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갤럭시S5

갤럭시S5 케이스에 앱을 더하다! 제누스 ZVIEW 케이스

반응형

 

 

 

갤럭시S5 케이스에 앱을 더하다! 제누스 ZVIEW 케이스

  


많은 분들이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케이스를 구매해 사용하실겁니다.

 

스마트폰에 케이스를 씌우지 않고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무래도 스마트폰을 좀 더 안전하게 사용하고자 한다면 케이스와 보호필름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현재 스마트폰 케이스 시장은 포화상태로 국내 많은 케이스 제조업체들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가죽케이스를 비롯해 액세서리 제조업체로 유명한 제누스 갤럭시S5 케이스를 소개드릴까 하는데요.

 

제누스에서는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좀 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케이스! 제트뷰(ZVIEW)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아보크 갤럭시 S5 제트뷰 스텔라 다이어리 케이스는 레드, 브론즈, 실버, 블루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과 제트뷰 기능이 있음에도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누스 제트뷰(ZVIEW)는 일반 케이스 + 뷰 APP이 더해진 새로운 개념의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능은 기존 제조사에서 출시되었던 갤럭시 S5 스마트 커버 케이스와 비슷하지만 스마트커버 보다 더 멋진 UI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누스 아보크 갤럭시 S5 제트뷰 스텔라 다이어리 케이스의 구성품은 심플하게 다이어리 케이스와 취급주의사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누스 아보크 갤럭시 S5 제트뷰 스텔라 다이어리는 패턴이 적용되어 있는 원단이 사용되었습니다. 저는 실버 색상을 선택했는데 빈티지 느낌과 고급스러운 느낌이 함께 드는것 같습니다.

 

갤럭시 S5 케이스! 제누스 아보크 갤럭시 S5 제트뷰 스텔라 다이어리 케이스의 전면 모습입니다. 첫느낌은 고급스러움과 부드러움! 심플함과 안전함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중앙에 원형으로 홈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나중에 케이스와 결합하면 위 홈을 통해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 갤럭시 S5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후면 또한 전면과 같은 느낌이 들지만 카메라와 심박센서 부분, 스피커 부분에 깔끔하게 홀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부의 경우 부드러운 내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심플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디테일이 더해져 반전을 주고 있네요.

 



 

 

커버 부분에는 제트뷰(ZVIEW)로 사용할 수 있는 홀이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견고하게 갤럭시 S5를 고정해주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하드 케이스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들어진 하드 프레임은 견고하고 안정적으로 갤럭시 S5를 잡아줘 생활 스크래치는 물론 충격에도 안전하도록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이어폰 및 케이블, 스피커, 심박센서 등 갤럭시 S5의 제품기능 사용에 지장이 없도록 사용자 환경에 맞게 섬세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S5 케이스! 제누스 아보크 제트뷰 스텔라 다이어리에 갤럭시 S5를 결합해보았습니다. 이격없이 견고하게 결합이 가능하네요.

전면부를 살펴보면 케이스 테두리는 전체적으로 완벽하게 제품을 보호해주고 있습니다.

전면 끝 부분에 확대해서 보면 알 듯이 액정보다 1~2mm 공간이 있기 때문에 케이스를 씌우고 갤럭시 S5를 뒤집어도 액정이 바닥에 닿지 않기 때문에 스크래치에서 안전할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거치도 가능한데요. 동영상을 볼 때 위와 같이 거치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부분에는 마그네틱이 추가되어 커버가 쉽게 열리지 않고 고정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제트뷰(ZVIEW) 기능을 사용해 볼까요?

기존 스마트 커버는 별도의 앱 없이 사용할 수 있었다면 제누스 아보크 갤럭시 S5 제트뷰 스텔라 다이어리 케이스의 경우 별도의 앱을 설치하고 인증을 거쳐야 제트뷰(ZVIEW) 기능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트뷰(ZVIEW) 앱은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인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 설치가 가능합니다.

제트뷰(ZVIEW) 앱을 실행하면 회원가입 후 로그인과 인증번호를 등록해 인증을 받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증번호의 경우 구매한 케이스 안쪽에 번호가 기입되어 있는데요. 번호를 맞게 입력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증 후 간단하게 뷰 보정을 하게 됩니다. 뷰 보정은 커버를 연 상태와 닫은 상태에서 확인 버튼만 눌러 주면 끝납니다.





제트뷰(ZVIEW)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제트뷰(ZVIEW)를 사용할지에 대한 스위치 버튼이 눈에 띄는데요. 제트뷰(ZVIEW) 사용을 ON으로 설정하면 커버를 닫았을 때 제트뷰(ZVIEW) 기능이 활성화 되게 됩니다.





