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페니왕] 프리스비에서 페니왕 헤드폰을 만나다

반응형

[페니왕] 친구와 함께 부산 광복로에 위치한 프리스비(frisbee) 매장에 애플 제품을 구경하러 갔다가 눈에 익은 헤드폰을 보았습니다. 제가 예전에 포스팅한적이 있었던 페니왕 헤드폰(Fanny Wang Headphone Co.)이 있었습니다.

페니왕(Fanny Wang Headphone Co.)의 제품들은 지난 1월 CES2011에서 처음 소개 되면서 닥터드레의 제품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논란이 되기도 했었습니다.

 


프리스비 매장에서는 ON EAR WANG'S 모델의 3가지 색상 제품을 청음/구매할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페니왕 헤드폰은 프리스비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방문한 기념으로 제품도 구경하고, 청음도 해보았습니다.



프리스비는 국내 8곳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이폰, 아이팟, 맥의 제품들과 스피커/이어폰/헤드셋 등 음향기기와 제품 악세사리 등 애플관련 제품들을 판매하고, 크고 작은 수리, 라운지가 있어서 무료 교육과 커뮤니티 활동 공간까지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부산 광복동에 위치한 프리스비 부산점은 총 3층으로 1, 2층에는 제품을 구매, 체험, 청음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3층에는 데모룸이 있어 세미나나 커뮤니티를 나눌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프리스비에는 ON EAR WANG'S 제품 전 색상(레드, 블랙, 화이트)이 전시되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페니왕 헤드셋의 패키지는 깔끔한 플라스틱 박스에 제품이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묵직해서 좋더군요.



프리스비에는 페니왕 ON EAR WANG'S 두개를 청음을 할 수 있도록 나와 있었습니다. 아이팟 나노에 연결되어 있었는데요. 아이팟나노도 체험하고 페니왕을 같이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페니왕 제품에 관심이 많으셔서 청음하려고 뒤에서 한참을 기다릴 정도였답니다.


디자인은 닥터드레 제품과 비슷하면서도 독특하고 화려한 디자인입니다. 3단 접힘을 지원, 헤어밴드에서 스피커 연결 부분까지 광택재질로 되어 있고, 커드덤 페어 40mm, 티타늄 합금 드라이버까지 탑재되어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 제가 쓰던 젠하이저 헤드셋의 경우 스펀지 부분이 금방 마모되어 찢어졌었는데요. 페니왕의 경우 재질이나 연결부분 자체가 틀리네요.

또한 듀오잭 스플리터 케이블이 기본탑재되어 있는데요. 3.5파이 이어폰/헤드셋을 추가 연결하면 연인들이나 친구끼리 같은 음악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친구와 제가 번갈아 가며 착용을 해보았는데요. 헤드셋의 스펀지가 40mm인데, 저나 제 친구는 착용감이 편안했습니다. 청음해보니 음질도 나쁘지 않네요. 바로 옆에 닥터드레 헤드셋이 있어서 비교하면서 들어보았는데요. 가격은 2배가까이 차이가 나는데 음질은 차이를 느낄 수가 없네요. 페니왕의 경우 닥터드레와 비교해 가격대비 충분한 공간감과 깨끗한 음질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페니왕의 경우 지지난주에 국내 런칭쇼를 했던 것으로 아는데요. 생각보다 빨리 프리스비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