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게임] 진격의 거인 패러디 주인공 진격의 관우를 담다 삼국지를 품다

2013. 6. 5. 20:00




[삼국지게임] 진격의 거인 패러디 주인공 진격의 관우를 담다 삼국지를 품다

 

삼국지게임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임 바로 온라인게임 삼국지를 품다가 아닐까 합니다. 넥슨에서 서비스중인 삼국지를 품다 는 스마트폰과 온라인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삼국지게임입니다. 이번 진격의 관우 업데이트를 통해 조조를 떠나 유비를 찾아나서는 관우의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고, 새롭게 등장하는 손권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 진행이 되고 있는 삼국지게임입니다.





삼국지를 품다는 유니크3D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많은 게임유저들의 관심을 받았던 게 사실입니다. 런칭 이후에는 삼국지의 이야기를 삼국지를 품다만의 개성을 담아 풀어내고 있는 스토리가 더욱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드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삼국지를 품다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2막까지 진행된 이야기들을 통해 점점 그 뒷이야기가 어떻게 풀어질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번 3막 진격의 관우 스토리에서는 관우의 오관참육창과 관도대전 등의 관우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야기에 빠져들 수 있을 것 같아 보입니다. 손책의 죽음과 동시에 강동의 영웅 손권의 등장은 강동의 새로운 바람이 불 것을 예상할 수 있는 대목이 아닐까 합니다. 순차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 조금 빠르게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만나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삼국지게임 삼국지를 품다의 재미 중 하나는 삼국지에 나오는 여러 장수들이 등장하고  그 장수들을 기용하는 재미가 더해져 스토리 진행을 늦출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헌데 이번 3막에서 S급 장수를 비롯한 A급 장수와 B급 장수들이 대거 등장. 상산의 조자룡과 소패왕 손책이 S등급의 장수로. 소교, 대교, 안량등 A급 신규 장수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미모의 장수까지 포함한 총 15명의 장수들. 공손찬 캐릭터부터 얼른 손에 넣고 싶은 이유는 삼국지 이야기 중 가장 매력적인 인물이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벌써부터 획득한 장수목록에 이름을 올리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네요.







삼국지를 품다 에서 레벨을 올릴 수 있는 한계치에 도달했던 분들이라면 상향되는 최고레벨이 기대되는 업데이트내용이 아닐까 합니다. 48레벨로 상향되고 이에 걸 맞는 상위장비 진혼까지 등장해 그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이뿐 아니라 전쟁선포시스템이 더해져 동맹간 1:1 전쟁시스템이 선보이고, 보유하고 있는 장수를 직접 소모하거나 등용서를 이용해 특정장수의 능력치 및 경험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 더해져 아끼는 장수의 능력치가 업그레이드 될 수 있는 효과를 노릴 수 있어 보입니다.





삼국지를 품다 진격의 관우 등장은 진격의 거인 패러디를 이은 진격의 관우를 패러디 한 영상으로 그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종결자님이 진격의 관우를 패러디한 영상을 만드셧는데요, 패러디영상이라고는 하지만 진격의 관우의 업데이트에 대한 스토리와 관우의 오관참육장이 등장하는 이야기들을 잘 어우러지게 만드신 것 같습니다. 전 패러디영상을 보고 감탄까지 할 정도였으니 말이죠.






삼국지 게임 삼국지를 품다 3막 업데이트 진격의 관우 기념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열리고 있습니다. 3막 연의 퀘스트를 플레이 하고 3막의 신규장수들을 영입하면 넥슨 캐쉬 10만원 등 200만원의 행운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또한 이번 3막에서 만날 수 있는 전쟁선포시스템을 이용해 전쟁에 참여하면 승패에 관계없이 30개 동맹을 추첨해 금광석 3,00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오프라인 모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만원 기프트 카드까지!

 

삼국지를 품다 3막 업데이트 진격의 관우를 통해 삼국지게임의 재미도 더욱 느껴보시고, 푸짐한 상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도 누려보세요!




꾸리히메 PC게임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