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G-STAR 2017 그라비티 부스에서 만난 라그나로크 ZERO 기대된다!

반응형



G-STAR 2017 그라비티 부스에서 만난 라그나로크 ZERO 기대된다!



화려했던 G-STAR 2017 마지막날! 정말 마지막날이 맞을까 싶을 정도로 열기가 대단했습니다. 특히 라그나로크 ZERO 의 기대감으로 많은 유저들이 방문했던 그라비티 부스는 다양한 행사와 게임시연으로 한가할 틈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뜨거웠던 그라비티부스 현장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최대한 그대로 담아 보았습니다.





마지막날까지 진행되었던 그라비티 이벤트들! 퀘스트이벤트의 경우 총 7가지로 구성되어 부스를 방문하는 분들의 재미를 더욱 배가 시켜주었습니다. 






그라비티 부스에서는 라그나로크M : 영원한 사랑과 요지경 두가지 게임을 시연하고 있어 즐겨볼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라그나로크 ZERO 는 관련 내용만 가시화되고 시연을 하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그래서 더욱 론칭을 기대하게 만들 정도였습니다. 과연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감이 더했다고 할까요?





G-STAR 2017 기간 동안 그라비티 부스에서 즐겨보았던 라그나로크M : 영원한 사랑은 원작 감성이 그대로 살아 있으면서 2D였던 그래픽이 3D로 변신 더욱 완벽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더욱이 그래픽이 달라짐으로 인해 이전보다 더욱 풍성한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동양판타지의 매력을 가득 머금은 요지경 플레이도 놓치지 않았답니다.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불리울 만큼 기대감과 인기가 장난 아닌데요, 카운랜더링 그래픽도 좋았지만, 액션 자체가 주는 박진감 넘치는 재미가 론칭을 더욱 기대되게 만들었답니다. 초호화 라인업의 성우들 역시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기도 했고 말이죠.




요지경과 라그나로크M : 영원한 사랑 만큼 인기가 좋았던 곳은 인형뽑기 코스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실력만 된다면 어떻게든 하나 뽑아서 가져 오려 했는데 말이죠. 뽑기는 영 운이 없는 모양입니다. 





카프라 코스프레도 진행되었습니다. 다들 미모가 후덜덜 할 정도였는데요, 한소울, 이다희, 이다희 소희  네 사람이 그라비타 부스의 흥을 더욱 돋어주었습니다. 단순히 코스프레만 한게 아니라 댄스 무대도 보여주었는데요, 얼마나 연습을 했는지 눈을 떼기 힘들 정도였답니다.





메인모델들의 코스프레 역시 눈길을 뗄 수 없기는 마찬가지였습니다. 게임에서 만나던 캐릭들이 생생하게 살아 있는 듯한 느낌을 주어 연신 셔터를 누르게 만들었으니 말이죠. 






실로 그라비티 부스에서는 코스프레를 진행한 메인모델 외에도 곳곳에 위치한 부스걸들의 활약이 대단했답니다. 어쩜 저리 귀엽고 깜찍한 표정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건지!!! G-STAR 2017 꽃이 어디였냐고 이야기 하면 가장 먼저 그라비티 부스가 떠오르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G-STAR 2017 그라비티 부스에서 소식을 접한 라그나로크 ZERO는 12월 5일까지 모험 사전신청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그라비티 부스에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던 만틈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내심 기대가 되는데요, 사전예약을 하는 모든분들에게 선물도 주어진다고 하니 늦기 전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라그나로크 ZERO  사전예약

http://service.gnjoy.com/promo/2017/10rozreservation/reservation.asp





본 포스팅은 그라비티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