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GO PLACE 맛집어플]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고 플레이스로 청담동 이닝 다녀오다!

반응형

 

 

 

 

[GO PLACE 맛집어플]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고 플레이스청담동 이닝 다녀오다!

바쁜시간을 지내다 보니 지인분들 얼굴보기가 쉽지 않더군요. 안되겠다 하는 생각에 연락을 드리고 맛있는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만나기로 한 시간과 날짜에 맞추어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예약하려고 하니 일일이 전화를 하지 않는 이상 예약이 되는지 확인할 길이 없더군요.

뭔가 좋은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다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소개하고 예약까지 한번에 할수 있는 맛집어플 Go PLACE를 이용해보았습니다.



음식점을 방문하기전에 맛집을 검색해보보고 평을 확인해보는건 필수조건이 된것 같습니다. 하지만 맛집에 대한 평가가 상이하고, 원하는 부분들을 접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서 불편을 겪을때가 종종 있답니다.

메뉴도 궁금하고, 가격, 분위기, 그리고 객관적인 평가가 필요한데 그렇지 못한 정보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시간을 할애하는 부분들은 물론 고민까지 해결해주는 맛집어플이 바로 GO PLACE 입니다.



GO PLACE에서는 예약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예약가능한 레스토랑을 보여줍니다. 저같은경우 지인분께서 청담동에 위치한 이닝을 추천해주셔서 직접 레스토랑을 검색해보았습니다. 레스토랑 이름으로 검색하니 이닝을 포함한 몇몇 레스토랑을 검색해주었습니다.



이닝은 청담동에 위치한 중식레스토랑인데요, 지금 GO PLACE 이달의 스탬프혜택이라고 해서 스탬스 3장 누적시 해산물 샐러드를 제공해주는 이벤트도함께 열리고 있었습니다. 영업시간과 지도를 통해 위치를 확인할수 있어서 무척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GO PLACE 애서는 지금 실제 사용하는 메뉴판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음식이나 레스토랑 내부를 사진으로 먼저 만날수 있는데요, 인터넷 맛집검색을 했을때 필요한 정보가 한곳에 모여 있지 않아 여기저기 시간을 할애하지 않아도 되고 메뉴판에 금액이 가리거나, 일부만 나와있는게 아니라 현재 판매되고 있는 모든 음식에 대한 정보와 가격이 클린하게 나와있어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예약은 간단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 그리고 인원수를 입력하면 예약이 가능한지 여부가 나오는데요, 확인을 누르면 예약이 진행됩니다. 날짜와 시간 인원수 그리고 예약자명을 확인한뒤 추가요청사항이 있으면 하단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예약하기버튼을 한번더 누르면 예약이 완료되고 예약한 일정을 확인할수 있는 페이지를 볼수 있습니다.



GO PLACE를 통해 예약을 하고 난뒤 함께 약속한 지인분들께 예약정보를 보낼수 있습니다. SNS나 카카오톡 그리고 문자를 이용해서 함께 공유할수 있는데요, 예약한 레스토랑에 대해 그리고 예약한 날짜와 예약자를 확인하여 공유하기 쉽도록 자동으로 문자를 보낼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고 난뒤 어디에서 몇시에 어떻게 오면된다는 장황한 설명을 하지 않아도 되는점이 무척 매력적인 기능입니다.



약속이 있던날 청담동 이닝을 찾았습니다. 제일먼저 눈에 띄었던건 GO PLACE에서 보았던 모습과 차이가 없는점이었습니다. 지인분들보다 먼저 도착해 예약자리를 안내받고 잠시 기다리는 동안 중식레스토랑 이닝을 살펴보았습니다.



이닝 레스토랑은 중식레스토랑이라고 믿기 힘들정도로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이는 곳이었습니다. 모임별로 자리를 안내받을수 있고, 미리 기본세팅이 되어 있는 점이 눈에 띄었습니다.



식사를 주문하기전 따듯한 자스민차를 준비해주시는데요, 하단에 초가 있어 식사를 하는동안 계속 따듯한 차를 마실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자스민차도 그자리에서 차잎을 넣어 우려서 마실수 있게 되어 있었구요. 식사를 하는 중간중간 더달라고 하지않아도 되니 너무 편했답니다.



