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모자를 고민한다면! 핍스 스냅백 추천!

2013. 9. 11. 05:30

 

 

 

 

패션 모자를 고민한다면! 핍스 스냅백 추천!


최근 길을 걷다 보면 스냅백을 쓰고 다니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제 주변에도 가볍게 옷차림을 하고 편하게 하고 다닐 수 있는 스냅백을 쓰고 다니는 친구들이 많이 있는데요. 최근 모자들은 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으로 유니크함을 강조하는 용도로 많이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핍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냅백 5 panel pattern string snapback 제품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모자를 선택할 때 디자인과 함께 원단을 보고 많이 고민하게 되는데요.


 

핍스 5 panel pattern string 스냅백 모자는 패턴원단이 적용되어 좀 더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평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네이비 색상에 패턴이 있어 완전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후면에는 영어문구를 통해 포인트까지 더해주고 있습니다.


 

측면에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이미지까지!! 측면과 후면의 포인트를 통해 밋밋할 수도 있는 5 panel pattern string 스냅백을 보다 돋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사람의 따라 머리 크기가 다를 수 있죠. 핍스 5 panel pattern string 스냅백은 다양한 머리사이즈의 소비자를 위해 직접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전 다소 느슨한 감이 있어서 조금 사이즈를 줄여서 사용했습니다.


 

모자의 챙은 평챙입니다. 거기다 숏캡으로 짧습니다. 챙의 안쪽에는 핍스의 영문 로고가 새겨져 있네요.

(챙길이 6.5cm / 높이 12cm / 둘레 조절가능)


 

다소 저렴한 스냅백을 구매하면 박음질이나 이음새가 약하게 처리되어 있을 수 있는데요. 핍스 5 panel pattern string 스냅백의 경우 견고함이 느껴집니다. 이음새 부분의 박음질까지 촘촘하게 되어 있어 견고하네요.


 

사람에 따라 패턴이 있는 스냅백을 부담스럽게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부담스럽고 유치할 수 있지만 스냅백은 자주 코디할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끔씩 기분 낼 때 사용하는 목적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자를 한번 써봤습니다. 챙길이나 높이 모두 마음에 들었는데요. 네이비 색상과 패턴이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잘 어울리는 것 같나요?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머리 사이즈에 맞게 조절하고 사용하시면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패션에 좀 더 포인트를 주면서 유니크함을 강조하고 싶으신 분에게 핍스 5 panel pattern string 스냅백을 추천합니다.

핍스 스냅백은 핍스홈페이지(http://www.peepskorea.com)에서 3만원대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출시되어 있는 만큼 원하는 디자인의 제품 한번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잇통 엠찬 휴일의 일상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