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디자인 케이스 추천! iBekini Solid Shine

2015.02.15 01:25

 

 



아이폰6 디자인 케이스 추천! iBekini Solid Shine



아이폰6를 비롯해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를 사용하는 분들을 보면 케이스를 씌우지 않고 다니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변을 보면 아이폰6의 그립감 때문에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도 있고, 아이폰6 본연의 디자인이 이뻐서 케이스를 씌우지 않는 분들도 종종 보게 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기존의 아이폰6 케이스가 아닌 아이폰6의 패션에 가까운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현존하는 가장 심플하고 슬림한 아이폰6의 의상과 같은 iBekini의 Solid Shine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Bekini에서 출시한 Solid Shine은 이탈리아 디자인팀과 협업을 통해 출시된 제품으로 기존 보호하는데 중점을 뒀던 스마트폰 케이스와 달리 패션에 더 중점을 둔 의상으로 표현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iBekini Solid Shine의 패키지를 살펴 보면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로 깔끔한 느낌을 주는데요. 셔츠가 그려진 패키지를 살펴보면 셔츠는 아이폰6를 뜻하고 셔츠에 맬 넥타이가 iBekini Solid Shine를 뜻합니다.


와이셔츠에 어떤 넥타이를 매냐에 따라 전혀 다른 인상을 주는 것같이 아이폰6에 어떤 케이스를 씌우냐 따라 느낌이 다르다는 것을 패키지를 통해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iBekini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있는데요. 패키지만 보더라도 Press Shine과 Solid Shine으로 구분되고 하단에 재질과 색상에 따른 상세품목으로 나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Solid Shine 중에서도 고급스럽고 심플한 Status Gray을 선택했습니다.



 


패키지를 열면 iBekini Solid Shine 아이폰6 케이스와 부착방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디자인에 어떤 재질, 어떤 색상인지 한 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부착하는 방법은 제품의 모양만 봐도 딱! 알 수 있는데요. 그래도 잘 모르겠다는 분은 패키지에 그려져 있는 그림을 보고 쉽게 부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iBekini Solid Shine 아이폰6 케이스는 13종으로 구분되는데요. 선택의 폭이 넓은 만큼 원하는 재질과 색상으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0.2mm의 얇은 두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슬림한 두께로 후면을 보호해 주는 것은 물론 사피아노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함께 미끌림 방지의 기능적인 장점도 있습니다.



 


클래식한 가죽만 있다면 다소 밋밋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하단에는 메탈의 라인이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가죽과 메탈의 조화로 깔끔한 느낌은 물론 고급스러움 그리고 세련함까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눈에 봐도 고급스러움과 세련함을 느낄 수 있는 iBekini Solid Shine 케이스를 제 아이폰6에 옷을 입힌다 생각하고 부착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안쪽의 필름을 반쯤 띄어내고 아이폰6 위치에 맞춰 부착하면 끝! 부착이 참 쉽죠?



 


iBekini Solid Shine 아이폰6 케이스에 적용된 테이프는 쉽고, 깔끔하게 부착이 가능하고, 다른 제품으로 교체하고 싶다면 언제든 재작업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착부분에는 잔여물이 남지 않고 다른  iBekini 제품으로 교체하기에 적합한 소재가 적용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앞에서 소개드린 것과 같이 iBekini Solid Shine 아이폰6 케이스는 아이폰6를 보호하는 용도가 아니라 패션에 중점을 둔 제품인데요. 그렇다 보니 모서리 부분이 보호되지 않으며 일반 케이스에 비해 아이폰6 그대로의 모습을 최대한 유지하고 들고 다닐 수 있어 디자인을 중요시 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은 슬림함을 강조하다 보니 카메라 부분이 튀어나온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아이폰6도 마찬가지인데요. 아이폰6에 iBekini Solid Shine을 사용하면 카메라 돌출부 부분을 완벽하게 보호하고 카메라가 긁히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무엇보다 바닥에 두면 미끌림 현상까지 없어서 아이폰을 떨어뜨릴 염려 또한 줄여줍니다.




 


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든다는 말이 있죠. 0.2mm라는 작은 차이로 아이폰6의 품격을 높여주는 느낌이랄까요?


제 아이폰이 좀 더 멋져보이네요.



 


간단하게 iBekini Solid Shine 아이폰6 케이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이폰6 본연의 디자인을 유지하고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은 iBekini Solid Shine 아이폰6 케이스!


iBekini Solid Shine를 아이폰6에 입힌다면 좀 더 세련된 느낌과 깔끔함 그리고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내 아이폰6이 남들과 같은 것이 싫은 분들이라면 나의 패션 아이덴티티로 iBekini Solid Shine를 내 아이폰에 적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ibekini로 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아이폰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