지인분들이 모두 오시고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 동안 향긋한 자스민차를 마시며 대화를 나누었답니다. 추운날씨 때문이었는지 자스민차가 더욱 따듯하게 느껴졌답니다. 오랜만에 만나서인지 이야기꽃이 활짝 피었어요.



주문한 런치코스요리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시작은 해물누룽지탕이었는데요, 미리 소스를 부어 오지 않고 즉석에서 뜨거운 소스를 누룽지에 부어 먹기좋을만큼 개인접시에 담아주었답니다. 죽순의 아삭함과 해삼의 부드러움 키조개 관자등 각종 해물이 가득 들어 있어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여느 레스토랑에서 소량의 해물이 들어 기분이 상했던 적이 있는데 이닝에서는 처음 나오는 요리부터 입도 마음도 행복하게 해주더군요.



다음요리는 해산물 XO소스 요리입니다. 처음 티포트를 얹더 두었던 받침대가 해산물 XO소스 접시 밑으로 이동하면서 먹는 동안 음식이 식지않게 해주었습니다. 아무래도 이야기를 하면서 음식을 먹다보면 차갑게 식어서 불편한적이 있는데요, 이닝에서는 이런 불편까지 미리 생각해서 준비해주었습니다.



해산물 XO소스는 매콤한 맛이 특징이었는데요, 해삼/ 키조개관자/ 쭈꾸미/ 새우/ 오징어등 다양한 해산물과 버섯 채소가 어우어려 젓가락을 쉴수 없게 만들었답니다. 와인을 한잔 하고 싶었지만, 차를 가져온 지인분을 위해 자스민차로 대신했답니다.


이후에도 새우상치쌈과 탕수욕 찐만두까지 만족스러운 맛과 서비스가 지인분들과의 만남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었답니다. 몇번 맛집검색을 통해서 찾은 레스토랑은 성공과 실패의 확률이 반반이었는데, 이닝은 GO PLACE 어플을 통해 미리 알아보고 확인한것과 차이가 거의 없어 만족스러웠답니다.




코스요리의 마무리 식사는 메뉴를 선택할수 있는데요, 자장면과 기스면 그리고 볶음밥중 선택을 할수 있었습니다. 자장면과 기스면 양쪽으로 나누어진 선택을 했는데요, 전 기스면을 선택해 맛을 보았는데 면발이 쫄깃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이 무척 좋았습니다.



배부르게 만찬을 즐긴뒤 요거트아이스크림이 후식으로 나왔습니다. 기름진 음식을 먹고 난뒤 깔끔하게 마무리를 할수 있게 해주어서 평소 좋아하지 않는 저도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지인분은 흡사 아이스크림전문점에서 맛보는 요거트아이스크림과 같은 맛이라며 웃으시더군요. 오랜만에 아무 생각없이 웃고 떠들며 좋은시간을 보냈답니다.


GO PLACE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방문해 보았습니다. 기존에 맛집들을 검색하고 예약하려 일일이 전화하는 것과는 달리 스마트폰을 이용해 손쉽게 레스토랑 정보를 얻을수 있고 예약이 가능해 무척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GO PLACE 어플리케이션에서 보았던 레스토랑 풍경이나 메뉴가 전혀 다르지 않아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GO PLACE 어플리케이션은 실시간예약과 현재 레스토랑에서 사용중인 메뉴판을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은 물론 원하는 조건에 맞는 테마별 검색과 상세검색 그리고 카드혜택까지 한눈에 볼수 있어 비지니스 예약을 잡거나, 연인과의 데이트를 위해 준비할때도 무척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따로 예약한 사항을 전달하지 않아도 예약공유를 통해 자세한 내용 전달이 가능한 센스까지!


저처럼 전화로 예약하고 자리잡는 일들이 익숙치 않은 분들께는 더욱 활용하기 좋은 GO PLACE 어플리케이션이 아닐까 합니다.


레스토랑 예약이 필요할 땐 365일 24시간 정확하고 편리한 레스토랑 예약서비스 이제 GO PLACE 어플리케이션으로 손쉽게 해결해보는게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