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카드와 박신혜랑 함께 응원하는 U20월드컵

2017.04.17 10:48




비자카드와 박신혜랑 함께 응원하는 U20월드컵


다가오는 5월 20일 수원, 전주, 인천, 대전, 천안, 제주에서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개최됩니다. 총 24개국이 참여해 52경기가 진행됩니다. 세계청소년선수권대회로 알려진 이번 U20월드컵은 지난 2013년부터 개최를 위한 준비를 시작으로 대회를 진행하기까지 오랜 준비기간을 거친만큼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대한민국 대표님의 경우 A조에 포함되어 기니, 아르헨티아, 잉글랜드와 조별 경기를 치르게 되는데요, 오는 5월 20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기니와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23일 전주월드컵 경기장에서 아르헨티나. 26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잉글랜드와의 경기를 통해 본선 진출을 결정하게 됩니다.




같은 조에 축구 강국으로 불리는 아르헨티나와 잉글랜드가 속해 있기 때문에 본선 진출에 대한 여부는 경기를 진행해봐야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홈어드벤티지가 적용되면 피파 랭킹과는 상관 없는 명승부를 보여주지 않을까 기대감이 높은 것도 사실입니다. 





최근에는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개최중심도시인 경기 수원시에서 FIFA U-20 월드컵 우승트로피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한달여 앞으로 다가온 대회인만큼 각 도시에서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한결 말끔해진 경기장과 대회 일정에 따른 여러 편의시설까지 정비해 참여하는 선수 및 국내외 팬들에게도 특별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FIFA U-20 월드컵 일정에 따른 입장권 구매는 U-20월드컵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전국 6개 도시에서 열리는 만큼 가까운 곳을 선택 관람할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대한민국 대표님은 현재 전주와 수원에서 열리는 조별리그만 확정된 상태이며, 이후 경기는 조별리그에서 본선으로 진출해야만 확인 가능할 듯 합니다. 마음 같아선 결승까지 쭉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지만 말이죠.






비자카드는 2017 U-20월드컵 뿐만 아니라 FIFA의 공식 스폰서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이번 U-20월드컵에서 진행되는 5월 23일 아르헨티나와 진행되는 전주경기에서 셀럽들과 함께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소식입니다. 비자가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박신혜와 여러 셀렵들이 참여해 함께 대한민국 승리를 위한 응원을 하게 됩니다.




경기와 응원이 종료된 이후에도 힙합가수와 Diing 프로그램을 마련해 U20월드컵을 보다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으로 만들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다만 이 모든 기회는 비자카드 페이스북에 사전 신청을 통한 당첨자만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고 이후 행사도 즐기고 싶다면 사전 신청인 필수 입니다.






비자카드 홍보모델인 박신혜와 함께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한다면 이번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에 대한 추억이 더욱 기억에 남을 것 같은데요, 5월 23일 전주경기에 참여 응원전을 함께 펼칠 수 있다 하는 분들이라면 잊지 마시고 비자카드 사전신청에 참여 기회를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비자카드 사전신청 이벤트 참여 - https://www.facebook.com/VisaKorea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에 참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은 신태용 감독을 기준으로 각 팀과 대학교에서 참여한 선수들이 대회를 치르기 위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 4월 3일 최종 소집훈련을 파주에서 진행했다고 합니다. 조금은 서먹하고 손발이 맞추려면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이번 U-20월드컵에서 모든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쳐주길 응원합니다!!!



본 포스팅은 비자카드로부터 원고비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꾸리히메 IT 정보/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