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올세라믹 이야기 W스타일 치과에서 3차!(올세라믹 완성기!)

반응형

올세라믹 이야기 W스타일 치과에서 3차!(올세라믹 완성기!)

 

안녕하세요. IT Tong입니다.
드디어 올세라믹을 통해 치아를 완성하였습니다.
총 4번의 신경치료….그리고 플라스틱 의치 착용…..마취주사의 압박…
지난 포스팅의 이루 말할 수 없는 고통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으로 담았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그 고통을 이겨내고 나면 나오는 그 결과물은 이루 말할 수 없다고 하죠.
제가 드디어 치아가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았다는 것을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W스타일 치과 3차 방문 후기!(올세라믹 치아의 완성) - 인상의 변화!

 

 

 

W스타일 치과의 방문만 5번째, 매회 방문 때 마다 치아가 하나둘씩 자리 잡혀가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주위 사람들이 더 요란하더라구요. 오히려 가족들이 제 치아를 보면서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올세라믹이라는 시술에 대해서 다시금 생각해보게 된 계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W스타일 치과의 실력이기도 하겠죠?

 

 

병원 의사 선생님들의 약력이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정말 좋았습니다.
지금 지나고보니, 마취주사 따위는 아프지 않다는…지난 포스팅까지만해도 너무 아팠지만,
올세라믹 치아 시술은 정말 라식의 인생 변화 이후로 제 2번째 신선한 삶이었습니다.

 

여긴 W스타일치과의 2층 치료실입니다. 여기서부터 쭈우욱~ 치료실들이 있지요.
여기서 제 자연치아를 많이 제거하고, 도자기 성분의 치아로 변경되었는데, 전혀 이질감이 없더라구요. 오히려 자연스러운 치아의 색깔과 동일한 느낌?
근데 많이 아파요…안 아프고 깔끔한 치료!라고 말하고 싶지만, 그렇지도 않아요. 특히 마취주사 놓을 때는 말할 것도 없지요…. 약 한달 동안 치과를 슝슝 다녔지만, 정말 많이 힘들었어요.

 

들어가면 보이는 칸막이 옆이 보이지 않는 치밀함…..근데 이 사진 찍을 때는 막혀 있는데, 지금은 안 막혀 있을거예요. 이상하게 막혀 있을 때도 있고 안 막혀 있을때도 있고… 잘 모르겠네요^^;; 근데 약간의 배려 같은 게 있는 것 같아요.

 

자리에 앉으면, 나오는 제 치아 X레이 이미지 잽싸게 폰카로 찍었습니다. 제 치아…상태가 정말 엉망이죠?...전문가들은 딱 보면 아실거예요. 저는 잘 모르지만 치과 정말 자주 간 것 같아요. 치아가 약하다고 해야하나…자주 썩었었던….사랑니도 있구요…한쪽은 뺐는데, 한쪽은 너무 아팠던 기억 때문에 못 빼고 있어요. 무서움…
암튼 올세라믹 치료에 대한 본론으로 가면 약 한달동안 앞니 4개를 지우고, 새로운 치아로 갈아 끼우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다양한 책들을 구비해놓고, TV도 볼 수 있는 쉼터를 가진 W스타일 치과에서죠. 서울에서 강남까지 가면서 제 치아를 바로잡고자 하는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포스팅에 불과하다고 생각할 지 모르지만 가장 사람들이 첫인상의 가장 첫번째 결심을 내린다는 환한 미소를 만들기 위해 부정적인 치아에 대한 애환이 깊었던 저는 결심한 바 정말 열심히 치과를 다니면서, 시술을 받았죠.

 

W스타일 치과를 알게 된 건 우연한 계기였습니다. 보시면 광고 글 같이 보이시겠지만, 29년간 못하고 있던 결심을 이곳에서 내리게 된 것을 보면, 쉬운 결정이 아닌 것을 알 수 있겠죠?
암튼 지금은 시술을 전부 마친 상태입니다. 아주 깔끔하게 나왔죠?

  

 

전후사진 올리면 법적으로 위험하다고 하는데, 후 사진만 올리겠습니다.
지금은 아주 자리 잘잡았죠? 앞니랑 색깔도 차이도 없고, 저는 아주 깔끔하게 처리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생활도 아주 편하고 좋습니다.

뭐 저게 깨질 위험이 있느냐? 물어보시는 분이 가장 많았습니다. 사실 일반 치아도 생활하다가 깨질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뭐 만든 치아라고 완벽 하겠습니까?라고 생각하고, 한달에 한번씩은 주기적으로 체크해주시는 것 덕분에 더욱 믿고 안심하고 있습니다.

 

W스타일 치과 고마워요!

올세라믹 치아 관리는 W스타일 치과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