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지스타 2017 이카루스M 세글자, 이설과 함께 한 펠로우 레이싱

반응형



지스타 2017 이카루스M 세글자, 이설과 함께 한 펠로우 레이싱



지스타 2017 넷마블 부스에서 진행된 4가지 게임 시연중 이카루스M 부스에서 두타임에 걸쳐 유명 BJ 세글자와 이설이 함께하는 펠로우 레이싱이 진행되었습니다. 단순히 게임을 시연하는게 그치지 않고 일반 유저와 BJ의 펠로우 레이싱이라서 그런지 누가 승리할지 궁금증이 더해진 대결이었습니다.




이카루스M은 이카루스 원작  IP를 활용해 하늘에서 펼쳐지는 전투를 그린 최초의 모바일 MMORPG 입니다. 지상에서만 한정된 전투를 벌이는 것이 아닌 하늘로 올라 더 화려하고 액션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어 시연을 즐기면서도 빠르게 정식 론칭 플레이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답니다.





넷마블 부스에서는 게임 시연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시간별로 주어지는 행사는 작은 선물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넷마블 부스 곳곳에서는 게임시연을 직접 즐기려는 유저들과 에벤트를 즐기려는 유저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을 정도입니다.




인기  BJ 세글자와 이설이 함께한 펠로우 레이싱! 이설은 처음 진행했으나 세글자는 어제도 진행 어느정도 익숙해진 상태라 1위를 기대할 정도였습니다. 알고보면 어제 로이조에게 밀렸다고 하지만 오늘은 없었으니 1위를 노려볼만 하더군요.





펠로우 레이싱은 먼저 레이싱 전 펠로우를  길들인 다음 펠로우를 타고 날아가면서 레이싱이 진행됩니다. 4개 부유섬에서 전투가 진행되며 선택에 따라 길이 나누어지게 되는데요, 최종 결승점까지 먼저 도착하는게 목표로 진행됩니다. 레이싱은 최대 8명까지 진행되어 플레이어들과 매칭되어 경기를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시작과 동시에 펠로우를 탑승하고 하늘을 날면서 시작되는 코스를 진행하면서 빠르게 이동하게 되는데요, 첫번째 부유섬부터 도착해 섬에 있는 몬스터들을 처치하는 퀘스트를 시작으로 진행되는데요, 열심히 날아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냥속도도 중요해 승패를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였습니다.





마지막까지 누가 승리를 차지할지 가늠하기 힘들었던 지스타 2017 이카루스M 펠로우 레이싱! 승리를 위해 개발자에게 배워왔다고 하던 세글자의 이야기가 무색할 정도로 승자는 다른이가 차지했습니다.





그 와중에 눈에 들어오는 BJ 이설! 승패를 떠나 열심히 하는 모습이 무척이나 인상적이었답니다!!! 아쉽게도 두번의 게임 모두 등수에는 들지 못했지만 말이죠!!





공중전투와 펠로우 시스템이 인상적으로 남은 이카루스 M. 시연을 통해 준비된 시스템이 얼마나 완벽에 가까운지 직접 경험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직 론칭일정이 나오지 않았지만 조만간  곧  관련 소식이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보는데요, 가능한 빠르게 등장 공중전투의 재미를 즐겨볼 수 있길 기대합니다!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