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4장 수납이 가능한 아이폰6케이스 큐리오 쉘 케이스

2015.06.21 12:30

 

 

 

카드 4장 수납이 가능한 아이폰6케이스  큐리오 쉘 케이스


스마트폰이 출시되면서 그동안 많은 부분 큰 변화가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중/고등학생 때 들고 다니던 PMP와 MP3 그리고 전자사전은 스마트폰 하나로 모두 해결하게 되었고 간단한 사진 촬영도 이제는 컴팩트 카메라가 아닌 스마트 카메라로 촬영하게 되는데요.


무엇보다 얇아진 지갑과 가벼워진 가방 또한 빼 놓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저는 요즘 신용카드와 현금만 지갑에 넣고 다니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아이폰6 케이스인데요 단순히 아이폰6를 충격이나 스크래치에서 보호만 해주는 케이스가 아닌 카드를 4장까지 수납이 가능하고, 8핀 라이트닝 젠더와 USB 수납까지 가능한 세상에 없던 케이스 큐리오 아이폰6 쉘 케이스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큐리오 아이폰6 쉘 케이스의 경우 오픈 마켓을 통해 1만원대의 부담없는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색상은 소프트 화이트, 리얼 블랙, 소프트 핑크, 다크 블루, 리얼 민트, 딥 퍼플, 소프트 스카이, 샤인 골드, 펄 레드, 레드 오렌지로 출시되어 있으며, 크랙버전으로 베이비 핑크, 베이비 민트, 베이비 옐로우, 웜 블랙, 딥 골드 등 색상도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저는 샴페인 골드 색상의 아이폰6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제 아이폰6와 딱 어울릴것 같은 샤인 골드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큐리오 아이폰6 쉘 케이스의 구성품은 케이스와 8핀 라이트닝 젠더, 쉘 케이스 전용 USB 메모리, 거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큐리오 아이폰6 쉘 케이스는 고급스러운 골드 색상의 견고한 하드프레임과 충격방지와 스크래치에 강한 특수 우레탄 TPU 소재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중으로 보호해주는 만큼 여러 겹의 갑옷을 입은듯 강력한 보호 능력을 보호주는 제품입니다.



 


특수 우레탄 TPU 케이스 위에 한 번 더 보호하는 견고한 하드프레임은 아이폰6의 샴페인 골드 색상에 맞게 은은한 골드색을 보여줍니다.


하드프레임의 경우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는 만큼 내가 갖고 있는 아이폰에 맞춰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연하면서도 단단하고 자유롭게 구부러지고 휘어지는 소재인 특수 우레탄 TPU는 충격이 가해질 경우 에어백 역할로 기기를 가장 먼저 보호하도록 해줍니다.


높은 충격흡수율로 아이폰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큐리오 쉘 케이스와 아이폰6를 결합한 모습입니다. 아이폰6와 정확하게 피트되어 일체감이 뛰어나고 손에 감기는 그립감도 좋습니다.



 


전면의 모습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아이폰6를 뒤집어도 액정이 바닥면에 바로 닿지 않고 살포시 공간이 떠 있어 액정에 직접 스크래치나 충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줍니다.



 


눈에 띄는 점이 있다면 상단과 하단부 그리고 모서리부에는 TPU 케이스가 외부로 노출되어 있어 쉽게 미끌리지도 않고 혹시라도 폰을 떨어뜨리더라도 충격을 흡수해 파손을 최소화 하게 됩니다.




 


버튼부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버튼부도 케이스를 통해 완벽하게 보호해주고 있는데요. 내부 먼지 유입과 충격으로 부터 보호해주고 있습니다.



 


후면의 경우 카메라에 맞게 홀이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디테일 하게 마감처리가 되어 있어 깔끔하게 보입니다.



 


큐리오 아이폰6 쉘 케이스에는 반자동으로 오픈되는 후면 커버가 있습니다.


커버 안쪽에는 카드와 USB 그리고 8핀 변환젠더를 보관할 수 있는 수납홀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큐리오 아이폰6 쉘 케이스 전용 USB 메모리와 8핀 변환젠더의 모습입니다.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USB 메모리와 변환젠더는 위와 같이 케이스 안쪽에 수납하면 됩니다.



 


후면 반자동 후면 커버 내에 카드 수납이 가능한데요. 카드는 신용카드, 주민등록증, 교통카드, 사원증 등 총 4장의 카드수납이 가능합니다.





사무실이나 커피숍 등에 가면 라이트닝 케이블이 있는 곳은 거의 없고, 안드로이드를 충전할 수 있는 마이크로 USB 5핀을 지원하는 충전기는 많이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 구성품으로 제공하는 8핀 라이트닝 젠더만 있으면 아이폰6도 편하게 충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 1~2장 카드를 수납하는 케이스를 사용해 본 적이 있지만 4장의 카드가 수납 가능한 케이스는 처음 사용해보는데요.


저는 평소 사용하는 멤버십 카드와 신용카드, 체크카드, 은행 보안카드를 지갑에 항상 넣고 다니는데, 큐리오 아이폰6 쉘 케이스만 있으면 지갑을 들고 다닐 필요없이 모든 것이 해결 될 것 같습니다.



 


큐리오 쉘 케이스는 스탠드 기능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스탠드 기능은 신용카드를 통해 30도, 45도, 80도 등 다양한 각도로 거치가 가능한데요. 이렇게 세워둔다면 영상을 보기에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거울! 카드 1장을 빼고 거울을 보관하면 손 거울을 들고 다닐 필요없이 거울을 보고자 할 때 후면 반자동 후면 커버만 열면 거울을 이용할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큐리오 쉘 케이스는 아이폰6의 슬림한 디자인과 휴대성을 최대한 유지하고 있습니다.


평소 스마트폰을 험하게 사용하시는 분이나, 잘 떨어뜨리는 분, 운동이나 캠핑 등 운동을 많이 하시는 분은 물론 지갑 없이 카드를 수납하고 다니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케이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전면 사운드와 4장의 카드수납! 8핀 젠더와 USB 메모리 수납까지!


아이폰6 샴페인 골드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멋은 살리고, 제품은 안전하게! 그리고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며 스타일은 상큼하게 변신시켜 줄 큐리오 쉘 케이스! 탐나지 않나요?


큐리오 아이폰6 쉘 케이스는 1만원대로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큐리오 아이폰6 쉘 케이스 구매하기http://goo.gl/4gi330




본 포스팅은 큐리오 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아이폰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