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더하기프로젝트] 의미 있는 혁신을 통한 삷의 질 향상 선두 IT우수기업 필립스

반응형

 

 

 

[더하기프로젝트] 의미 있는 혁신을 통한 삷의 질 향상 선두 IT우수기업 필립스

필립스 전자는 다양한 헬스& 웰빙 제품을 선보이며 기술 혁신을 통해 생활 수준을 향상시키는데 주력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헬스케어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과 조명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필립스는 고객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와 "심플리시티"라는 브랜드에 담긴 약속을 바탕으로 기술과 디자인이 통합된 인간 중심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글로벌 기업 필립스 과연 어떤곳인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필립스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회전율을 기존우로 가장 큰 기업중 하나입니다. 소비자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깊이 이해하고 가정을 더 즐거운 곳으로 바꾸는 웰빙에 관한 소바지의 전반적인 관심사를 반영하는 일에 적극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제품의 품질역시 아침에 커피한잔부터 엠비언트TV(Ambient TV)또는 게임기와 함께 하는 편안한 저녁시간이 이르기 까지 필립스 제품들이 곳곳에 산재하고 있습니다.

 

 

치아건강을 위한 최고의음파기술을 사용하고 최고의 면도효과를 위해 최신의 피부관리 기술을 사용하는등 필립스 제품들이 우수성은 이미 소비자가 먼저 알고 찾고 있을 정도입니다. 사용자가 중심이 되는 필립스 제품들은 일상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서 생활속에서 제품의 우수성이 더욱 돋보이기도 합니다.

 

 

 

또한 매년 독일에서는 ‘iF디자인 어워드’(60년 전통, 국제적 명성을 지닌 전문가 심사)가 주최됩니다. 필립스는 ‘2013 iF디자인 어워드에서 총 39개의 상을 수상할 정도로 필립스의 디자인 우수성을 널리 알렸는데요. 초음파시스템 스파크(Sparq)를 포함한 세 개 제품과 조명부분에서 10개 제품, 그리고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부분에서 가장 많은 총 24개 제품이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외에도 필립스는 유저 인터페이스, 웹사이트 디자인에서 박람회 디스플레이에 이르기 까지 방대한 분야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상(iF Communication Design awards)’부분에서도 2개의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답니다.

필립스가 ‘2013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39개의 상을 수상한 쾌거는 필립스 제품 디자인의 우수성을 다시한번 증명하는 계기가 되는부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역시 생활속 곳곳에서 필립스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센소터치 면도기를 비롯해 조카를 위해 필립스 조명까지 구입할 정도로 필립스 매니아인데요, 다른 브랜드와 차별된 디자인과 활용도 면에서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들이기에 필립스 제품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작은 전구부터 생활에 필요한 많은 제품들을 통해 이미 많은 분들에게 인정 받고 있는 필립스. 아마 여러분도 생활속 곳곳에서 필립스 제품을 만나고 계시지는 않을까요?

 

 

필립스에서는 의미있는 혁신을 통한 삶의 질 향항을 위해 더하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헬스 앤 웰빙증진으 목표로 아태 지역에서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 캠페인인데요, 지난 120년 동안 의미있는 기술혁신을 통해 삶의 질을 높여온 필립스. 헬스& 웰빙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더하기 프로젝트를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에 이어 4번째로 대한민국에서 시작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진행되는 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는 " 국내 어린이들을 위한 아이디어" 중심의 프로젝트로 진행됩니다. 최근 사회에서 대두되고 있는 어린이의 건강과 안전 문제의 심각성을 고려 공모전 형태로 어린이들의 보다 밝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해결 방안을 함께 찾아나가는데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Health & Well-being을 위한 아이디어를 더할 수록 아이들의 세상이 더밝고 건강해지는 모토를 가지고 진행되는 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 우리 아이들의 더 행복한 생활, 더 건강한 먹거리, 더 안전한 한경. 모두 함께 진정으로 더 밝은 내일을 만들어 가는데 목적으 두고 필립스가 혁신해온 주요 분야의 앞선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관련 단체 및 정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실질적인 솔루션 제공을 하기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한다고 합니다.

 

 

필립스에서 아이들을 위한 더하기 프로젝트를 통해 아이디어를 모으고자 하는 이유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필립스의 마음이 담겨져 있습니다. 이는 아이디어 공모전에만 그치지 않고  실제 실행이 될수 있는 Action in idea 프로젝트로서 아이들을 위한 사회로 변모할 수 있는 작은 시작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는 2013년 1월 7일부터 진행됩니다.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더 밝게 자라는 우리아이/ 바른 식생활로 건강하고 행복한 우리아이/ 건강한 엄마와 함께 더 건강해지는 아이 세가지 부분을 두고 경합을 펼치게 되는데요, 참가자 전원에게 던킨도넛 기프티콘 선물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대학생중 베스트아이디어 당첨자에겐 필립스 인턴십 채용의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실현아이디어 제공자와 상위 12개 우수 아이디어 제공자등에게 주어지는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으니 우리 아이들을 위한 더하기프로젝트에 함께 동참해 보는건 어떨까요?

"sense and simplicity 라는 브랜드의 약속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기 쉽고 모든 요구를 바탕으로 설계된 첨단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필립스의 의지가 보이는 부분입니다. 좋은 제품 좋은 디자인을 넘어 제품을 판매하는것이 아니라 소비자에게 신뢰와 편리함을 판매한다는 생각으로 무한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필립스.

 

 

필립스는 단순히 삶의 질을 높여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사랑받은 것 이상으로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사회공헌까지 상당부분에서 그 가치를 더하고있는 기업이 아닐까 합니다. 이번 더하기 프로젝트만해도, 대한민국이 가지고 있는 사회적 문제를 글로벌 기업인 필립스에서까지 신경을 쓰지않아도 되는 부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런 부분까지 자신의 일처럼 생각하고 아이디어를 모아 도움을 준다는건 쉬운일이 아닐꺼란 생각이 듭니다. 그런 이유에 필립스가 더욱 가치있는 기업이라고 생각이 드는지도 모르구요.

앞으로도 지금 처럼 "sense and simplicity 라는 브랜드의 약속을 지켜나가고, 사회의 일들을 기업의 일로 받아들여 소비자와 돈독한 상호작용을 이어 나간다면 지금보다 더 큰 기업으로. 더 많은 이들의 사랑받은 기업으로 성장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런 의미에서 1월 7일부터 진행되는 필립스 더하기프로젝트.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필립스와 함께 보다 나은 사회가 될수 있는 발판이 되길 기원합니다.

 

 

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 바로가기 : http://www.philips.co.kr/plu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