 것을 제대로 즐기려는 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됩니다. 퍼플 앱 플레이어는 엔씨소프트에서 제공되어 모바일과 PC 로 즐기는 재미를 극대화 시켜주고 있는데요, 게임이 가진 특징을 제대로 즐기는 동시에 플레이의 편리함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2를 모바일이 아닌 PC로 즐기는데 있어 퍼플 앱 플레이어를 이용하면 모바일과 PC의 경계없는 완벽한 크로스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바일이 가지고 있는 공간의 제약 없이 즐길 수 있고,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은 퍼플 앱 플레이어를 이용한 PC를 통해 하나도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습니다.

모바일과 PC의 조작에 대한 불편함도 전혀 없는데요, 퍼플 앱 플레이어는 PC화면에 최적화된 조작키를 제공하고 있어 일반 온라인게임과 다름없는 그래픽을 즐기는 동시에 타격감 넘치는 손맛도 즐길 수 있습니다.

퍼플 앱 플레이어는 블레이드앤소울2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자랑인 고퀄리티 그래픽을 제공하는데 있어서도, 단순히 화면을 크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PC에 최적화된 고 퀄리티 그래픽을 지원하기 때문에 더욱 생생한 플레이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경공으로 방대한 지역을 탐험할 때 일반 앱플레이어와는 다른 차이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퍼플 앱플레이어를 통해 블레이드앤소울2를 즐길 경우 가장 큰 장점은 퍼플 on 기능에 있습니다. PC게임을 실행한 상태에서 퍼플on 기능을 활용하면 스트리밍 기능을 통해 모바일로 손쉽게 조작이 가능해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레이에 대한 제약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퍼플on의 기능은 모바일과 PC의 크로스플레이를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것에 그치지 않는데요, 퍼플 앱플레이어를 통해 플레이 진행 시 다른 유저에게 공격을 받거나, 캐릭터에게 이상이 생길 경우 모바일 퍼플 알림을 통해 푸쉬 알람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해당 기능은 추후 업데이트 된다고 하는데요, PC에서 자동사냥을 돌리고 행여나 캐릭터에게 무슨일이 있느건 아닌지 계속해서 들여볼 필요가 없을 듯 합니다.

퍼플앱플레이어 퍼플talk을 이용하면 블레이드앤소울2를 즐기는 문파원들과 일반 채팅 및 인게임 연동된 채팅도 손쉽게 가능합니다.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친구들이나 문파원들과 소통할 수 있고, 고품질 보이스 채팅도 제공되어 음성 채팅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문파, 서버, 귓속말 채팅이 가능하고, 지나간 채팅도 다시 볼 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퍼플 앱플레이어의 기본 기능 외에 블레이드앤소울2에 특화된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보스 등장 시간에 맞춰 모든 문파원에게 PC와 모바일 퍼플로 알림이 전송되는 보스타이머 기능으로, 문파원들과 함께 보스를 처치하고 보스타이머에 기록하면 다음 출현 예정 시간으로 업데이트 되어 보스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아이템 목록 특화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문파원들과 함께 획득한 아이템을 관리할 수 있는 메뉴로, 아이템 목록 메뉴를 확인하면 획득 아이템과 획득 문파원 그리고 처치한 몬스터의 처치 시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획득한 아이템이 판매되었다면 아이템 목록을 제거하거나 메모할 수도 있어 유용합니다.

블레이드앤소울2 사전다운로드가 시작된 퍼플 앱 플레이어. 게임 사전 설치 이벤트와 카운트다운 그리고 퍼플 게임플레이에 따른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놓치면 아쉬운 이벤트인 만큼 퍼플 앱플레이어를 활용해 블레이드앤소울2를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게 즐기고, 특별한 보상도 꼭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퍼플 앱 플레이어

https://www.ncpurple.com

 

 

본 포스팅은 '엔씨소프트'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