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 옷을 입히다. 아이폰6 케이스 iBekini Stella gold

2015.02.10 14:05

 

 

 

 



아이폰에 옷을 입히다. 아이폰6 케이스 iBekini Stella gold


아이폰6를 사용할 때 가장 고민은 케이스 선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이폰6는 정말 다양한 업체에서 수 많은 케이스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남들과 같은 아이폰이 아닌 개성있게 꾸미고 다니고 싶은 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케이스가 있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iBekini에서 출시한 Stella gold라는 제품인데요. iBekini는 이탈리아 디자인팀과 혐업해서 출시한 제품으로 기존의 보호기능에 중점을 뒀던 아이폰6 케이스가 아닌 패션에 더 중점을 둔 의상으로 표현되는 제품입니다.



 


iBekini는 현재 아이폰 6 / 6 플러스용으로 다양하게 국내에 출시되어 있는데요.


크게 라인업은 Leather와 Stella 라인으로 구분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폰6와 딱 어울릴만한 iBekini Stella gold를 선택했습니다.


패키지는 제품 색상에 맞게 골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자세히 보면 남자의 셔츠가 그려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가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 곰곰히 생각해 보았는데요. 제가 나름 해석하기론 내 몸이 아이폰6라면 어떤 셔츠를 입을까 어떤 넥타이를 맬까 고민 하듯, 내 아이폰6에도 옷을 입힌다는 의미를 담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패키지를 열면 iBekini Stella gold 아이폰6 케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디자인에 어떤 재질, 어떤 색상인지 한 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iBekini Stella는 골드와 실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는데요.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6의 색상에 맞춰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순히 메탈재질에 골드색상이 적용된 제품이 아니라 파장 패턴까지 그려져 있어 다소 밋밋하게 보일 수 있는 후면에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패턴은 보기에만 좋은 것이 아니라 손으로 쥐었을 때 손이 미끌리지 않도록 하는 기능성까지 겸비하고 있습니다.



 


한눈에 봐도 고급스러움과 세련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폰6 케이스 iBekini Stella gold를 제 아이폰6에 옷을 입힌다 생각하고 부착해 보았습니다.



 


부착하는 방법은 제품의 모양만 봐도 딱! 알 수 있는데요. 그래도 잘 모르겠다는 분은 패키지에 그려져 있는 그림을 보고 쉽게 부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장 먼저 iBekini Stella gold를 보호하는 용도로 붙어 있는 겉 보호필름을 제거합니다.



 


그리고 안쪽의 필름을 반쯤 띄어내고 아이폰6 위치에 맞춰 부착하면 끝! 부착이 참 쉽죠?



 


iBekini Stella gold 아이폰6 케이스에 적용된 테이프는 쉽고, 깔끔하게 부착이 가능하고, 다른 제품으로 교체하고 싶다면 언제든 재작업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착부분에는 잔여물이 남지 않고 다른  iBekini 제품으로 교체하기에 적합한 소재가 적용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앞에서 소개드린 것과 같이 iBekini Stella gold 제품은 아이폰6를 보호하는 용도가 아니라 패션에 중점을 둔 제품인데요. 그렇다 보니 모서리 부분이 보호되지 않으며 일반 케이스에 비해 아이폰6 그대로의 모습을 최대한 유지하고 들고 다닐 수 있어 디자인을 중요시 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이폰6는 얇은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어 카메라가 다소 튀어나와 있습니다. 그래서 케이스를 씌우지 않으면 카메라 부분이 바닥에 먼저 닿기 때문에 고장 염려도 있고, 평평하지 않아 신경쓰일 수 있는데요.


iBekini Stella gold 제품을 사용하면 카메라 돌출부 부분을 완벽하게 보호하고 카메라가 긁히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케이스 하단에는 iBekini 브랜드가 각인되어 있어 포인트를 주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간단하게 iBekini Stella gold 아이폰6 케이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이폰6 본연의 디자인을 유지하고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은 iBekini Stella gold!


iBekini Stella gold를 아이폰6에 입힌다면 좀 더 세련된 느낌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내 아이폰6이 남들과 같은 것이 싫은 분들이라면 나의 패션 아이덴티티로 iBekini Stella gold를 내 아이폰에 적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ibekini로 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아이폰6