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일의 일상

[재클린 파이] 회의용 간식으로 최고! 재클린 All in 1 모둠파이

반응형

 

 

 

[재클린 파이] 회의용 간식으로 최고! 재클린 All in 1 모둠파이

평소 사무실에서 회의를 할 때 제과점이나 마트에서 빵이나 과자를 먹으면서 회의를 할 때가 많이 있는데요. 평소 수제파이를 좋아해서 이번에 회의할 때는 수제파이를 주문해 먹어보았습니다.

수제파이를 검색하다가 지인이 재클린 파이를 소개해줘서 홈페이지(http://jacklynpie.com)에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자마자 맛있어 보이는 먹고 싶은 파이가 너무 많아 고민에 빠졌었는데요.

수험생에게 좋은 호두파이,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비스킷애플파이, 아이들도 먹기 편한 갈아만든 호두파이, 온가족 건강을 위한 단호박 치즈파이, 고소하고 담백한 피칸파이, 누구나 좋아할 라즈베리 치즈파이, 요즘 대세 블루베리 치즈파이, 세련된 뉴욕치즈파이, 진정한 치즈 마니아가 선호하는 플레인 치즈파이, 늦은 오후 커피한잔의 여유 모카치즈파이 등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을 안할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치즈 파이만 모아서 먹을 수 있는 치즈모둠파이나 건강에 좋은 파이만 모아둔 건강모둠파이, 전체를 하나씩 맛볼 수 있는 All in 1 모둠파이와 같은 세트메뉴도 있어서 전 하나씩 맛볼 수 있는 All in 1 모둠파이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하루만에 배송이 되었는데요. 배송은 전날 오전 10시까지 결제된 제품을 바로 제작하고 배송하기 때문에 빠르면 하루만에 받을 수 있습니다.

포장은 안전하게 아이스박스에 포장 배송이 되었습니다.


 

사실 지인이 소개해주지 않았다면 재클린 파이를 맛볼 순 없었을 겁니다. 재클린 파이에 대해서 알지도 못할 뿐더러 배송이 된다는 것 조차 몰랐었거든요.

재클린 파이는 20년간 파이만을 만들어온 수제파이의 달인 쉐프의 손에서 정성스럽게 직접 만들어지는데, 특급 호텔 총괄 빠띠시에 국내 최대 제빵 회사의 연구실, 청담동 최고 레스토랑의 메인빠띠시에까지 화려한 경험이 있는 분이라고 합니다.


 

파이 박스의 뚜껑을 여는 순간 색이 다른 여러종류의 파이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파이 1판/1박스는 총 8조각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무게는 약 800g 정도 된다고 하네요.


 

파이 하나하나 소개해드려야 겠죠?

라즈베리치즈파이 : 깊고 진한 치즈에 상큼한 산딸기 그리고 바삭한 파이의 만남! 여성분들이 특히 좋아하는 파이라고 합니다.

플레인 치즈파이 : 신선한 치즈와 레몬향이 가득한 아메리칸식 전통 파이로 파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뛰어난 파이라네요.

블루베리치즈파이 : 요즘 대세인 노화방지, 피부에 좋은 블루베리를 주재료로 부드러우면서 상큼한 맛이 일품인 파이입니다.

모카치즈파이 : 커피와 어울리는 파이로 모카향과 크림치즈가 어울어져 아메리카노 한잔과 딱 어울리는 파이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단호박치즈파이 : 비탄민B와 C가 많이 들어간 단호박은 비만과 피부미용에 좋다고 하는데요. 달콤한 밤이 함께 들어있어, 아이들 건강간식으로 속색없을 것 같습니다.

호두파이 : 오메가3와 함께 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캘리포니아 1등급 호두가 가득 들어간 호두파이! 고소한 맛이 일품이네요.

피칸파이 : 칼로리가 낮고 담백한 피칸파이!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뒷맛으로 남녀노소 좋아할 건강파이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비스켓애플파이 : 새콤달콤한 사과와 소보루 파이 껍질로 바삭함이 어울어져 씹을 수록 사과의 달콤한 향이 입안을 가득채워주는 파이입니다.


 

재클린 파이의 특징! 바로 두툼한 두께인데요. 무려 3Cm의 두께로 내용물들이 가둑 채워져 있어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호두파이 한입을 입에 넣는 순간 고소함이 입안에 퍼지네요.


모카 치즈파이도 하나 먹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를 좋아하는데 한입 먹어보니 부드럽기도 부드럽지만 진한 모카향과 크림치즈의 찰떡 궁합으로 식감이 뛰어났습니다.

다른 파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사무실 직원분들이 하나씩 먹으면서 다른 파이의 맛은 보질 못했네요. 다음주에도 하나 주문해서 맛보지 못한 파이도 먹어봐야 겠습니다.

http://jacklynpi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