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안전하게 아이폰을 사용하는 방법! 플라이그립

반응형

 

안전하게 아이폰을 사용하는 방법! 플라이그립

 

자칫하면 놓치기 쉬운 아이폰을 하늘에서도 스카이 다이빙을 하면서도 떨어뜨리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 바로 FlyGrip 인데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FlyGrip을 저도 사용해 봤습니다.

 

 

 

FlyGrip 제품의 박스포장은 고급스러운 느낌의 검은색 박스 위쪽에 고무 실리콘 재질의 손잡이로 구성이 되어 있다는 점이 무척이나 독특했는데요 그럼 제품의 구성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제품구성은 FlyGrip 본체와 함께 아이폰에 붙이기 전 깨끗이 닦아낼 알코올 헝겊과 본체와 아이폰을 연결하기 위한 3M 테이프, 그리고 고무 패딩과 사용 설명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아이폰에 FlyGrip을 결합해 볼텐데요, 빨간색의 본체가 흰색 아이폰에 너무 잘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본체를 겹하기전 제대로 빠지는지와 움직이는지 미리 꼭 확인해 주세요.

 

 

확인을 다 하셨으면 뒤족에 아이폰에 결합시키기 위한 3M 양면테이프를 크기에 맞춰서 잘 붙여줍니다. 정확하게 붙이지 않아도 크게 상관은 없으니 잘못 붙여다고 고민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준비가 다 되었으면, 이제 아이폰에 결합할 부위를 정하고, 그 부분을 알코올 헝겊으로 깨끗이 닦아 주면 되는데요, 알코올 헝겊으로 깨끗이 닦아주고 난 뒤, 살짝 마른 후에 마른수건으로 마무리 해주세요.

 

 

 

이제 붙이려고 마음 먹었던 부위에 FlyGrip을 잘 맞춰서 붙여주면 되는데요, 주의할 점은 최소 몇분은 잘 붙도록 눌러주고, 붙이자 마자 무리한 힘을 가하면 바로 떨어져 버리니 최소 30분이 지나고 부터 사용해야 합니다.

 

 

 

붙이고 옆면을 확인해 보니 생각보다 두껍지 않아서 평소에도 큰 불편함은 없을 것 같네요. 플립을 열어보니 손가락을 쏘옥 집어 넣으면 될 것 같은 충동을 느끼게 만드는데요, 손가락을 집어 넣어보니 살짝 헐렁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여기서 필요한 것이 바로 같이 동봉되어 있는 고무패딩입니다. 고무패딩은 FlyGrip에 딱 맞게 하면서 미끄럼도 방지해 주는데요, 사용자의 손 두께에 따라 얇은 것부터 두꺼운 것으로 준비가 되어 있으니, 손가락을 끼었을 때 딱 밀착되는 느낌이 나는 크기로 붙여주면 됩니다.

 

 

 

고무패딩 까지 붙이고 나니 좀더 안정적으로 FlyGrip 에 손가락을 끼울 수 있었는데요, 아이폰을 확실하게 잡고 있을 수 없는 상황, 예를 들면 놀이기구의 자유로드롭을 탈 때등 아이폰으로 안심하고 제대로 사진도 찍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또 한가지 특징이라면 이렇게 FlyGrip을 통해 아이폰을 거치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펼친 상태에서 위쪽을 보면 끼워 넣을 수 있는 작은 홈이 있습니다. 이곳에다가 잘 맞춰서 끼워주면 탄탄하게 고정이 되기 때문에 아이폰을 거치하기에도 딱 좋습니다. 

 

 

 

안전하게 아이폰을 사용할 수 있는 FlyGrip의 개봉기 및 사용기를 소개했는데요, 이렇게 셀카를 찍기 위해서 손을 쭉 뻗을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다양한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는 FlyGrip을 평소 아이폰을 안정적으로 잡는것이 힘들었던 분들에게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