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미러리스 카메라가방 추천 매틴 발라드200

반응형

 

 

 



미러리스 카메라가방 추천 매틴 발라드200



최근 미러리스 카메라 사용자들을 참 많이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카메라 액세서리 수요도 함께 늘어나고 있는데요.


카메라 엑세서리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가방이나, 스트랩 등 미러리스 카메라와 관련된 액세서리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매틴에서 선보인 발라드200 숄더백인데요. 미러리스 카메라와 렌즈 등 가볍게 카메라를 수납하고 다니실 분들을 위해 추천하고 싶은 가방입니다.



 


미러리스 카메라가방 매틴 발라드200은 다소 사이즈가 작은 발라드100과 사이즈가 큰 발라드300의 중간 사이즈로 미러리스 사용자에게 최적의 카메라 가방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크기는 280mm x 110mm x 190mm으로 아담한 사이즈에 900g의 무게를 자랑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눈에 띄지도 않고 간단한 장비를 넣고 다니기에 유용할 것 같은데요.


전체적으로 내구성이 강한 소재를 사용해 비가오거나 외부에 충격이 가해지더라도 카메라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카메라 가방의 경우 수납공간은 많을 수록 좋은 것 같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가방 매틴 발라드200은 곳곳에 숨어있는 수납공간들이 많이 있는데요. 먼저 뒷면을 한번 살펴볼까요? 매틴 발라드200의 뒷면에는 실용적인 포켓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 중요한 메모리를 많이 넣고 보관하는데, 지퍼가 있어 중요한 것을 넣어 두기에 딱! 좋았습니다.



 


벨크로 원단의 덮개를 열어보면 다양한 수납 포켓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전면에 있는 두개의 포켓에는 SD메모리 카드나 보조 배터리, 렌즈 클리너 등을 수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면 두개의 수납공간 외에 뒤쪽으로 더 큰 수납공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공간도 넓고 수납한 물건을 넣었다 빼기 편하게 되어 있어, 자주 사용하는 물품을 보관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가방 매틴 발라드200의 메인 수납공간은 지퍼로 안전하게 잠금을 할 수 있고, 렌즈와 스트로보 그리고 미러리스 카메라를 수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특히 각 칸막이는 조정할 수 있어 내가 갖고 있는 카메라나 렌즈 사이즈를 고려해 공간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수납공간도 있습니다.바로 악세사리나 우산을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입니다.




 


안쪽에는 작은 파우치 형태로 별도의 수납공간이 있는데 저같은 경우 스마트폰을 넣어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비가 오더라도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보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뿐만아니라 어깨패드를 함께 제공하는데, 어깨패드는 다소 무거운 카메라를 넣더라도 쉽게 미끌리거나 어깨에 크게 부담이 가지않습니다.



 


제가 자주 입는 바람막기 같이 잘 미끌리는 외투에도 미끄러지지 않고 견고하게 고정되어 사진을 촬영할 때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미러리스 카메라 가방 매틴 발라드200는 미러리스 바디와 함께 렌즈나 스트로보, 미니 삼각대, 지갑 등을 함께 수납해 들고다닐 수 있어, 별 5개를 줘도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미러리스 카메라 가방 매틴 발라드200을 소개드렸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나 보급형 DSLR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미러리스 카메라 가방 매틴 발라드200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동안 매틴은 오랫동안 디자인과 기능에 충실한 카메라 가방을 만들어 오고 있는데요.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만큼 디자인과 기능, 성능면에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매틴으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