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 시사회를 다녀오다.

반응형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 시사회를 다녀오다.

 


초콜릿 바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생각 나는 제품이 바로 스니커즈일겁니다.

 

스니커즈는 1923년 세계 최초 초콜릿바를 선보인 이후 전 세계 각국,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큰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초콜릿 바 인데요. 풍부한 밀크 초콜릿 안에 카라멜과 누가, 땅콩 등이 꽉 차 있어 달콤하면서도 담백함과 고소한 풍미를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스니커즈에서는 "출출 할 때 넌, 네가 아니야"라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을 런칭했는데요.

 

지난 주말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 런칭 시사회가 있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골드클래스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 시사회는 낮 11시부터 12시 30분까지 진행되었는데요.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 소개와 메이킹 필름, 세계 최초 실시간 얼굴 합성 기술 소개, 실시간 얼굴합성 기술 체험 및 브런치 순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 소개 및 메이킹 필름 등 영상을 보기 위해 CGV 골드클래스에 입장했습니다.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 시사회가 열리는 CGV 골드클래스에는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았습니다. 간단한 다과를 먹으며 행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본격적으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스니커즈 브랜드 최윤경 매니저의 인사말과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에 대한 소개로 진행되었습니다.

 



 

세계최초 실시간 얼굴 합성 기술을 선보인 하오리 교수가 직접 얼굴 합성 기술에 대한 소개와 제작과정을 소개해 주었습니다.

 

2015년 스타워즈 에피소드7에 하오리 교수의 합성 기술이 적용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얼굴의 세밀한 표정과 변화 등을 캐치해 가상의 캐릭터와 합성해주는 독보적인 기술 그리고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에피소드와 좀비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영상을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국내에서 디지털 마케팅으로 유명한 이노레드의 박현우 대표가 합성 기술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를 해주었는데요.

 








하오리 교수의 실시간 얼굴 합성 기술인 RFA(Real-Time Facial Animation)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에피소드에 대해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실시간 얼굴 합성 기술이 적용된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 메이킹 필름도 보셔야 겠죠?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니커즈가 한 대학교 교내 정수기와 거울로 보이는 대형 PDP를 설치하고 벽으로 위장한 뒤 주변 곳곳에 몰래 카메라를 설치하고 본인의 얼굴이 좀비로 변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상을 모두 보고 6층 로비 CGV 카페테리아 인근에서 직접 실시간 얼굴 합성 체험을 할 수 있었는데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스니커즈 좀비 변신을 체험하였습니다.



 

대형 PDP 앞에 서면 PDP 위에 설치된 카메라가 나의 모습을 PDP에 보여주게 되는데요. 이때 자동으로 내 얼굴이 좀비로 변신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기한 것은 눈의 깜빡임과 입 모양, 얼굴 표정등을 사실감 있게  표현해줘 재미를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직접 체험하시는 분들은 웃는 표정, 화내는 표정, 놀라는 표정 등 다양한 재미있는 표정을 보여주었는데요. 화면에 보이는 좀비 표정도 사실감있게 세밀하게 표현되었습니다.

 







 

실시간 얼굴 합성 기술 체험로 내 얼굴과 좀비, 노인, 팬더 등으로 합성할 수 있었는데요. 나와 똑같은 표정과 모션을 취하는 좀비와 노인, 팬더의 캐릭터를 보니 안놀랠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출출하고 기분이 다운되었을 때 또 다른 나를 발견한다면 신기하겠죠?

 

 

 

 

영상을 통해 또 다른 나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모습들이 실시간으로 합성되니 재미를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 시사회 후기 및 체험 후기를 소개드렸습니다.

 

누구나 출출할 때 자신이 아닌 또 다른 나를 발견하는 경우가 많이 계실겁니다.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은 이러한 점을 캐치해 나의 모습이 좀비로 변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요.

 

출출함이 느껴질 때 이성을 잃고 또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분이 있을 겁니다. 출출함이 느껴져 또 다른 나의 모습으로 변한다면 이젠 스니커즈를 통해 원래 나의 본 모습으로 돌아오는 것은 어떨까요?

 

스니커즈의 "출출할 때 넌, 네가 아니야"에 딱 맞는 스니커즈 좀비 변신 캠페인! 어떤 내용을 전달해주는 건지에 대한 의미는 물론 재미까지 더해주는 캠페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