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2] 거치대 아직 고민? 아이패드2 거치대 R1

2011. 5. 8. 02:51


[아이패드2 거치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에이스럭스(acelx.com)에서 출시한 아이패드2 / 스마트폰 거치대 R1입니다.
완벽한 폴딩기능과 자유로운 각도조절이 가능한 관절,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힌지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거기에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재질을 통해 튼튼하고,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제품입니다. 그럼 간단하게 아이패드2 거치대 R1을 살펴볼까합니다.

 


 

아이패드2를 사용할때 저는 허벅지에 올려놓던지, 그냥 테이블에 올려놓고 사용을 했는데요. 아이패드2를 사기전에 체험단을 통해서 태블릿PC 거치대로 받았던 에이스럭스(acelx.com)의 R1 거치대에 아이패드를 올려봤더니 튼튼하고, 편리하네요.


 

 

폴딩상태로 접어 놓은 R1 거치대의 모습입니다. 부피가 적기 때문에 어디에 가든 휴대성도 좋을것 같습니다.

재질은 메탈 알루미늄 재질입니다. 그만큼 튼튼하겠죠. 땅에 떨어지든, 무리하게 힘을줘도 절대 부서지지 않습니다.

 

아랫면을 보니 푹식한 스펀지 재질의 태그가 붙어 있는데요. 아무래도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겠죠


 

아이패드2를 거치하기 위해 폴더를 펴봤습니다. 접합 부위의 관절 2곳을 이용해 각도를 270도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패드2와 에이스럭스 거치대 R1이 맞닿는 부분에 흠집 방지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2나 그외 기기들을 거치할 때 흠집 및 스크레치에서 보호할 수 있을것 같네요.

 

거치대의 허리역할을 하는 부분인데요 굉장히 튼튼하게 지탱해줍니다.


 

아이패드2를 에이스럭스 거치대에 올려보았습니다. 아이패드2의 무게 600g대를 끄떡없이 버텨주네요.

 

거치 부분에도 케이스를 부착하고도 거치할 수 있을 정도로 여유 공간까지 있습니다.


 

다양한 각도로 바꿔가며 사용해 봤습니다. 어떻게 보면 아이패드2와 일체형인 느낌도 드네요. 270도까지 다양한 각도로 사용할 수 있어서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하기 편합니다.


 

에이스럭스에서 출시한 아이패드2 거치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사무실이나 집에 두고 쓰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에이스럭스 R1 거치대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4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