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아이패드추천케이스 - 바투카 아이패드케이스추천

2011. 3. 19. 22:06


[아이패드 파우치 / 바투카] 최근 지하철이나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아이패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저도 아이패드를 사용하는데, 충격과 흠집(기스)에서 아이패드를 어떻게 보호할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합니다. 그러던 중 포털 사이트와 블로그 검색을 통해서 알게된 제품이 바로 바투카 아이패드 파우치입니다.

 

아이패드를 충격과 기스에서 보호하기 위해 바투카 파우치를 장만 했습니다.

 

제가 장만한 아이패드 파우치는 바투카 트렌디 링클 투톤 카키 노트북 케이스 제품으로 10인치대 넷북과 아이패드 사용이 가능한 파우치입니다.

색상은 펄카키색을 띄는데요. 빛이 반새될때마다 조금씩 색이 틀려보이기도 합니다.

 

파우치를 처음구매하면 겉에 제품설명이 간단하게 되어 있는데요. 지휘자에 의해 완성되는 아름다운 음악처럼 바투카는 이상적으로 조율된 노트북 파우치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바투카는 그동안 노트북 가방, 아이패드 케이스를 전문적으로 만들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예전에 12인치 노트북을 쓸때 이런형태의 파우치를 사용한 적이 있는데요. 제품을 꺼냈다 넣기 편하고, 아이패드를 충격과 기스, 간단한 방수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파우치의 내부에는 스펀지로 충격을 보호해주는데 스펀지가 완전 푹신한 재질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패드를 넣지 않아도 파우치 외형이 유지가 되네요.

 

 

파우치의 모서리 부분에는 바투카의 로고가 라임색의 고무형태로 새겨져 있습니다. 파우치의 지퍼부분에는 찢어지지 않도록 촘촘하게 박음질이 되어 있습니다.


 

겉 재질은 펄카키색의 폴리, 나일론 합성 재지를 이용해 어떻게 보면 우드재질같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또한 표면이 매끈하지 않고, 오돌토돌? 울퉁불퉁합니다. 패턴이 가로방향으로 되어 있는데, 손에서 파우치가 쉽게 미끌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내피의 경우 부드러운 기모 소재를 이용해 노트북을 스크레치와 충격에서 보호해줍니다.

또한 특수가공 EVA를 통해 초경량 소재를 특수 가공처리해여 충격흡수가 뛰어나고, 압력으로부터 원상복구  되는 재생능력시간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물에 의한 부식으로 부터 저항력이 강하고 통기성, 염색에 대한 저장력이 강한 소재라고 하네요. 무게까지 가볍습니다.

 

색상은 레몬 라임색으로 밝고 화사합니다.


 

 

내부 모서리에는 아이패드를 고정시켜줄 고무밴드가 있는데요. 아이패드를 고정해서 사용할 수있습니다.

아이패드를 파우치에 넣어 보았습니다. 안쪽 접히는 부분에는 이중마감을 통해서 하단으로 떨어질 경우 충격을 이중으로 보호해줍니다.



 

바투카 파우치에 아이패드를 넣고 사용해 보았습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파우치는 너무 재질이 흐믈흐믈?한 재질이라 스크레치는 보호할 수 있지만 충격까지 보호하기는 조금 부족했었는데요. 바투카의 경우 외형을 유지하는 조금 탄력이 있는 재질이라 스크레치와 함께 충격도 보호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최근 아이패드용 수많은 파우치와 케이스가 출시하고 있는데요, 디자인 가격과 함께 안정성까지 고려해서 제품을 구매해시면 될것 같습니다.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 , , , , , , ,

  1. 남는거 없니? 이거 땡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