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노트북 백팩 추천! 타거스 CRAVE2 백팩!

반응형

 

 

 

 

 

 

 

 

 

노트북 백팩 추천! 타거스 CRAVE2 백팩!


여러분은 가방에 무엇을 넣고 다니시나요? 저의 경우 아이패드2를 비롯해 카메라, 휴대용삼각대, 노트북까지 백팩에 넣고 다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자인이 이쁘고, 15인치 노트북과 태블릿 수납기능은 물론 편안함을 제공하는 타거스 CRAVE2 백팩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타거스 CRAVE2 백팩은 미드나이트 블루와 다크마룬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는데요. 크기는 35.56 X 48.9 X 13.97cm로 백팩 중에서도 다소 컴팩트한 사이즈의 제품입니다.

최근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들고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타거스 CRAVE2 노트북 백팩의 특징이라고 하면 15인치 노트북과 함께 별도의 태블릿 PC 수납부가 있다는 것인데요. 함께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다목적 백팩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제품 태그에서는 타거스 CRAVE2 백팩의 수납공간과 기능에 대해서 소개되어 있는데요. 심플한 캐쥬얼 가방이지만 꽤 많은 수납공간과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타거스 CRAVE2 노트북 백팩의 디자인은 마치 아웃도어 패딩의류를 생각나게 만드는 재질과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는데요. 겨울철 패딩과 딱 어울릴 만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가방을 들었을 때 무게가 510g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가벼운데요. 초경량 제품만큼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넣고 장시간을 사용해도 다른 백팩에 비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듀폰사의 테프론 처리과정을 거친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오염방지는 물론 방수처리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이렇게 물을 뿌려보니 물이 흡수되지 않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방수가 된다면 비가 오거나 눈이 많이 오는 날에도 가방 안의 전자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면부 하단에는 타거스 로고가 라벨로 배치되어 다른 백팩에서는 볼 수 없는 멋스러움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미드나이트 블루색상을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네이비 색상에 지퍼의 레드톤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어 밋밋한 느낌을 주지 않습니다.


 

전면 제일 바깥쪽에는 세로방식의 지퍼가 적용된 작은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 SD카드나 USB 케이블, 지갑 등을 넣어 다니곤 하는데요. 공간이 넉넉한 만큼 크기가 작은 소품을 넣어 다니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타거스 CRAVE2 노트북 백팩의 양쪽에는 지퍼방식의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측면의 수납공간에는 물통이나 스마트폰, MP3, PMP 등 다소 크기가 작은 제품 수납이 가능합니다.


 

타거스 CRAVE2 노트북 백팩의 상단에는 이렇게 손잡이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이렇게 손으로 들고 다닐 수도 있어 편할 것 같네요.


 

가방이 닿는 부분에도 넓게 코팅처리가 되어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도 주지만 바닥에 닿을 때 생길 수 있는 스크래치와 충격을 완충해주는 역할도 합니다.

전면부 상단에는 아치형으로 비하인드 포켓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지퍼 손잡이가 강렬한 레드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어 깔끔한 느낌을 주네요.


 

메인 수납공간의 모습입니다.

메인 수납공간 내 등쪽으로는 아이패드 등 태블릿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그 앞으로는 망사로 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망사로 된 수납공간에는 필기구나 스마트폰 배터리, 카메라 메모리 등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망사로 되어 있어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가방을 열면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할 것 같습니다.


 

태블릿을 수납하는 공간에는 쿠션처리가 된 안감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왠만한 충격이나 스크레치로부터 태블릿을 보호해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드네요.



 

타거스 CRAVE2 노트북 백팩은 노트북 가방의 본연의 기능이죠! 노트북 보호에 최적화 되어 있는데요.


 

두툼한 패딩과 슬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충격으로부터 어느 노트북 백팩보다 안전하게 노트북을 보호합니다.

슬링시스템이란, 내부에 있는 극세사 천에 노트북을 넣어 보관하기 때문에 평상시에는 가방 내 바닥에 닿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떨어뜨려 바닥에 닿게 된다면 두툼한 패딩이 충격을 흡수하게 되기 때문에 일반 백팩과 비교해 노트북이 충격으로 인해 파손될 가능성을 줄여주게 됩니다.


 

타거스 CRAVE2 노트북 백팩은 장시간 가방을 메고 있어도 백팩의 무게감을 덜 수 있고 편안한 착용을 도울 수 있도록 메쉬소재 쿠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깨끈과 등판 부분이 메쉬소재 쿠션으로 되어 있어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도와주는 것은 물론 통풍 역활까지 톡톡히 해주기 때문에 등에 땀이 차는걸 방지해주고 있습니다.


타거스 CRAVE2 노트북 백팩은 가방의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지만 등에 촥 달라붙는 안정감과 장시간 가방을 매고 있어도 착용감이 좋았습니다. 특히 무거운 책이나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는 학생분들에게 신학기 선물로 좋은 제품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여러분은 가방을 구매할 때, 어떤 점을 고려해서 구매하시나요? 브랜드도 중요하겠지만, 저는 디자인과 기능 그리고 수납공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외출시나 여행시 가지고 다니는 물건들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넉넉한 수납공간은 물론 멋스러운 디자인과 편리성까지 더해준 타거스 CRAVE2 노트북 백팩이 두 마리 토끼를 잡아주는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