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케이스 추천! 보핏 케이스 (VoFit Case)

2015.01.18 15:30

 

 

 

 


아이폰6 케이스 추천! 보핏 케이스 (VoFit Case)



화면이 좀 더 커지고 얇아진 아이폰6를 구매하셨다면 새 폰을 어떻게 보호해야 할 지 고민하게 되죠. 저는 새 폰을 구매하면 가장 먼저 케이스를 구매해 충격이나 스크래치로 부터 안전하게 폰을 보호하곤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6의 디자인은 그대로 살리면서 완벽한 보호가 가능한 보핏 케이스 (VoFit Case)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보핏 케이스 (VoFit Case) 아이폰6 케이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취향에 맞게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는데요. 색상은 화이트, 옐로우, 민트, 스카이 블루, 베이비 핑크, 핫핑크, 버건디, 블랙으로 선호하는 색상을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아이폰6는 2만원대 중반, 아이폰6 플러스는 2만원대 후반으로 오픈마켓이나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러 가기 : http://storefarm.naver.com/vofit/products/259628552



 



저는 아이폰6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나만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보핏 케이스 (VoFit Case)를 선택했는데요. 아이폰6는 블랙!, 아이폰6 플러스는 버건디 제품으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아이폰 6용 보핏 케이스 (VoFit Case) 부터 살펴 볼까요?


아이폰 6용 제품은 크기 141 * 70 * 9.7mm으로 아이폰6의 모양은 최대한 보호해주고, 무게는 벌크 30g / 패키지 포함 68g으로 가볍습니다.



 



아이폰 6플러스용 보핏 케이스 (VoFit Case)는 아이폰6 보다 더 큰 162 * 82 * 9.9mm를 자랑합니다. 무게는 40g이며 패키지를 포함하면 87g로 가벼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핏 케이스 (VoFit Case)의 재질은 일본 수입원단 특수코팅을 적용해 케이스에 발생할 수 있는 잔기스나 스크래치로 부터 안전하며 이물질이 묻었을 때는 물티슈나 알콜솜으로 닦아내면 언제든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감싸는 테두리 부분에는 반투명 색상이 적용되어 있고, 후면에는 세련되고 개성있는 컬러가 적용되어 깔끔하게 보입니다.



 



보핏 케이스 (VoFit Case) 상단의 전원/홀드 버튼과 하단 스피커와 라이트닝 충전 케이블 연결부, 3.5mm 이어폰 연결부 등 위치에 정확하게 홀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원/홀드 버튼과 볼륨 조절 버튼 등은 개방된 홀 방식이 아닌 물리적 버튼 방식으로 버튼까지 안전하게 보호해주고, 먼지 유입을 막아주게 됩니다.



 



보핏 케이스 (VoFit Case) 내부를 살펴보면 도트 모양의 패턴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트 패턴은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안전하게 보호하게 됩니다.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를 케이스와 결합해보았습니다. 투톤의 톡톡튀는 컬러가 시선을 먼저 사로 잡는데요. 아이폰 디자인 그대로 디자인된 케이스라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좀 더 돋보이게 해주지 않나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와 정확하게 피트되어 일체감이 뛰어나고 얇고 가벼워 손에 감기는 그립감도 좋았습니다.



 



카메라가 위치하고 있는 후면에는 크게 홀이 있는데요.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는 도출을 완벽하게 감싸주어 왜곡없는 깨끗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으로 사진을 촬영하다 보면 플래시 불빛이 반사되어 빛 간섭 현상이 생기곤하는데 보핏 케이스 (VoFit Case)는 플래시 불빛이 반사되는 것을 빛 간섭 현상을 보호해줘 보다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핏 케이스 (VoFit Case)는 아이폰6 디자인에 맞게 제품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아이폰6의 버튼 위치와 내장 스피커 위치 및 케이블 연결 부분, 볼륨 버튼 및 홀드 버튼 등 위치에 맞게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볼륨버튼과 전원/홀드 버튼의 경우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느낌 그대로 살려 디자인적인 요소나 디자인도 굉장히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특히 버튼들도 완벽하게 감싸주기 때문에 먼지나 이물질 유입에 대한 걱정도 없을 것 같습니다.



 



전면부를 살펴보면 케이스 테두리까지 전체적으로 완벽하게 제품을 보호해주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면 끝 부분에 확대해서 보면 알 듯이 액정보다 1~2mm 공간이 있기 때문에 케이스를 씌우고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뒤집어도 액정이 바닥에 닿지 않기 때문에 스크레치에서 안전할 것 같습니다.



 



저중량! 뛰어난 휴대성!, 완벽한 보호력!, 쉬운 조작 지원!, 딱 맞는 디자인!, 완벽한 그립감! 이 모든게 보핏 케이스 (VoFit Case)의 장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보핏 케이스 (VoFit Case)는 아이폰5의 슬림한 디자인과 휴대성을 최대한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멋은 살리고, 제품은 안전하게! 그리고 스타일은 상큼하게 변신시켜 줄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보핏 케이스 (VoFit Case)!!


보핏 케이스 (VoFit Case)는 2만원대 중반, 아이폰6 플러스는 2만원대 후반으로 오픈마켓이나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러 가기 : http://storefarm.naver.com/vofit/products/259628552




본 포스팅은 VoFit Case로 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아이폰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