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슈퍼스타 사용기
스마트폰과 태블릿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음악이나 동영상을 보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저는 매일 아침 출근을 준비할 때 또는 퇴근 후 집에서 간단하게 스트레칭을 할 때 음악을 틀어 놓고 자주 듣곤하는데요. 하지만 스마트폰의 스피커는 출력에 재한이 있다보니 조금만 볼륨을 올려도 찢어지는 음이 들리거나 답답할 때가 많이 있죠. 이럴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 바로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사운드 명가 몬스터 오디오에서 선보인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 슈퍼스타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몬스터오디오의 블루투스 스피커 슈퍼스타는 지난해 미국과 유럽시장에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블루투스 스피커로 기존 블루투스 스피커와 비교했을 때 풍성한 사운드와 방수 기능 그리고 얇고 가벼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그레이, 네온블루, 네온핑크, 네온그린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내가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가격은 20만원대 초반으로 애플제품 전문점인 윌리스와 에이샵, 롯데 하이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된 몬스터 오디오의 슈퍼스타는 몬스터 오디오에서 다년간 쌓은 음향처리 기술 노하우를 적용해 고품질 사운드는 물론 뛰어난 휴대성, APT-X, IPX-4 등급의 생활 방수를 적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슈퍼스타의 구성품은 사용설명서와 USB 충전 케이블, 전용파우치 그리고 슈퍼스타 블루투스 스피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몬스터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슈퍼스타는 생각보다 많은 기능들을 내장하고 있는데요. 제품을 제대로 활용하며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악은 완충 기준 1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한 긴 배터리 타임을 지원하는데요.
충전 할 때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고 있는 마이크로 USB 5핀으로 가능합니다.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하는 케이블로 충전은 물론 기존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로도 쉽게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슈퍼스타는 전용 파우치를 제공합니다.
전용 파우치는 가볍고 쿠션 효과가 있는 메쉬 소재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충격으로 부터 보호가 가능하고 파우치에 넣은 상태에서도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몬스터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슈퍼스타는 몬스터의 깔끔한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되어 있는데요. 부드러우면서 편안한 느낌의 디자인을 보여주며 크기 또한 8 x 4.6 x 1.5인치로 아담한 크기를 자랑합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블랙그레이 색상을 선택했는데요. 블랙과 그레이 투컬러로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특히 언제 어디서든 어울릴법한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곡선과 세련된 외관 그리고 몬스터 로고는 시각적인 만족과 편안함을 주는 것 같습니다.
상단에는 몬스터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슈퍼스타의 조작버튼이 자리잡고 있는데, 직관적으로 설계가 되어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여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음각 포인트를 주어 촉감을 통해 기능 구분이 가능하고 알기 쉬운 부호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측면에는 유선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AUX 케이블 연결부가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디바이스를 사용하거나 좀 더 고음질 음악을 감상하고자 할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대편에는 충전할 수 있는 USB 케이블 연결부가 있는데요. 완충 후에는 5시간 연속 음악재생이 가능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S6 | 갤럭시S6 엣지와 흡사한 크기로 휴대성은 좋고 IPX-4 등급의 생활방수 기능을 더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슈퍼스타는 스마트폰을 비롯해 노트북, 태블릿 등 디바이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결해 음악이나 강의를 듣거나 게임 등을 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과 몬스터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슈퍼스타를 무선으로 한번 연결해 보았습니다.
가장 먼저 몬스터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슈퍼스타의 전원을 켭니다. 그리고 페어링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요. 전원을 켠 후 블루투스 버튼을 3초간 누르면 페어링 모드로 전환이 됩니다.
이때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를 켜고 페어링된 제품을 검색하면 됩니다.
그러면 스마트폰에 몬스터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슈퍼스타가 검색되는데요. 이때 연결 버튼을 눌러 스마트폰과 스피커를 연결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가장 중요하게 보는 부분은 음질이라고 할 수 있겠죠.
몬스터 오디오 슈퍼스타는 고음질 사운드 코덱인 APT-X를 지원해 유선연결에 가까운 최고의 무선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하게 됩니다.
그외에도 몬스터 오디오 슈퍼스타는 방송용 전문장비 등에 사용되는 무선용 압축전송 코덱으로 블루투스 기본인 SBC에 비해 뛰어난 음질 향상을 자랑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음악, 동영상 감상은 물론 통화시 생기는 반향까지 제거해 통화시에도 또렷한 음질을 보여줍니다.
저의 경우 갤럭시S6 | 갤럭시S6 엣지를 비롯해 아이폰6, BBE 음장이 적용된 스터디프로등 다양한 블루투스 지원 디바이스를 가지고 있는데요.
각각의 디바이스를 모두 연결해 음악을 들어보았는데, 강력한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더욱 섬세하고 생생한 그리고 풍부한 음악감상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음악 뿐만 아니라 영화나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강의 등 다양한 동영상도 실감 나는 사운드와 함께 감상이 가능한데요.
캠핑을 가거나 야외에서도 블루투스 스피커의 강력한 출력으로 영상을 보면 좀 더 생생하고 뚜렷하고 실감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야외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음악을 듣다보면 전화를 못받는 일이 생길 수 있겠죠.
하지만 몬스터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슈퍼스타와 페어링 된 상태에서 전화가 오면 스피커를 통해 전화가 왔음을 알려주기 때문에 혹시라도 놓칠 수 있는 통화까지도 가능합니다.
통화시 스마트폰을 들고 통화할 필요없이 블루투스 스피커에 탑재된 마이크를 통해 고음질로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슈퍼스타의 경우 시각적으로는 언제 어디든지 휴대하고 들고 다닐 수 있는 아담한 사이즈와 눈에 띄는 독특한 디자인이 눈에 쏙~ 들어오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5시간의 음악재생은 물론 긴 대기시간을 제공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한 것 또한 제 마음에 쏙 드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이번 기회에 유선은 물론 블루투스 무선으로 편하고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몬스터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슈퍼스타를 장만해보는 건 어떨까요?
본 포스팅은 몬스터 오디오로 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IT 기기 리뷰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버이날선물추천 오랄비프로페셔널케어옥시젯3000 전동칫솔 (0) | 2015.04.25 |
---|---|
캐프가 만든 뷰맥스플러스 레볼루션RX 와이퍼 (0) | 2015.04.24 |
드롭박스가 아닌 WD 마이클라우드 선택 이유! (0) | 2015.04.23 |
부족한 아이폰용량 애플OTG Leef iBRIDGE로 해결하자! (0) | 2015.04.22 |
2015 서울 모토쇼에서 만난 나브킹덤 내비게이션 (0) | 2015.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