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롯데 CSR 활동 플레저 박스 캠페인

반응형



롯데 CSR 활동 플레저 박스 캠페인


롯데에서는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CSR활동을 활발하게 전개중입니다. CSR활동이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으로 폭 기업이 가지고 있는 경제적, 법적 책임외에 폭 넓은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한마디로 요약한다면 사회공헌활동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롯데에서 진행되는 많은 CSR활동 중 플레저 박스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롯데 롯데 CSR 활동으로 진행되는 플레저박스 2월 진행 캠페인은 조손가정 아동 1천며을 위한 학용품 지원을 목표로 진행 중입니다. 롯데그룹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15명이 참여할 때 마다 1개의 플레저 박스를 롯데에서 추가로 지원합니다. 간단한 클릭한번으로 조손가정의 아이들에게 필요한 학용품을 보내줄 수 있어요!





롯데복지재단과 함께 하는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은 2월 16일 오후 2시를 기준으로 4844명의 참여가 이루어졌습니다. 참여자에 따른 지원은 1322명의 조손가정아동에게 플레저 박스를 보낼 수 있는데요, 아직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이 남아있기 때문에 롯데그룹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러 함께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롯데그룹 페이스북 플레저 박스 캠페인 페이지에 접속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조손가저아동들에게 보내지는 학용품의 그림과 함께 경품 배송을 위한 개인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조손가정아동들에게 필요한 학용품을 보내는데 이름과 휴대폰버호가 왜 필요할까 싶은 생각이 들시는 분들 계시죠? 이는 조손가족아이들 뿐 아니라 좋은일에 동참한 분들을 위해 선물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롯데 CSR 활동 플레저 박스 캠페인은 2월 24일까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여만으로 조손가정 아이들에게 학용품을 선물해 줄 수 있어 뿌듯한 마음이 들기도 한데요, 참여한 분들 중 100명을 선청 크리스피크림 도넛 하프 더즌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여기에 이벤트 종료후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커플 예매권까지! 좋은일에 동참하고 달콤한 간식.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롯데 플레저 박스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법을 간단히 설명하면 롯데그룹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학용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한 뒤 참여하고, 실시간 크리스피크림 도넛 하프 더즌에 당첨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면 끝! 이후 참여자에 따라 지원되는 플레저 박스가 계산되어 이벤트 페이지에 보여지게 됩니다. 




롯데 플레저 박스 캠페인은 매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따듯한 온기를 전해드리는 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손가정아동 지원 플레저박스는 자원봉사자들의 손을 거쳐 필요한 가정에 전달 될 예정입니다. 작년에 진행된 플레저 박스 캠페인에 참여한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그렇게 마음이 뿌듯할 수 없다고 하시더군요. 올해에도 따스한 손길이 이어져 많은 조손가정 아이들에게 롯데 플레저 박스가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롯데 플레저 박스 캠페인 참여하기 : http://fbeventlotte.com/pleasurebox_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