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축구게임] 위닝일레븐온라인과 함께 하는 구자철 다이어리
올 겨울 뜨거운 감자로 이야기 되고 있는 온라인축구게임이 있어 행복한 것 같습니다. 특히 위닝일레븐온라인의 경우 지난달 말 콘솔게임부터 즐겨왔던 많은 유저들을 비롯해 축구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정식 오픈이 시작되었습니다. 날이 갈 수록 그 열기와 관심이 뜨거워 지는 위닝일레븐 온라인. 메인모델로 활약중인 FC 아우크스부르크 소속 구자철 선수의 위닝일레븐온라인 다이어리가 소개되면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축구게임의 간판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위닝일레븐온라인의 매력 한번 살펴볼까요?
위닝일레븐온라인 메인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구자철선수. 축구금단현상이라는 동영상을 보면서 축구에 대한 열정이 어느정도인지 가늠할 수 있었습니다. 열정 가득한 구자철 선수도 푹 빠져들게 만든 위닝일레븐온라인 어떤 재미가 숨겨져 있는지 직접 위닝일레븐온라인을 즐기면서 살펴보았습니다.
위닝일레븐온라인은 감독이 되어 팀을 구성하고 전략과 전술을 구사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축구게임입니다. 총 세 명의 감독을 만들고 팀을 꾸릴 수 있는데요, 실제 PC방 전용 감독칸을 제외하면 두 명의 감독을 갖을 수 있게 됩니다. 빨간색 PC방 전용 감독자리가 무척 탐이 나는걸요!
위닝일레븐온라인에서는 상당히 많은 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팀이 워낙 많아 어떤팀을 선택해야할지 결정하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그 순간 제 눈을 번쩍이게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선택! 팀을 생성하였습니다. 명문구단의 이름에 걸 맞는 감독이 되어야 하는데 이거 게임을 시작하기도 전에 걱정부터 되는 건 팀에 대한 기대가 커서일까요? 게임을 시작하기도 전에 느껴지는 두근거림. 무척 오랜만에 느껴보았습니다.
위닝일레븐온라인은 게임을 즐기는데 앞서 FPS측정을 통해 온라인 상태를 측정하게 됩니다. 녹색표시는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이야기로 상대팀과의 경기에서 끊김 없이 원하는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표시입니다. 자.. 어떤 팀과 경기를 하게 될지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물씬 기대가 되는걸요!
온라인축구게임 위닝일레븐온라인은 리그경기와 친선경기 두가지 중 원하는 타입을 선택해서 경기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리그경기의 경우 COM을 상대로 경기가 진행되며 개인 감독 선수로 구성된 마이팀으로 각국의 리그에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리그/ 컵 대회에서 상위 성적을 거두면 UFFA Chapions League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고, 랭킹순위에도 반영이 됩니다.
COM을 상대로 하는 리그경기즘이야 가뿐하게 승리를 거머쥘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손에 익지 않아서인지 첫 경기는 씁쓸한 패배를 맛봐야 했습니다. 리그경기는 최근 경기 성적을 고려해 경기난이도가 결정 되어 진행됩니다. 하지만 막상 게임에서 지고 나니 혹여 나보다 우위에 있는 팀을 선정해 불리한 게임을 하고 있는건 아닌지 의구심이 들더군요. 패배자의 의미없는 의심이랄까요? 다음번엔 꼭 승리를 거머쥐겟다는 승부욕도 발동했습니다.
리그경기가 COM과의 대결경기라고 하면 친선경기는 위닝일레븐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과의 함께 즐기는 경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vs 1 대전방 모드로 진행되는 친선경기 전적은 위닝일레븐온라인 랭킹에는 영향을 주지 않지만 함께 게임을 즐기는 유저와의 실시간 채팅과 승리를 향한 심리적인 요소가 작용되어 거친플레이를 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경기입니다.
