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삼국지웹게임 여느게임과는 차별화된 삼국영웅전리그

반응형




삼국지웹게임 여느게임과는 차별화된 삼국영웅전리그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삼국영웅전 리그 웹게임이 넥스트 게임을 통해 새롭게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순수 국산 기술로 개뱔되어 화제를 모았던 웹전략시뮬레이션의 삼국영웅전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삼국지웹게임입니다.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삼국영웅전리그. 직접 플레이를 진행해보았습니다.






삼국영웅전리그는 별도의 다운로드와 설치 없이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면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촉.오로 나뉘어진 삼국에서 속해있을 나라와 군주이름 그리고 영지명을 선택하면 삼국영웅전리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를 시작하면 아리따운 초선의 안내와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 PC로 즐기는 삼국지 원조게임 KOEI의 향수를 불러 일으킬 정도로 비슷한 느낌을 가지고 있으면서 더욱 재미를 더해져 만든 구성들로 삼국영웅전리그가 웹게임 순위 상위권에 올라가는 날이 머지 않을 것으로 예상될 정도입니다.





자신의 영지에서 자원을 획득하고 장수를 고용해 삼국을 통일하기 위한 굵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여러가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성내/ 성외로 나뉘어 액션을 취할 수 있고, 초반 플레이에서는 임무를 받아 진행하면서 더욱 견고한 영지로 만들어 전투준비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성지가 어느 정도 안정을 찾게 되면 무장관을 통해 장수를 등용할 수 있습니다. 장수의 등급은 S급부터 E등급까지 준비되어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등용한 이후 장수를 강화해 보다 강한 능력치로 통솔이 가능합니다. 





삼국영웅전리그는 영지관리와 장수관리의 발란스를 잘 맞추어 진행해야 필드에서 밀리지 않는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성지에 위치한 건물들은 최대 3개의 건설대기메뉴에 올려 업그레이드를 해줄 수 있으며, 자급자족시스템으로 생산자원 건물들을 업그레이드 해주면서 필요한 건물들의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주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추후 낭패를 볼 수도 있습니다.



 


삼국시대에서도 과학기술의 발전은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영지에 건설한 한림원을 통해 과학기술들을 발전 시킬 수 있는데요, 각종 군사들을 육성하기 위한 필요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필수적으로 연구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뿐만 아니라 자원 생산과 관련 기술도 연구할 수 있기에 자원수급과 군사육성을 위해 우선순위를 설정해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야 합니다.





장수만 있다고 전투가 진행될리 만무하겠지요? 영지에 군영을 건설한 이후 필요한 군사를 모집할 수 있습니다. 전쟁을 치르게 되면 필수적으로 병력이 손실되기 때문에 공격과 방어를 함께 준비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군사모집도 필수입니다. 





장수도 모집했고, 군사도 비축이 되었다면 이제 전투에 나설 시간입니다! 보유하고 있는 장수를 육성하면서 상대진영과 진행되는 전투! 승리를 하기 위해선 군사의 병력과 장수의 능력치등이 감안되어 승패를 가르게 됩니다. 삼국을 배경으로 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들. 삼국영웅대전 리그에서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외에도 삼국영웅전 리그는 신규가입이벤트를 시작으로 새출발 깜짝 보너스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재미있는 웹게임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삼국영웅전리그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