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0일 정식론칭을 앞두고 있는 온라인게임추천 엘리온 게릴라테스트가 지난 주말 양일간 진행되었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아쉽기만한 일정이 아니었나 싶었지만, 엘리온이 가지고 있는 재미를 느끼기엔 충분한 시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이번 게릴라테스트에서는 워로드 클래스를 선택해 플레이를 즐겨보았습니다. 일전에 엘리멘탈리스트로 진행했던 경험이 있어 동일한 클래스를 선택할까 고민하다 근거리가 가진 타격감과 몰이사냥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직접 즐겨보고 싶더군요.
온라인게임추천 엘리온은 논타켓팅으로 진행되는 만큼 몬스터를 셀렉하고 공격하는 재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근거리에서 딜을 해야 하는 워로드의 경우 타겟팅을 하는 것만으로 그치지 않고 몹에 가까이 가야만 공격이 가해지는 기본 방식에 스킬이 가진 장점을 이용하는 점은 무척이나 매력적이었습니다.
워로드 클래스가 가진 타격감은 두말할 필요가 없더군요. 원거리에서 몹을 잡는 느낌과는 또 다른 타격감을 즐길 수 있었는데요, 탱이 되면 몹에게 맞으면서 딜을 해도 되고, 상황에 따라 무빙을 하면서 치고빠지는 전투를 즐길 수 있어 단순히 때리기만 하는 근거리 딜러와는 차별화된 전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근거리에서 전투를 벌이는 특성을 가진 워로드의 경우 보다 강한 데미지를 상대에게 주는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한방으로 꼼짝못하게 만드는 동시에 강한 데미지로 빠른 사냥을 가능하게 만들어 주는데요, 무엇보다 몹에게 바짝 붙어 공격해야 하는 부분을 완화시켜주는 스킬이 있어 좋더군요.
워로드가 보유하고 있는 포획스킬을 사용하면 다수의 상대를 한번에 묶어 코앞까지 끌고오게 됩니다. 일일이 몹 앞까지 빠르게 뛰어가지 않아도 되고, 한방에 몹을 쓸어오기 때문에 근거리 딜러에겐 딱 알맞는 스킬이 아닐까 싶더군요. 스킬 쿨에 맞춰 공격하는 부분도 어렵지 않아 캐릭터를 육성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퀘스트라던가 중간중간 필드에서 만나는 보스몬스터들도 온라인게임추천 엘리온을 즐기는 재미를 더해주었습니다. 혼자서 가능할까 싶은 의문이 들기도 했지만, 큰 어려움 없이 잡을 수 있었는데요, 필드에서 마주하는 일반 몹들보다 높은 긴장감과 전투는 기대했던 것 이상이었습니다.
엘리온이 전투만 즐기는 플레이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생활콘텐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우징시스템을 시작해 채집, 벌목, 낚시 등 다양하기 구성되어 있는데요, 단순히 사냥으로 캐릭터를 육성하는게 아니라 여러 콘텐츠를 즐기면서 진행할 수 있는 점도 놓칠 수 없는 부분입니다.
36레벨에 오픈되는 하우징시스템은 나만의 집을 획득하고 채집을 통해 제작까지 진행할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필요한게 있다면 재료를 수집하고 만들어 가는 재미를 누릴 수 있습니다. 하우징 시스템은 엘큐 영상을 통해 보다 상세하게 확인 가능한데요, 정식 론칭과 동시에 36레벨을 달성해 집부터 마련해야 겠다는 마음이 절로 생길 정도입니다.
하우징시스템이 개방되면 채집을 보다 열정적으로 진행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부분이 있는데요, 채집 중 랜덤하게 오픈되는 차원의 문에 입장해 보다 많은 채집물과 주택의 인장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인 채집물도 좋지만, 특별이벤트처럼 진행되는 차원의 문은 깜짝 선물같은 느낌이 들것 같습니다.
온라인게임추천 엘리온 게릴라 테스트는 이틀이라는 짧은 시간에 마무리되었지만, 오는 12월 10일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잇습니다. 현재 사전예약이 진행중으로 buy to play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한번 구매하면 추가 결제 없이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사전예약 패키지의 경우 미리 선점하면 혜자스런 혜택도 챙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아직 참여하지 않았다면 조금은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엘리온과 관련된 소식은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보다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들을 수 있는 만큼 사전예약과 함께 톡채널 추가도 잊지마시고, 12월 10일 그랜드오픈과 함께 엘리온의 특별한 세계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엘리온 : https://elyon.kakaogames.com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