시계 및 배경 메뉴에서는 시계 타입과 배경이미지 변경, 화면 전환시 소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은은하고 느낌있는 백그라운드 이미지를 다수 제공합니다. 나의 스마트폰과 어울리는 배경을 선택해서 사용한다면 좋을 것 같네요.

기본 제공되는 이미지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내 스마트폰 내에 있는 이미지를 배경이미지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 다소 귀여운 느낌이 좋을 것 같아 스마트폰 내에 있는 이미지로 한번 바꿔 보았습니다.





제가 설정한 배경이미지를 적용한 제트뷰(ZVIEW)의 모습입니다.

제트뷰(ZVIEW)의 배경화면을 보시면 알겠지만 좌측에는 현재 안테나 상태나, 배터리 잔량, WiFi / 블루투스 사용여부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현재 시간이나 온도 등도 한눈에 쏙~ 들어 오도록 화면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정에서는 날씨에 대한 설정도 가능합니다.

날씨를 설정할지 말지에 대한 설정과 온도의 단위설정, 갱신 시간 설정은 물론 수동 업데이트까지 가능합니다.





제트뷰(ZVIEW)는 스마트 커버와 같이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쉽게 사진을 촬영하도록 도와줍니다.

제트뷰(ZVIEW) 환경설정에서는 사진 비율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사진은 960x960 해상도 1:1비율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전화 설정에서는 전화를 걸 때 커버를 닫았을 때 화면을 켜거나 끌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하고, 걸려오는 전화를 거절했을 때 설정한 시간 간격으로 알려줄 수 있는 알림 설정이 가능합니다.





즐겨찾기 연락처 설정에서는 자주 연락하는 지인을 설정하고 제트뷰(ZVIEW)를 통해 쉽고 빠르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퀵메뉴 설정에서는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퀵메뉴를 설정해 꼭 필요한 기능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살다 보면 언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죠.

제트뷰(ZVIEW)는 긴급콜 기능이 있어서 사용자 정보를 등록해 두면 당사자에게 문자 및 전화 등 긴급 알림 설정이 가능합니다.





긴급콜 설정 후 제트뷰(ZVIEW) 화면 하단에서 오른쪽편으로 드래그를 하면 위와 같이 긴급콜 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긴급콜의 경우 바로 실행되는 것이 아니라 10초의 시간이 있는 만큼 실수로 작동시킨 경우 취소를 누르시면 됩니다.

진짜 긴급한 상황일 땐 긴급콜을 실행해야 겠죠. 그렇게 되면 설정해둔 번호에 문자나 전화로 알림이 전송됩니다.





제트뷰(ZVIEW)의 퀵메뉴의 모습입니다.

퀵 메뉴는 화면을 위에서 아래로 드래그 하면 나타나는데요. 퀵 메뉴에서는 음악 / 날씨 / 카메라 / 플래쉬 / 알림 기능을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부재중 전화나 카카오톡, 마이피플, 문자 메시지, 부재중 전화 등 알림이 왔을 때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알림 페이지에서 해당 내용을 선택하고 커버를 열면 해당 앱 또는 기능이 바로 실행되어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제조사의 스마트 커버에는 없는 플래쉬 기능도 내장하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 오피스텔에서 밤에 잠을 잘 때 불을 끄고 침실로 갈 때 스마트폰 플래쉬를 자주 켜는데요.

매번 커버를 열고 해당 앱을 찾아 실행했었는데, 제트뷰(ZVIEW)는 퀵 메뉴 실행 후 바로 플래쉬를 켜고 끌 수 있어 편했습니다.





제트뷰(ZVIEW)는 커버를 열지 않고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동안 네모난 화면을 통해 사진을 찍다가 제트뷰(ZVIEW)의 동그란 화면으로 사진을 촬영하니 기분이 묘하네요.





화면을 좌측으로 드래그 하면 MP3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내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을 간단하게 실행해서 들을 수 있어 편한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화 수신 시 커버를 열지 않고 제트뷰(ZVIEW) 윈도우 창에서 한번의 클릭으로 전화를 받거나 거절할 수 있고, 스피커 폰으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제누스에서 출시한 스마트 케이스! 제누스 아보크 갤럭시 S5 제트뷰 스텔라 다이어리 케이스 사용기를 소개드렸습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제누스 아보크 갤럭시 S5 제트뷰 스텔라 다이어리 케이스와 스마트폰을 보다 편하게 사용하도록 도와주는 제트뷰(ZVIEW) 기능이 만나 최고의 스마트 라이프를 제공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제누스 아보크 갤럭시 S5 제트뷰 스텔라 다이어리 케이스는 오픈마켓이나 제누스 홈페이지를 통해 2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제누스로 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