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케이스] 제누스 갤럭시S3 매스티지 E노트 다이어리 케이스!

2012. 7. 10. 01:59

 

 

 

[갤럭시S3 케이스] 제누스 갤럭시S3 매스티지 E노트 다이어리 케이스!


가죽케이스로 유명한 제누스의 여러 케이스 시리즈 중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은 매스티지 E-노트 다이어리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제누스에서는 갤럭시S3 출시에 맞게 갤럭시S3 매스티지 E노트 다이어리 케이스를 출시했는데요.

갤럭시S3 매스티지 E노트 다이어리 시리즈는 핑크, 카멜, 스카이 블루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고, 제누스 홈페이지에서 3만 9천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픈마켓에서 구매하시면 조금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심플하고, 디자인을 고려하는 분들 대다수는 가죽케이스보다는 젤리나 플라스틱 케이스를 많이 선호하는데, 다소 무거운면도 있지만 기능성이나 고급스러움을 좋아하는 분들은 그래도 가죽케이스를 많이 추천하는 것 같습니다.



제누스 갤럭시S3 매스티지 E노트 다이어리 케이스는 인조가죽을 사용한 제품으로 전체적인 색상은 파스텔톤으로 화사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것 같네요.



제누스 갤럭시S3 매스티지 E노트 다이어리 케이스는 인조가죽을 사용한 제품으로 전체적인 색상은 파스텔톤으로 화사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것 같네요.


전면에는 스카이블루와 그레이 2컬러로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을 보여줍니다. 전면에는 금속심볼 로고로 포인트를 주고 있네요.



갤럭시S3 매스티지 E노트 다이어리 케이스는 잠금장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이어리타입이기 때문에 카드와 현금의 분실을 막아주는 역할과 케이스에 수납을 많이 할 경우 벌어짐을 막아줄 것 같습니다.



케이스를 열어보면 내부 재질이 갤럭시노트에 기스가 생기지 않도록 부드러운 샤무드 원단이 사용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납공간에는 신용카드나 교통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왠만하면 최대 3개까지만 수납하는 것을 권장하고, 안쪽에는 소량의 지폐와 명함을 추가로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갤럭시S3를 케이스와 결합하고 카드와 명함으로 채워보았습니다. 갤럭시S3 매스티지 E노트 다이어리 케이스만 사용하면 별도 지갑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후면의 상단에는 LED 조명과 카메라, 스피커에 맞게 홀이 있고, 마감처리도 잘되어 있습니다.


측면의 볼륨버튼이나 전원/홀드 버튼 부분은 정확한 위치에 홀이 있어 조작하는데 불편함이 없네요.


갤럭시S3 매스티지 E노트 다이어리 케이스는 가죽 케이스 중 뛰어난 휴대성!, 완벽한 보호력!, 쉬운 조작 지원!, 딱 맞는 디자인!, 완벽한 그립감!을 모두 갖추고 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갤럭시S3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