친선경기의 시작은 생생한 해설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실제 축구경기장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 듯한 그래픽과 선수들 그리고 생생한 분위기가 위닝일레븐온라인을 즐기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었는데요, 상대방 팀보다 먼저 골을 넣어야 겠다는 마음이 앞서 제대로 된 플레이가 되지 않아 어찌나 아쉽던지요. 키보드에 익숙하지 않은 부분도 점수 차를 벌이지 못하는 이유가 되었습니다. 조이스틱만 있었더라면 벌써 몇 골은 넣었을텐데 말이죠.
조금만 더 잘했더라면 승리할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을만큼 아슬아슬한 점수차이로 지고 만 친선경기. 저와 함께 친선경기를 치른 유저분이 그저 부럽기만합니다. 게임에서 승리는 물론 연승행진을 하며 앞으로 나아가야하는데 1점차이로 발목이 잡혀버리니!!! 더욱더 아쉬움이 남는것 같습니다.
콘솔게임부터 위닝일레븐 팬이었다고 이야기하는 구자철 선수. 위닝일레븐온라인의 재미에 대해 행복한 표정을 지으면서 인터뷰를 하는 영상을 보면서 저렇게 재미있을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막상 직접 플레이를 해보니 구자철선수의 상기된 표정으로 하는 이야기가 이해가 되는듯 했습니다. 눈앞에 펼쳐지는 생생한 축구장의 열기. 공을 뺏고 빼앗기는 짜릿한 손맛. 위닝일레븐온라인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라고 할까요?
위닝일레븐온라인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만날 수 있는 위닝 다이어리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재미입니다. 위닝 다이어리에서는 구자철 선수의 다이어리메뉴와 위닝온라인을 주제로한 웹툰을 함께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얼마전 구자철다이어리를 통해 소식을 전해온 소식! 지동원 선수와 함께 시즌을 진행하고 있는 생생한 이야기를 담고 있었는데요, 위닝 다이어리이기에 만날 수 있는 구자철 선수의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매주 목요일 오정현/ 이우진작가의 이야기로 연재중인 위닝웹툰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위닝일레븐온라인을 주제로 한 소소한 이야기들. 웹툰을 읽을 때마다 위닝일레븐온라인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어 꼭꼭 챙겨보게 됩니다.
위닝일레븐온라인 플레이를 즐기는게 2% 아쉽다고 느껴진다면 월화수목금토일 매일매일 지급해주는 보상을 놓치지 않아야겠습니다. 요일별로 최초로그인시 50,000GP는 기본 체력업 드링크나 컨디션업드링크를 제공하고 토요일인 주간인기선수팩1장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PC방을 이용한다고 할 경우엔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업그레이드 된다고 하니 이런 좋은 기회를 잘 이용해 상대방 팀보다 우위에서 좋은 조건으로 시작하면 승리는 자연스레 따라오지 않을까요?
온라인축구게임 위닝일레븐온라인. 콘솔게임부터 오랜 시간 축구게임 유저들과 함께 해온 게임인 덕에 튼튼한 스토리와 기본기를 갖추고 있어 플레이 하는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는 듯 합니다. 전체적인 게임구성이나 진행부분에 있어서 게임 같지 않은 자연스러움과 생생한 그래픽을 이용한 진행. 그리고 게임유저를 배려한 UI구성 역시 많은 축구게임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이유가 아닐까 합니다.
이젠 집에서 PC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위닝일레븐온라인. 경기에서 맛볼 수 있는 강렬한 슈팅 한방으로 올겨울 추위를 날려버리는건 어떨까요?
'PC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MMORPG]저사양게임추천 미션배틀을 즐겨라 카발온라인 (1) | 2013.01.29 |
---|---|
[웹게임추천] 무협웹게임 손가락만 까딱하면 끝! 삼초온라인 (0) | 2013.01.29 |
[신작축구게임] 피파온라인3의 대항마! 축구게임의 귀염둥이 차구차구 (0) | 2013.01.22 |
[위닝일레븐온라인] 맨유와 레알경기 관람부터 구자철과 함께 하는 유럽여행까지 위닝일레븐온라인에서! (0) | 2013.01.15 |
[신작온라인게임] 기대한 것 이상의 재미를 가져다 주다. 아키에이지 (0) | 2013.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