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엔진보호를 위한 차량관리 필수품! 불스원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반응형

 

 

 

  

엔진보호를 위한 차량관리 필수품! 불스원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불스원에는 다양한 엔진케어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를 빼 놓고 얘기할 수 없는데요.

 

불스원의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는 본넷을 열고 엔진오일 주입구에 첨가하는 내부코팅제로써 엔진마모의 주 원인인 초기시동 시의 마찰과 마모를 방지하여 주는 제품입니다.

 



 

약 8개월전 구매한 모닝입니다. 새 차일때부터 철저하게 엔진을 관리해야 오래 몰고 다닐 수 있겠죠?

 

불스파워를 사용하면 엔진의 성능개선 및 수명연장으로 출력증강, 연료절감, 소음감소, 매연감소 등 다양하고 복합적인 효과가 10,000키로 까지 지속되는 아주 훌륭한 차량관리 필수품입니다.

 



 

엔진코팅 보호막! 불스파워의 성능을 한번 살펴 볼까요?

 

엔진마모의 80%는 엔진이 식어있는 상태의 초기시동시 발생하게 되며, 이렇게 발생한 마모는 엔진 성능 저하와 소음증가의 가장 큰 원인이 됩니다.

 

 

 

 

불스원 불스파워는 엔진내부에 금속과 전자적으로 결합하는 강력한 코팅막을 만들어 "초기 시동시 일어나는 마찰과 마모를 사전에 예방하고 유동성, 안정성 등 엔진의 모든 성능을 향상시키는 효과를 가져와 새 차 느낌 그대로내 차의 엔진을 유지하고 보호 해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스파워의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불스파워는 연료주입구에 첨가하는 제품이 아니라는 점! 불스원샷이 연료주입구에 첨가하는 제품이기에 처음에 저는 불스파워도 연료주입구를 열고 넣으면 되는 줄 생각했었는데요.

 

불스파워는 연료주입구가 아닌 반드시 엔진오일 주입구에 넣어야 합니다.

 



 

포장된 박스 안에서 꺼낸 불스파워의 모습입니다.

 

카리스마 있는 각진 모양을 띄고 있는점이 먼저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불스파워는 불스원샷과 다르게 휘발유/경유/LPG에 대한 구분없이 위 제품 한가지로 3종류의 모든 차량에 사용가능합니다.

 



 

불스파워 뚜껑입니다. 안에 액체로 들어있기 때문에 새지 않도록 꼼꼼하게 잘 막혀있습니다.

 

불스파워의 용량은 410ml로 엔진오일 4~6L 기준으로 한병을 모두 넣으면 됩니다.

 



 

한방울도 흘리지 않고 모두 넣기 위한 욕심에 조심히 뜯고 있는 제 손이 보이시나요? 왼손으로 조심조심 부드럽게 살며시 불스파워의 바디를 잡고 오른손으로 신중신중 정성스럽게 뚜껑막을 벗겨 내고 있습니다.

 



 

모닝의 엔진룸을 과감하게 들어올렸습니다. 불스파워를 넣기전, 먼저 오일게이지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오일이 F선 밑에 있는 경우 사용하면 됩니다. 그래야지 불스파워를 넣어도 엔진오일이 넘치지 않겠죠?

 



 

불스파워를 넣을 엔진오일 주입구 입니다. 어찌나 잘 잠겨있던지 같이 촬영한 동료분과 10분을 힘써가며 겨우 열었습니다. 아무나 쉽게 받아들여 주지 않는 이 녀석.. 오랜만에 땀을 좀 흘렸네요.

 



 

낑낑대며 어렵게 연 엔진오일 주입구.. 그럼 이제 불스파워를 한번 넣어볼까요? 

 



 

한번에 한통을 모두 시원하게 넣었습니다.

 

새차를 구입한지 얼마 되지 않는 분들이라면, 새차 때부터 지속적으로 불스파워를 사용하시면 언제나 새차때의 연비와 엔진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겠죠?

 


 

 

불스파워를 다 넣고 시험삼아 뻥 뚫린 8차선 도로를 가볍게 달려보았습니다. 불스파워를 넣은 후 운전을 했더니 좀 더 잘 나가는 듯한 기분이 드네요.

 

이번 기회에 엔진 부품간 마찰/마모방지를 통한 24시간 엔진보호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불스파워를 한번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본 포스팅은 불스원 제품 지원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