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퍼스트클래스 자동차 세차용품으로 깔끔하게 관리하자!

2013. 9. 17. 21:00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자동차 세차용품으로 깔끔하게 관리하자!


어느덧 긴 여름과 장마철이 지나고 날이 선선해지고 가을이 오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 친구가 새차를 구매했는데요. 어제 오늘은 날이 너무 좋아 큰 맘 먹고 친구와 함께 세차를 하러 부천에 있는 셀프 세차장을 찾아보았습니다.

평소 차가 지저분 한 것을 잘 참지 못하는데요. 편하게 자동세차를 즐기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새차는 자동세차보다는 셀프 손세차가 좋다고 해서 불스원 퍼스트 퍼스트 클래스 제품을 챙겨 셀프 세차장을 찾았습니다.

더 많은 제품을 사용하면 좋겠지만 셀프 세차장에서 기본적으로 카샴프를 제공하기 때문에 휠 세정 광택제와 타이어 광택 보호제만 챙겨서 세차장으로 이동했습니다.


 

휠 세정 광택제의 경우 휠의 세정 보조제로 거품타이브로 휠에 뿌리기만 하면 얼룩은 사라지고 세정과 광택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타이어 광택 보호제의 경우 특수실리콘 오일 함유로 광택성과 광택 지속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요. 타이어 색상의 복원 및 타이어의 노화나 경화를 방지해 주는 역활을 한다고 합니다.

친구가 차를 구매한지 2개월이 지났는데 새차는 한번도 안해봤다고 하는데요. 첫 새차인만큼 구석구석을 꼼꼼하게 새차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주는 추석 연휴가 있어서 그런지 셀프 세차장에는 세차를 하는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다행히 제가 찾았을 때는 딱 한자리 세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기다림 없이 세차를 할 수 있었는데요. 셀프 세차를 할 때 가장 먼저 차의 문과 창문을 모두 닫고 물로 차에 묻어 있는 흙이나 먼지를 강한 수압의 물로 씻어 냈습니다.

그리고 거품세차를 하는데요. 거품으로 기름때나 묵은때를 깔끔하게 씻어냅니다.

거품세차까지 끝냈다면 이제 다시 한번 물로 닦아 내는 작업을 거칩니다.

무엇보다 거품이많이 발생해 세차하기가 쉬웠던 것 같습니다. 단순히 물세차로 닦을 수 없었던 찌든때와 기름때를 확실하게 씻겨주는 기분이랄까요? ^^


 

세차를 하다보면 꼭 빼먹는 부분이 휠 부분인데요. 이 때 불스원 휠 세정 광택제를 사용하면 휠의 기름때나 얼룩을 깔끔하게 지워낼 수 있습니다.



 

방법은 딱히 어렵지 않아요. 사용전 용기를 충분히 흔들고, 휠과 20cm 거리를 두고 휠에 분사합니다.


 

혹시라도 휠에 때가 많이 묻어 있다면 스펀지나 브러쉬를 사용하면 좀 더 효과적으로 휠을 세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2분 기다렸다가 물로 깨끗하게 씻어주면 됩니다. 사용방법 참 쉽죠?

휠 청소는 거의 처음해본 것 같은데요. 휠 세정제의 경우 일단 사용이 쉽고, 사용후 휠이 완전 깨끗해진 느낌을 줘 전체적으로 느낌이 좋은 것 같습니다.


 

타이어 광택보호제는 뿌리는 것만으로 뒤어난 광택성과 광택 지속성을 나타내는 고급형 타이어 전용 왁스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각종 도로 오염물로부터 타이어를 보호해주며 타이어의 노화 및 경화를 방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세차를 마치고 마무리로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타이어 광택제를 사용하면 되는데요. 세차를 했기 때문에 타이어가 다소 마른 이후에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어린이가 혹시라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노즐이 잠금으로 되어있는데요. 윗 부분을 누르면서 노즐을 돌려 사용하시면 됩니다.


 

분사를 할 때는 타이어가 마르고 먼지가 제거된 상태에서 약 20cm의 거리에서 균일하게 분사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분사를 한 후 광택보호제가 마를 때 가지 기다렸다가 주행을 하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하죠.


간단하게 불스원 퍼스트 클래스을 통해 깔끔하게 내차를 세차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도 날이 좋은 가을! 휠 세정 광택제, 타이어 광택보호제를 통해 직접 세차를 해 깔끔하게 내차를 관리해보는 건 어떨까요?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